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23 출시 일정, 날짜를 지켜라 Bro!

게임 FIFA 23 구매

많은 축구 게이머들이 출시 일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FIFA 23. 최근 표지가 어디냐 하면 PSG의 주전인 음바페가 있다.

FIFA 23은 게임의 필수 요소가 된 프랜차이즈의 상징적인 타이틀을 유지합니다. EA Sports와 FIFA 간의 대화가 지연된 후 많은 사람들이 올해 출시될 제품에 새로운 이름이 붙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2년 5월 EA Sports는 공식 블로그 게시물에서 FIFA와의 30년 파트너십을 종료한다고 확인했습니다.

2023년부터 이 시리즈는 EA Sports FC로 알려지게 됩니다. 즉, 2022 릴리스의 제목은 FIFA 23입니다. 축구 슈퍼스타 Kylian Mbappe와 Sam Kerr가 표지에 등장합니다.

FIFA 23은 작년 HyperMotion 기술 출시에 이어 프랜차이즈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이 기술은 게임 플레이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왔으며 EA Sports는 이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모든 팬이 좋아하는 모드와 함께 탐색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모드가 있습니다.

FIFA 23 출시 일정 유출

FIFA 23 출시 일정
FIFA 23 출시 일정

Fifa 23 출시 일정은 에 의해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EA 스포츠 오늘 밤 첫 번째 예고편에서 나중에 공개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유출이 있었고, 그것이 사실이라면 게임은 2022년 9월 30일에 출시될 것입니다. 출시는 PC를 포함한 모든 주요 플랫폼에서 동시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FIFA 23에는 얼티밋 에디션도 있을 예정이며, 일반적으로 3일간의 조기 액세스 혜택이 제공될 것입니다. 유출이 사실이라면 모든 Ultimate Edition 소유자는 2022년 9월 27일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Standard Edition 소유자는 전체 릴리스가 발생하는 9월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앞으로 FIFA 23 출시 일정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특정 릴리스 시간은 올해와 플랫폼 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팬들은 실시간 정보를 위해 모든 공식 채널을 팔로우하는 것이 좋습니다.

FIFA 23의 새로운 기능

FIFA 23 출시 일정
FIFA 23 출시 일정

FIFA 23에는 여러 가지 새로운 요소나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는 놀라운 일입니다.

여자축구가 있다

올해 에디션에는 여자 축구 선수와 클럽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첼시 FC에서 뛰고 있는 최초의 여성 커버 선수인 샘 커(Sam Kerr)가 추진하는 프랑스와 영국 여자 리그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모션 2

EA Sports는 HyperMotion 2 기술의 사용도 홍보하고 있습니다. HyperMotion 2 기술은 경기 내내 사실적인 선수의 움직임을 모방하기 위해 6,000개의 고유한 애니메이션으로 코트에 발을 디딜 때마다 더 사실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FIFA 22에 도입된 4,000개 이상의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능가합니다.

월드컵 모드

FIFA 23은 11월 카타르에서 열리는 2022년 FIFA 월드컵에 맞춰 월드컵 모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남녀 토너먼트가 모두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신 전체 GTA 5 PS3 요령 목록

크로스 플랫폼 게임

마지막으로 EA Sports는 콘솔 간의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FIFA 23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같은 세대의 콘솔에만 적용됩니다. 즉, PlayStation 4 사용자는 XBox One 사용자와만 플레이할 수 있고 플레이스테이션 5 XBox Series S/X에서 상대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PC 플레이어는 PS5 및 Xbox 시리즈와 함께 차세대 콘솔에 모일 것이며 Nintendo Switch 버전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플레이할 5개의 멀티플레이어 PS2 게임

FIFA 23은 모든 Xbox Series X/S 및 PlayStation 5 세대 콘솔과 PC 및 Nintendo Switch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witch 버전은 Legacy Edition 버전으로 제한됩니다. 이 게임은 XBox One 및 PlayStation 4 세대 콘솔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