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Apple Archipelago 이벤트에서 무료 Fischl을 얻는 방법

빌드 fishl 겐신 임팩트

플레이어 원신 임팩트 유출된 이벤트와 같은 이벤트에서 다양한 종류의 멋진 경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음 업데이트의 일부 새로운 이벤트 및 도메인을 확인하고 Fischl을 무료로 받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버전 2.8에서 Golden Apple Archipelago 지역으로 돌아갑니다. 리플레이 이벤트는 업데이트의 주요 부분이 될 것이며 유출자들은 섬 형성과 관련된 향후 특정 메커니즘을 공개했습니다.

Golden Apple Archipelago는 이전 버전 2.6에서 소개되었으며 이후 게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도도왕의 정체에 대한 수수께끼를 제 시간에 풀지 못했습니다.

Fischl은 가장 강력한 4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Vicigers 친구가 Primoges를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Genshin Impact 2.8에서는 플레이어가 유출된 이벤트와 같이 경품으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음 업데이트에서 무료 Fischl을 얻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무료 Fischl을 얻는 방법

무료 Fischl을 얻는 방법
미군 병사

Fischl은 Genshin Impact 2.8 Golden Apple Archipelago 이벤트의 주인공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스토리와 다양한 활동, 숨겨진 보상으로 차기 업데이트에서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이 4성 캐릭터는 Genshin Impact 2.8 이전의 무료 플레이 캐릭터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Primogem을 사용하여 영구 표준 캐릭터 배너에서 Fischl을 가져오거나 Paimon의 Bargain 상점에서 Starglitters로 교환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이 게임에서 무료 Fischl을 얻는 방법에 대한 좋은 기회입니다. 그는 매우 강력한 Electro 서포터이며 모든 팀, 특히 Raiden Shogun, Klee, Hu Tao 및 Diluc의 Electro 및 Pyro 팀에서 유용합니다. 미니 게임에 참여하고 이벤트 토큰을 획득하여 교환해야 합니다.

Kazuha 재실행 및 새로운 무기

무료 Fischl을 얻는 방법
미군 병사

Kadeahara Kazuha는 유출된 'This is a Sword'라는 새로운 검으로 Genshin Impact 2.8로 돌아올 것입니다. 검의 이름은 아직 비밀인 것 같다. 이벤트 경품으로 이 4성 검을 무료로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Kazuha의 스토리 퀘스트의 끝에서 드러날 것입니다.

이 4성 검의 기본 공격력은 510으로 높고 이상적인 스탯은 41.3%입니다. 따라서 이 검이 현장 DPS 또는 하위 DPS 역할에서 Kazuha에게 최고의 무기 중 하나가 됩니다.

그 외에도 Golden Apple Archipelago 이벤트 참가자는 Dodoco Tales라고 불리는 4성 촉매제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의 보상에는 이 무기를 강화할 수 있는 재료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Shikanoin Heizou 배너

무료 Fischl을 얻는 방법
헤이조우

유출에 따르면 패치 2.8에는 새로운 5성 캐릭터가 없지만 플레이어는 여전히 도착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카노인 헤이조우. 이 4성 Anemo 캐릭터는 이 게임에서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또한 그는 다음 버전까지 Genshin Impact에서 최초의 남성 촉매제 사용자이기도합니다.

Dodoco Tales의 상태는 여전히 비밀이지만 이 무료 4성 촉매제는 Heizou에게 이상적인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5성 캐릭터가 아니기 때문에 Heizou는 Genshin Impact 2.8 배너의 주인공이 될 수 없습니다. 대신 Kazuha의 배너에 추가 캐릭터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새 도메인

무료 Fischl을 얻는 방법
도메인

다음 패치에서 가장 흥미로운 콘텐츠 중 하나는 많은 새로운 도메인이 추가된다는 것입니다. 각 도메인에는 각 캐릭터의 국가 및 스토리와 관련된 다른 테마가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 Kazuha Domain에는 전통적인 Inazuma 감각이 있습니다.
  • Mona의 집 내부를 보여주는 Domain Mona;
  • Xinyan Domain에는 유령 같은 분위기의 가시나무가 여러 그루 있습니다.
  • Fischl 도메인은 그의 성격과 디자인을 반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Genshin Impact 2.8 기능, 심지어 더 시원함!

원신 임팩트 버전 2.8

무료 Fischl을 얻는 방법
2.8

HoYoverse 액션 RPG의 업데이트 2.8에서 가장 중요한 이벤트는 본질적으로 Golden Apple Archipelago의 재방송인 A Summer Sea Sojourn입니다. UBatcha에 따라 플레이어는 퍼즐을 풀거나 자신의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섬을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

섬에는 이 기능 전용 위치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그곳을 방문해야 하며 세 가지 토지 옵션과 섬 형성 및 사용자 지정과 관련된 여러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자신의 섬을 만드는 데 흥분하지만 다른 플레이어는 기능의 실행 가능성과 모바일 장치에 미칠 영향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워합니다.

Ubatcha는 Summer Island가 많은 변화를 가지고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베테랑은 반복되는 2.8 업데이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메커니즘 외에도 2.8에서 Golden Apple Islands를 다시 플레이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2000 이벤트 통화로 Fischl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1.6에서 Echoing Tells 이벤트는 여행자가 Primogems 및 기타 상품을 위해 GAA(Golden Apple Archipelago) 섬 주변에 흩어져 있는 Echoing Conches를 수집하도록 요구합니다. 저명한 유출자에 따르면 이벤트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는 버전 2.8에서도 반환됩니다.

전반적으로 한여름 섬 모험 Sumeru가 출시되기 전 Genshin Impact의 마지막 업데이트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Dendro 지역은 버전 3.0의 일부가 될 예정입니다.

현재 이 게임은 버전 2.6의 세 번째 단계에 있으며 앞서 언급한 콘텐츠는 7-8주 전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7에서 DPS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캐릭터

흥미 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Golden Apple Archipelago 이벤트에서 무료 Fischl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는 위의 기사를 다시 읽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