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FF 어드밴스 서버에서 다이아몬드를 받으세요!

FF Advance 서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프리파이어 충성스러운 플레이어에게 무료 다이아몬드를 배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Free Fire Advance Server라는 주요 업데이트가 출시되기 전에 제공됩니다. 현재 Free Fire Advance Server는 Free Fire 플레이어 등록을 시작했습니다.

플레이어는 기간 동안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통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는 원본 업데이트가 출시되기 약 2주 전에 제공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FF Advance Server는 향후 업데이트가 포함된 서버입니다.

이번에 FF 어드밴스 서버에 등록하고 플레이하는 FF 플레이어에게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자, FF Advance Server 7월에 대한 전체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많은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무료 화재 로딩 화면을 쉽게 변경하는 방법

FF 어드밴스 서버 2022년 7월

FF 어드밴스드 서버 7월
FF 어드밴스드 서버 7월. 출처: 스핀 e스포츠

실제 업데이트가 출시되기 전 기능인 FF 어드밴스 서버는 2022년 7월 7일부터 14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프리파이어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웹 어드밴스 서버를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등록을 통해 플레이어는 활성화 코드를 받게 됩니다. 활성화 코드를 얻는 방법 Free Fire 플레이어가 2022년 7월 FF Advance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특별 양식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업데이트 일정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점을 감안하여 가레나는 새 버전이 출시되기 전에 최신 업데이트를 체험해보고 싶은 FF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등록을 오픈했습니다. Free Fire 업데이트는 2개월마다 진행되며 5월이 마지막 업데이트입니다.

7월은 Free Fire 업데이트의 새로운 달이므로 Garena는 2022년 7월 FF Advance Server를 제공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패치 OB35라고 하며 이번 7월 FF Advance Server에서는 플레이어가 등록된 모든 플레이어에게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및 MAX 게임 버전 모두 이제 파일 크기가 500MB 미만입니다. FF 플레이어는 OB35 7월 FF Advance Server의 최신 업데이트에서 유사한 최적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업데이트 릴리스 전에 샘플 콘텐츠를 제공하는 OB35 Advance 서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FF Kids를 위한 Free Fire 게임 팁, 적어두세요!

OB35 업데이트 릴리스 날짜

FF 어드밴스드 서버 7월
FF 어드밴스드 서버 7월 출처: ESTNN

지난 며칠 동안 Free Fire 게임 개발자는 2022년 7월 7일에 출시될 예정인 OB35 Advance Server의 출시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FF Advance Server는 공식 출시 거의 일주일 전인 2022년 7월 14일까지 열려 있습니다. OB35 업데이트의

그러나 Free Fire 게임의 개발자는 7월 Advance Server의 공식 출시 날짜를 아직 밝히지 않았습니다. OB35 출시에 대한 공식적인 날짜는 없으며 출시 일정은 각 플레이어의 서버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 사용자는 이번에 13.30에서 15.30 WIB 사이에 Advance Server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사용자는 인도네시아에서 OB35 Advance Server APK의 접근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과 달리 FF Advance Server APK 파일은 인도네시아 FF 플레이어가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수정된 APK 변형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7월에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번들 5개

FF Advance Server를 통해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다이아몬드 FF
다이아몬드 FF. 출처: 타임즈 인도네시아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버그나 불규칙성이 항상 있습니다. 게임 내 작은 버그부터 대규모 버그까지. 이것은 게임에서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구현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Free Fire 모바일 게임도 업데이트 후 버그에서 자유롭지 않습니다. 따라서 Free Fire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공식적으로 출시되기 전에 최신 업데이트를 시도할 수 있는 고급 서버 기능을 제공합니다.

발생할 수 있는 버그를 찾기 위한 개발자의 실험입니다. 따라서 Advance Server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Advance Server 버전의 버그를 찾아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버그를 찾는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 형태의 상품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의도는 많은 열정적인 플레이어가 Advance Server에 플레이어로 등록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제공되는 상금은 다양하며 100개에서 3,000개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각 개인이 발견한 버그의 유형에 따라 공칭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기본 계정에서 이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충성도 높은 FF 플레이어는 고급 서버가 열리면 매우 열광합니다.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데 관심이 있는 Viciger의 경우 고급 서버 등록 자체가 공개됩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자신의 계정을 등록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7월 FF Advanced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활성화 코드를 받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고급 서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고유 코드인 활성화 코드를 기억해야 합니다. 따라서 사후 등록 활성화 코드가 있는 플레이어만 어드밴스 서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FF 어드밴스 서버의 무료 다이아몬드 기능

프리파이어 스킨
무료 화재 스킨. 출처: 스핀 e스포츠

많은 다이아몬드를 보유하면 게임에서 많은 기능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예는 최신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스킨입니다. 프리미엄 게임 내 아이템과 새로운 캐릭터도 이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Vicigers가 버그를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 Advance 서버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VCGamers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즉시 다이아몬드 충전 VCGamers의 VC 시장. 물론 사용 가능한 많은 프로모션이 있으며 가격은 확실히 저렴합니다. 지금 바로 VCGamers로 VC마켓을 방문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MD 아미눌

    다이아몬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