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Mobile Legends 명단을 찾고 있는 Geek Fam, 서두르세요!

GEEK Fam Roster 새로운 모바일 레전드

Geek Fam Indonesia는 새로운 Mobile Legends 명단을 얻기 위해 공개 평가판을 엽니다.

이는 긱팜 인도네시아가 어제 올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알렸다.

공개 평가판은 이 팀의 Mobile Legends 명단이 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습니다.

팀에 합류하고 Geek Fam Indonesia의 일원이 되려면 여러 가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위 진입, MPL 시즌9 에보스 레전드의 걸림돌

Geek Fam은 새로운 Mobile Legends 명단을 찾고 있습니다.

"괴짜

Geek Fam은 새로운 Mobile Legends 명단을 찾고 있습니다.

올해 긱팜의 두 팀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선수들이 팀에 합류할 기회를 열었습니다.

Mobile Legend 플레이어는 새로운 Mobile Legends 명단이 될 수 있습니다.

기다리셨던 분들은 어서 스토어에 등록하세요! 강화할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GeekMLBB 안에 @mpl.id 공식 다음 중 하나 #GeekFamJr”라고 인증된 Geek Fam Indonesia Instagram 계정을 썼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위 진입, MPL 시즌9 에보스 레전드의 걸림돌

지정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쉽게 팀의 명단이 될 수 있습니다.

충족해야 할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즉, 적어도 Mythical Glory Rank에 있고 이번 시즌에 600점을 획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최소 70%를 등록하려는 분들을 위한 WR 랭킹 올 시즌 통계입니다.

Geek Fam의 명단이 되려면 Geek Fam에서 제공하는 Google 양식에 데이터를 입력해야 합니다.

입력해야 하는 일부 데이터에는 이메일, 이름, 생년월일, Instagram 계정, Facebook 및 WhatsApp 번호가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Hoshi는 무료 다이아몬드를 배포합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Geek Fam 명단 시즌 9
Roster Geek Fam 시즌 9. 출처: MPL. ID

그 외에도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 유형도 포함해야 합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프로필, 통계 및 즐겨찾기의 스크린샷도 첨부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마스터하는 역할과 영웅을 입력하라는 메시지도 표시됩니다.

또한 영웅은 대회나 토너먼트에 참가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하나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다면 플러스 포인트입니다."라고 Google Form에 썼습니다.

다음과 같이 양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