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는 8비트 게임이라고 합니다. 이 4가지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8비트 프리파이어

안녕 Vicigers! 더 이상 부정할 수 없다. 프리파이어 재미뿐만 아니라 때로는 "8 비트 게임"이라는 별명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회사인 Garena의 게임은 우리의 사랑하는 조국인 인도네시아에서 이미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심지어 게임이되었습니다 배틀로얄 장르 최근 1위. 이것은 매우 견고한 Free Fire 커뮤니티의 견고함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든 서클에서 인기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계략 이것은 모든 서클에서도 덜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습니다.

사실 연인 계략 이 게임이 종종 점선 게임 8 비트 이른바 저화질 그래픽 디스플레이 때문에 눈이 아프다.

저게 뭐야 계략 8 비트? 계략 8 비트 여전히 흰색 반점이있는 것처럼 보이는 외모를 가지고있는 게임입니다. 픽셀화. 사용 가능한 계략 Sega, Nintendo 및 Gameboy와 같은 3세대 콘솔.

계략 8번 유형이다. 비트 에서 최초의 현대 시대와 함께 게임이되었습니다. 계략 콘솔. 실제로 8의 형식 비트 에서 소유한 프로세서를 나타냅니다. 계략 콘솔.

Free Fire가 불리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점선 게임 8 비트 일부 사용자에 의해. 그들은 무엇인가? 아래 설명을 확인하세요!

전화를 받은 이유 점선 게임 8-비트

절대적으로 '8비트' 그래픽이 있음

Free Fire가 점선 게임 8 비트 에 의해 표시되는 그래픽 디스플레이 때문입니다. 계략 이것. 저장소에 기록되는 데이터의 총량이 800MB에서 1GB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한편 배틀 로얄 게임 PUBG Mobile 및 CODM(Call of Duty)과 같은 다른 제품에는 크기가 있습니다. 파일 이후 최대 4GB설치.

그래서 비교했을 때 배틀 로얄 게임 PUBG Mobile 또는 CODM(Call of Duty Mobile)과 같은 다른 것들은 물론 표시되는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매우 다를 것입니다.

그러나 크기 파일 이 작은 Free Fire는 개발자가 계략 고사양 기기가 아닌 기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품질 조정이 없기 때문에 다른 장치에서 사용할 때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훨씬 더 안정적으로 표시됩니다.

캐릭터가 움직일 때 뻣뻣한 인상을 받음

비교 계략 PUBG 모바일과 같은 다른 유형, 움직임 또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내부의 움직임 계략 Free Fire는 더 비현실적이고 딱딱해 보입니다. 이것은 또한 일부 사람들이 언급하게 만듭니다. 계략 이것으로 점선 게임.

문 없는 게임

문이 없다는 점은 내부의 모든 건물에서 더 멀리 더 자세히 보면 지도 또는 게임존 켜기 계략 Free Fire에는 문이 없거나 긴장에서 해방 그냥 그렇게.

그것은 만든다 계략 이것은 비현실적으로 보입니다. 계략 일반적으로 현실적인 요소가 우선합니다.

그 중 하나가 집이나 건물의 주요 구성 요소인 문입니다. 따라서 이것이 무시되면 현실적인 측면이 계략 질문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구성 요소 중 하나가 없으면 그럴듯한 이유가 있습니다. Garena가 제시한 이유는 처음부터 Free Fire는 사용되는 장치의 사양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했기 때문입니다.

개발자가 이 구성 요소를 포함하면 크기를 조정할 수 있도록 계략 추가 애니메이션이 있기 때문입니다.

많이 플레이어 "미성년자"

파라 플레이어 Free Fire 게임에서 활성 플레이어 수를 압도할 만큼 미성년자입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잘 플레이하는 방법과 전략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계략 이 Free Fire를 포함하여 팀워크를 유지합니다.

그렇다면 Garena는 다음에 무엇을 할 것입니까?

개발자 및 게시자 계략 물론 Free Fire는 침묵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개발과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계략 현재 인기 최고.

Garena는 계략 이것은 Free Fire Max라고합니다. Free Fire Max는 외관상 훨씬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초고화질.

외모와는 별개로 감독자 HD, Free Fire Max는 또한 이전 버전과 상당히 다른 효과를 제공하므로 확실히 이러한 Free Fire 플레이어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위의 설명에서 Free Fire를 다음과 같이 부를 이유가 없습니다. 점선 게임 8 사탕무, Garena는 외관이 다른 새로운 혁신을 발표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진지하기 때문입니다. 감독자 고화질 그것을 시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DP-28에 대해 알아야 할 2가지 사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삼술

    M. 삼술 아리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