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for Potatoes와 같은 5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빗 스킬 ff

감자 휴대폰 사용자에게 완벽한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이 비슷한 곳 프리파이어.

Free Fire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저가형 장치에서 매우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그 성공의 대부분은 하이엔드 및 로우엔드 장치와의 호환성과 전통적인 배틀 로얄 요소 및 색다른 기능의 완벽한 병치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ree Fire를 실행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인터넷 접속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가레나의 인기 배틀로얄 게임과 유사한 오프라인 게임 5종을 소개합니다.

감자 HP 오프라인 게임 목록

저사양 사양과 리소스 요구 사항은 Free Fire가 성공한 이유입니다. 온라인 슈팅 게임에는 캐릭터, 애완 동물, 무기 스킨, 로딩 용품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어 게임 내 액션 측면에서 Free Fire 및 MAX 변형을 매우 흥미롭게 만듭니다.

타이탄 블러드

오프라인 게임
타이탄 블러드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데스매치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분명히 Titan Blood를 좋아할 것입니다. 이 오프라인 게임은 매치에서 최대 8명의 멀티플레이어 상대를 허용합니다. Titan Blood는 플레이어가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와 차량을 제공합니다.

XSQUADS Tech LLP에서 개발한 Titan Blood에는 게임 내 음성 채팅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무기도 있습니다. 배틀로얄 모드 외에도 다양한 모드를 제공합니다.

스웨그 슈터

오프라인 게임
스웨그 슈터

Free Fire와 마찬가지로 Swag Shooter에도 독특한 능력을 가진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스킨과 액세서리를 구매하여 외모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장에서 두 가지 기본 무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오프라인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안전 지대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헬리콥터 및 기차와 같은 멋진 차량도 있습니다.

Swag Shooter는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개발자는 또한 게임에서 다양한 능력을 갖춘 여러 캐릭터(스웨그 캐릭터)를 포함시켰습니다. Phoenix Games Team에서 퍼블리싱한 Swag Shooter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1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Swag Shooter는 PUBG Mobile과 같은 배틀로얄 게임이기도 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택에 따라 외모를 커스터마이징하여 캐릭터를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차량에서 플레이어는 기차를 타고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조준을 강화하기 위해 무기와 함께 범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ScarFall: 로얄 컴뱃

오프라인 게임
스카폴

ScarFall: The Royale Combat는 쉬운 컨트롤과 훌륭한 그래픽을 제공하는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하이엔드 및 로우엔드 Android 기기와 모두 호환됩니다.

ScarFall: The Royale Combat에는 안전 지대 축소,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적과 싸워야 하는 필요성과 같은 전통적인 배틀 로얄 요소가 있습니다. 이 오프라인 게임에는 돌격 소총과 저격용 소총을 포함한 훌륭한 무기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인터넷 연결 없이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arena의 플래그십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저사양 모바일 장치와도 호환되며 초보자에게 적합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게이머는 줄어들고 있는 안전 지대를 극복하고 최대 3번의 부활을 얻어야 합니다. ScarFall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5백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피의 라이벌

오프라인 게임
피의 라이벌

Blood Rivals는 Free Fire와 공통점이 있지만 컨트롤은 실제로 동등하지 않으며 개선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에는 전장 전체에 수많은 차량이 흩어져 있으며 플레이어는 차량을 사용하여 지도를 탈출하거나 여행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과 마찬가지로 이 타이틀은 사격과 생존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플레이어는 위험한 전장에 도착했을 때 보급품과 함께 무기와 폭발물을 집어들어야 합니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몰입감 넘치는 오디오는 호평을 받았지만 컨트롤은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보급형 휴대폰과 호환되며 200MB 미만의 공간을 차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오프라인 MOBA 게임은 ML과 유사하며 덜 흥미진진합니다!

히어로즈 스트라이크 오프라인

오프라인 게임
영웅

Heroes Strike Offline은 MOBA와 배틀 로얄 게임의 요소를 성공적으로 결합합니다. 이 게임의 경기는 매우 짧은 시간 동안 진행되며 한 경기에 최대 12명의 플레이어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를 제어해야 하며, 각자 자신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Heroes Strike Offline에는 MOBA와 배틀 로얄 요소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Free Fire와 마찬가지로 이 게임의 캐릭터도 플레이어에게 매치에서 이점을 제공하는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틀로얄 경기는 4~5분 동안 진행되며 최대 12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는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배틀 로얄 게임 모바일 플랫폼에서 최고입니다. 이 게임은 게임의 결과를 결정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독특한 캐릭터로 유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오프라인 PC 게임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가 장치 저장 공간 부족이나 인터넷 문제로 인해 Free Fire를 즐길 수 없습니다. 참고로 위의 내용은 오프라인 게임 Free Fire보다 저장 공간을 덜 차지하고 오프라인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Arshpreet 싱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