노스탤지어 이벤트에서 무료 스킨을 받으세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벤트 프리 스킨

노스탤지어 이벤트란?

안녕 Vicigers! 향수 이벤트는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스킨 무료로. 본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이벤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2021년에 처음 열렸을 때 2월에 있을 예정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네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만으로 얻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Moonton이 매일 제공하는 몇 가지 퀘스트가 있습니다. 이벤트 매일 로그인, 랭킹 플레이, 이벤트 공유 등이 있습니다.

이 경우 퀘스트가 완료되었음을 나타내는 여러 표시 막대가 있습니다. 따라서 표시기가 가득 차면 다음 단계는 상품을 받는 것입니다. 스킨 이 향수 이벤트에서 무료입니다.

보통 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벤트는 스킨 여러 영웅. 플레이어는 며칠 동안 활동을 따라가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노스탤지어 이벤트 보상

수상한 상품으로는 Hanabi Respledent Iris, Alpha Fierce Dragon, Baxia Badass Roller, Luo Yi Yin Yang Mage, Kagura Flower Season, Angela Dove and love, Moskov Spear of Bone Dragon, Vale Cerulean Winds 등이 있습니다. 네 가지 중 하나 스킨 무료로 선택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플레이어가 얻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스킨 노스탤지어 이벤트에 참석한 사람들.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스킨 이 노스탤지어 이벤트에서. 정보를 확인하세요.

첫 번째는 Mobile Legend 게임에 들어간 다음 Event 메뉴에서 Enter를 클릭하고 Nostalgia Event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매우 제한적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잊지 말고 정보가 이 노스탤지어 이벤트의 시간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으로 Nostalgia Event에서 작업을 완료합니다. 이 작업은 일반적으로 주어지며 매일 완료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1. Mobile Legends 게임에 입장하십시오
  2. 클래식, 매직 체스 및 순위 모드에서 한 경기를 완료하십시오.
  3. 다른 사람들과 팀을 구성하고 클래식, 순위 또는 난투 모드에서 플레이하세요.
  4. 일주일에 한 번 로그인

이것은 매우 쉬운 작업이 아니며 플레이어가 완료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계략계략 위의 네 가지 작업을 제대로 완료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매일매일 과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작업이 완료되고 날짜가 변경된 경우 작업이 재설정되고 새 작업으로 대체됩니다.

향수 이벤트를 쉽게 완료하고 얻을 수 있도록 매일 작업을 완료하여 이 이벤트를 수행하십시오. 스킨 자유로운 방법으로. 플레이어는 하단에 나열된 수집 진행률 표시줄도 볼 수 있습니다.

막대의 이 섹션에서 플레이어는 얻을 때마다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스킨. 따라서 플레이어가 상품을 받을 때까지 막대를 채우십시오. 스킨 Mobile Legends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얻고 싶다면 스킨 무료인 경우 플레이어는 100개의 노스탤지어 진행 상황을 수집하도록 권장됩니다. 트릭은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계략 Mobile Legends는 Nostalgia 진행 포인트 1점을 추가로 얻습니다.

한편 매주 로그인하면 노스탤지어 진행 포인트 10점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하나의 모드를 완료하여 추가로 2개의 노스탤지어 진행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계략 순위, 클래식 또는 체스 모드입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가 다른 친구들과 파티를 하면 2개의 노스탤지어 진행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100 노스탤지어 진행 포인트가 수집되면 플레이어는 1개를 얻습니다.스킨 네 개 중 스킨 그만큼.

그런 다음 Nostalgia Event가 종료되었지만 플레이어가 아직 얻지 못한 경우 스킨 무료 모바일 전설, 그런 다음 Nostalgia 진행의 포인트는 평가판 카드로 변경되거나 30포인트가 1일 평가판 카드로 변경되고 60포인트는 3일, 90포인트는 7일로 변경됩니다.

Nostalgia Event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얻지 못한 행운 스킨 무료, 다음 Nostalgia 이벤트를 기대하고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기: 매직 체스에서 이기는 쉬운 방법!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