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에서 사쿠라 수목 재배를 완료하는 방법 안내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

원신 임팩트 퀘스트에는 Archon, Story, World, Commission의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퀘스트 중 하나는 사쿠라 수목 재배입니다.

사쿠라 수목 재배 자체가 월드형 퀘스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유형의 퀘스트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다음을 충족해야 합니다. NPC 퀘스트 시작 전.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는 무엇이며 어떻게 완료하나요? 아래 기사에서 전체 내용을 따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와 Pizza Hut 협업이 인도네시아에 상륙하여 날짜를 저장하세요!

Genshin Impact: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 가이드 - 썬더 사쿠라 나무
천둥 사쿠라 나무. 출처: KyoStinV/유튜브

이 퀘스트는 이나즈마 칸나즈카에 위치합니다. 이 퀘스트의 이야기는 다양한 천둥 사쿠라의 치유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썬더 사쿠라(Thunder Sakura)는 전기 에너지를 지닌 큰 나무 줄기입니다. 칸나즈카 지역에는 5개의 줄기가 살고 있습니다.

칸나즈카에 있는 썬더 사쿠라 5개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쿠죠 야영지 북쪽
  • 일곱 여신상 북동쪽
  • 타타라스나 웨이포인트 북서쪽, 절벽 옆 남쪽을 향함
  • 서쪽에 있는 타타라스나 도로 지점에서 서쪽 방향

Thunder Sakura에 접근하면 AOE Electro 손상을 입히는 치명적인 번개 공격으로 플레이어를 목표로 삼습니다.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 가이드 - 썬더 사쿠라의 전기 공격
썬더 사쿠라의 전기 공격. 출처: KyoStinV/유튜브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의 주요 목표는 가나즈카의 천둥 사쿠라 나무를 치유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무녀 미유키와 함께 천둥 사쿠라의 상태가 좋지 않은 원인을 조사하게 됩니다.

썬더 사쿠라가 성공적으로 치유되면 패시브 상태로 바뀌고 더 이상 번개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 완료 가이드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 가이드
미유키. 출처: KyoStinV/유튜브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를 시작하려면 미유키에게 가야 합니다. 이 NPC는 Kujou Encampment Inazuma에 있습니다.

새로운 퀘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월드 퀘스트 타타라 테일즈를 완료해야 합니다. 그것을 완성한 후 미유키는 썬더 사쿠라 중 하나와 마주하기 위해 남쪽으로 이동합니다.

미유키와 대화한 후 다음 단계에서는 보물 수집가 캠프를 조사하여 남은 보물 수집 멤버인 히데아키를 심문해야 합니다.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 가이드 - 히데아키
보물 축적 멤버 중 한 명인 히데아키. 출처: KyoStinV/유튜브

미유키에게 돌아가서 발견한 내용을 보고한 후 기존 썬더 사쿠라에서 "청소년 장난" 5개를 제거하세요.

Elemental Sight를 사용하여 나무마다 땅에 있는 파란색 소용돌이 3개를 찾으세요. 썬더 사쿠라가 번개로 공격할 수 있도록 그들 중 한 명 근처에 서세요.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 가이드
지상에 파란색 소용돌이입니다. 출처: KyoStinV/유튜브

썬더 사쿠라의 번개에 맞은 소용돌이는 사라집니다. 다른 소용돌이에 대해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모든 소용돌이가 사라지면 돌아가서 미유키에게 보고하세요. 그 후 다시 한 번 보물 사냥꾼 캠프를 조사해 보세요.

당신은 Fatui를 만날 것이고 그는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Fatui Electrohammer Vanguard, Hydrogunner Legionnaire 및 Pyroslinger Bracer를 물리쳐야 합니다.

다음으로 미유키에게 돌아가서 말을 건다. '각성괴물'이라는 별명을 가진 퓨어 일렉트로 하이포스타시스의 천둥 사쿠라 크리스탈을 들고 있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Pure Electro Hypostatic을 물리친 후 다시 돌아와서 Miyuki와 대화하면 Sakura Arborism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minet Genshin Impact 구축: 기술, 유물, 무기 및 팀 구성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에 대한 참고 사항

썬더 사쿠라 나무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 노트. 출처: KyoStinV/유튜브

탐구에 도움이 되도록 사쿠라 수목 재배에 대한 다음 참고 사항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 Electro Hypostasis를 물리치면 Wonders of the World, 즉 Kannazuka Battle Plan의 업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Co-Op 모드에서 친구들과 함께 Electro Hypostatic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 퀘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Electro Hypostatic과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를 물리친 후에 그는 사라질 것입니다.
  • 월드 퀘스트에서 Electro Hypostatic과의 전투는 Hypostatic Symphony 이벤트의 Pure Electro Hypostatic과 대결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Genshin Impact SS Tier 캐릭터 버전 4.3 목록!

이것이 바로 사쿠라 수목 재배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한 가이드입니다. 원신 임팩트. 어때요, 쉽지 않나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