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7 업데이트를 위한 FF Advance 서버에 대한 정보 유출

FF 고급 서버

지역 사회 프리파이어 지속적으로 받다 FF 고급 서버 미래 게임 콘텐츠의 스니펫을 제공하는 데 큰 열정과 열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전 OB37 등록은 2022년 10월 28일 금요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에 대한 소문과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할 기회를 감안할 때 모두가 액세스 권한을 얻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러나 FF Advance Server의 제한된 용량으로 인해 Garena는 활성화 코드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다음은 OB37 업데이트에서 곧 출시될 F Advance 서버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입니다.

FF Advance Server OB37 2022년 11월 3일부터

FFOB36
FF 고급 서버 OB37 업데이트

공식 사이트에 따르면 FF 어드밴스 서버 Ob37 2022년 11월 3일에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같은 날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2022년 11월 11일까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전 반복 중 일부를 기반으로 서버는 KST 오후 8시 30분에 열릴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

Advance Server에 액세스하려면 활성화 코드를 받아야 합니다. 이러한 코드를 받으려면 공식 웹 사이트에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1. 이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 Advance Server 웹사이트에 액세스하십시오.
  2. Facebook 또는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에 등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주어진 방법을 사용하는 계정도 있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Free Fire 계정을 찾을 수 없다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4. 프로필을 설정하기 위해 활성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라는 새 양식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5. FF Advance 서버 등록을 완료하려면 지금 참여 버튼을 클릭하세요.

앱이 성공적으로 열리면 게임에 입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회성 활성화 코드를 받게 됩니다.

제공된 코드를 사용한 후에는 코드가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이 코드를 공유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제한된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을 얻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Free Fire OB37 Advance Sever APK는 2022년 11월 3일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다음 APK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APK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활성화 코드가 있는 사람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UGC 매치메이킹 모드는 서버가 모두에게 공개된 후 처음 3시간 동안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2022에서 FF Advance 서버를 활성화하는 방법

FF Advance 서버 OB37 등록 방법

ff 상환 코드
FF 고급 서버 OB37 업데이트

Free Fire 업데이트는 현재 Clash Squad-Ranked 시즌이 끝날 무렵 2개월마다 게임 서버에 도착합니다. Garena는 2022년 9월에 OB36 버전을 출시했으며, 곧 출시될 OB37 버전은 2022년 11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다가오는 업데이트에서 공개되지 않은 많은 콘텐츠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는 OB37 Advance Server의 출시도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Advance Server는 2022년 11월 3일에 출시될 예정이므로 활성화 코드를 받으려면 지금 등록해야 합니다.

현재 등록이 가능하며 플레이어는 다음 고급 서버에 등록하려면 아래에 제공된 단계별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1. 스마트폰, PC 또는 태블릿에서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공식 Free Fire Advance Server 웹사이트에 액세스하십시오. 여기에서 직접 링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할 수도 있습니다. https://ff-advance.ff.garena.com/.
  2. 공식 웹 사이트에서 등록의 첫 번째 단계를 완료하려면 Facebook과 Google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3. 등록하기로 선택한 플랫폼이 FF/FF MAX 계정에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D Player가 어떤 플랫폼(게스트)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다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계정을 바인딩(게스트 로그인의 경우)하거나 새 계정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4. 활성 이메일 계정을 입력한 후 "지금 가입하세요!"를 탭해야 합니다. 고급 서버 등록을 완료합니다.
  5. 사이트에서 등록을 확인하고 모든 것이 제대로 진행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같은 페이지에서 Advance Server APK 클라이언트 및 활성화 코드에 대한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OB37 Advance Server Free Fire APK의 다운로드 링크는 2022년 11월 3일에 제공되지만 플레이어는 출시 전에 등록하여 제한된 활성화 코드 중 하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설치 후 출시일에 코드를 복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어드밴스 서버 OB36, 신규 추가 펫!

다행히 Free Fire 또는 Free Fire MAX 앱과 같은 APK Advance Server 클라이언트를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적절한 Android 에뮬레이터를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에뮬레이터를 설치한 후 다운로드한 APK를 탭하여 PC나 노트북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