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OB36, 2명의 신규 캐릭터 타츠야와 루나 등장

FF Advance 서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FF OB36에는 타츠야와 루나라는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이 게임의 팬들은 이 두 캐릭터의 존재에 확실히 만족할 것입니다.

FF OB36 패치는 9월 말에 나올 예정이며 이에 대비하기 위해 Garena에서 OB36 Advance Server를 출시했습니다. 이전의 모든 OB 패치와 마찬가지로 OB36에는 Tatsuya와 Luna라는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프리파이어 OB36.

FF OB36 업데이트로 두 개의 새로운 캐릭터 제공

2022년 9월 최신 업데이트에서 가레나가 새로운 캐릭터로 돌아왔습니다. 이 패치에서 한 번에 두 명의 캐릭터가 있는 곳.

루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FFOB36
최신 패치의 루나 캐릭터

외모적으로 루나는 부유한 집안 출신의 여성 캐릭터다. 그의 능력은 사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Fight or Run"이라는 패시브입니다. 

전체적으로 캐릭터의 DPS를 직접적으로 올려주는 능력치라 상당히 강력합니다. Free Fire에는 이전에 무기의 발사 속도를 높이는 스킬이 없습니다. 또한 스킬은 수동적이며 거의 모든 콤보에 적합합니다. 이 캐릭터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동 속도 보너스는 맨 위에 있는 체리일 뿐입니다. 스킬의 문구에 따라 이것은 무기의 발사 속도가 빠를수록 보너스 이동 속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SMG에 큰 버프가 될 것입니다. 루나가 나올 때 너프를 받거나 나중에 패치를 받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타츠야 프리파이어의 캐릭터

최신 패치의 루나 캐릭터
최신 패치의 타츠야 캐릭터

로딩 화면에 공개된 루나와 달리 타츠야의 모습은 전혀 공개되지 않았다. Advance 서버에서 얻은 유일한 이미지는 그의 얼굴이었습니다.

그의 스킬은 죠셉 스킬의 액티브 버전과 같습니다. 활성화되면 플레이어는 0.5초 동안 고속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40초입니다. 이 스킬은 2회 충전되며 연속으로 2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용 사이의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전반적으로 이 "버스트 무브먼트" 스킬은 근접 전투에서 많은 선택지를 열어줍니다. 폭발적인 속도로 플레이어는 적의 조준을 날려버릴 수 있어야 합니다. 다만 실전에서 실전에서 실효성을 발휘할지는 아직 미지수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어드밴스 서버 OB36, 신규 추가 펫!

부식 수류탄

최신 패치의 루나 캐릭터
무료 소방 게임의 최신 수류탄

부식 수류탄은 Gloo Wall의 카운터 역할을 하는 새로운 FF OB36 아이템입니다. 폭발 후 부식 수류탄은 파괴될 때까지 반경 내의 모든 글루 벽을 손상시키는 산성 영역을 생성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항목은 Free Fire에서 벽 스팸 전략을 변경하고 플레이어가 단순히 숨는 것이 아니라 서로 참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Advance Server OB35의 공격적인 게임플레이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애완동물

플레이어가 부식 수류탄 범위 내에 있으면 피해를 입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화염 수류탄과 달리 부식 효과로 인한 피해는 매우 적습니다. 또한 글루 벽이 파괴되면 부식 수류탄이 더 이상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