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Tab A7 2020, 삼성의 저렴한 태블릿 솔루션 - 1부

Galaxy Tab A7 2020, 삼성의 저렴한 태블릿 솔루션

갤럭시 탭 A7 2020은 2021년 삼성의 저렴한 태블릿 챔피언이 될 것인가? 가능합니까? 상의하자!

이전에 Samsung Indonesia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태블릿을 판매했는데 얼마 전까지만 해도 시장에서 잘 팔렸는데 물론 그 중 하나는 가격 요인과 이 태블릿에 S Pen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예, 맞습니다. 그 태블릿은 S Pen 2019가 있는 Galaxy Tab A입니다.

이 저렴한 태블릿에서 S펜을 즐길 수 있지만 기능은 제한적입니다. 기능이 많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S펜과 달리

아쉽게도 2020년 말에 도착한 갤럭시탭 A7 2020은 이전 탭A 시리즈처럼 S펜이 탑재되지 않았다. 나중에 '펜/스타일러스' 악세서리를 따로 살 수도 있고, 로지텍, 베이스어스, 닐킨 등 애프터마켓 브랜드에서 살 수도 있지만.

이제 인도네시아에서 삼성은 Galaxy Tab A7 2020을 다음과 같이 선보입니다. 최신 2021년에 요청할 수 있는 삼성의 가장 저렴한 태블릿.

2020년 초에 먼저 상륙한 Huawei의 MatePad 시리즈와 같은 다른 경쟁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Galaxy Tab A7 2020을 먼저 논의하고 다른 기회에 리뷰를 할 수 있습니다. 머리에 머리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나온 다른 태블릿과 함께 이 태블릿.

또한 읽으십시오: 한눈에 보는 갤럭시 A22 5G 사양, 삼성의 유망한 저렴한 5G HP

Galaxy Tab A7 2020 태블릿의 중급 사양

Galaxy Tab A7 2020, 삼성의 저렴한 태블릿 솔루션
갤럭시 탭 A7 2020

일반 크기의 스마트폰이 아닌 Android 태블릿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자주 듣는 이유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Youtube, Netflix 등을 스트리밍하려면 큰 화면이 필요합니다.
  • 다중 창 응용 프로그램을 열려면 큰 화면이 필요합니다.
  • 아이들의 온라인 학교 활동을 위해 일반 스마트폰보다 큰 장치를 찾고 있습니다.
  • '디자인' 측면에서 작업을 돕기 위해서는 당연히 S펜이나 애프터마켓 스타일러스가 있어야 작업 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Galaxy Tab A7 2020으로 원하는 모든 활동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그러나 이 태블릿은 여전히 중간급 칩셋에서 지원되므로 이 태블릿이 예를 들어 작업과 같은 무거운 렌더링 활동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이미지나 비디오 렌더링은 여전히 이 태블릿에서 수행할 수 있지만 이 태블릿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만들 계획이라면 최소한 '인내'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 태블릿은 최신 Snapdragon 700/800 시리즈 칩셋을 사용하는 태블릿과 비교할 때 렌더링 프로세스가 진행될 때 더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대형 10.4인치 WUXGA+ 화면

갤럭시 탭 A7 2020
갤럭시 탭 A7 2020

더 이상 8인치로 제공되지 않는 갤럭시 탭 A7 2020은 이제 더 큰 10.4인치 크기로 제공됩니다.

WUXGA + 2000 x 1200 해상도의 IPS 패널 화면, 쿼드 스피커 및 Dolby Atmos가 지원하는 이 태블릿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더욱 기억에 남게 만드는 동급 최고일 것입니다.

이 태블릿에서 좋아하는 영화나 드라마를 편안하게 시청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무엇 때문에? 아직 Super AMOLED 패널이 아니지만 상당히 유능한 화면 외에도 이 태블릿은 쿼드 스피커와 귀를 망칠 Dolby Atmos로 지원되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폐쇄적이고 너무 크지 않은 방의 경우 YouTube, Netflix를 보거나 노래를 듣고 싶다면 외부 스피커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갤럭시 탭 a7 2020
갤럭시 탭 a7 2020

꽤 흥미롭죠? 이 중저가 태블릿을 사용하면 무거운 노트북을 들고 다니지 않고도 최대 500g의 무게도 나가지 않는 10.4인치 장치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 귀하의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Vicigers!

다음 읽기: 갤럭시 탭 A7 2020, 삼성의 저렴한 태블릿 솔루션 - 2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