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최고의 액티브 스킬을 가진 FF 캐릭터 목록

FF Max 교환 코드

있다 FF 문자 2021년 내내 너프를 받았거나 스킬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최고의 활성 스킬을 가진 FF 캐릭터 목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Garena에 의해 변경된 모든 FF 캐릭터 기술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FF 캐릭터 목록에서 기술이 업데이트되어 게임에서 더욱 균형을 이룹니다.

모든 FF 캐릭터는 매우 중요한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Chrono는 그의 스킬 실드 업데이트와 함께 FF 캐릭터 목록의 일부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1년 12월 액티브 스킬을 가진 최고의 FF 캐릭터들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최고의 액티브 스킬을 가진 FF 캐릭터 목록

DJ 알록

DJ Alok FF 시즌 22와 최고의 콤보 5개

DJ 알록은 실력과 외모 면에서 FF의 크로노에 필적하는 캐릭터다. 안타깝게도 너프된 후 DJ Alok은 Chrono보다 더 자주 사용되는 FF 캐릭터 목록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Alok의 DJ 스킬인 Drop the beat는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액티브 스킬이 단 10초 만에 치유와 속도 회복이 가능한 곳. DJ Alok은 FF 게임에서 자주 바를 연주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습니다.

케이

캐릭터 K 프리 파이어 맥스

KSHMR로 더 잘 알려진 K는 최근 Free Fire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Master of All은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액티브 스킬 중 하나입니다. 이 K 스킬을 사용하면 단 1초 만에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은 최대 HP 200까지 사용 제한이 없습니다. 좋아, 그렇지, 형?

오공

오공 프리파이어-1

Wukong은 전장에서 그다지 유용하지 않은 스킬 때문에 가장 과소평가된 FF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Garena의 최신 업데이트 이후 이 캐릭터는 인기를 끌었고 FF 게임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드물지 않게 많은 YouTube 사용자가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이제 오공은 적들이 자신을 보지 못하도록 덤불이나 풀로 위장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액티브 스킬은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물론 이것은 적을 숨기고 매복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러니이 Wukong을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에 꼭 받아야 할 5가지 무료 Fire Magic Cube 번들

디미트리

디미트리 프리 파이어

Dimitri는 활성 스킬 Healing Heartbeat가 있는 최신 FF 캐릭터 목록입니다. 이 캐릭터는 팀 플레이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솔로 플레이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물론 1인 플레이도 가능하지만 스쿼드 플레이를 할 때 사용하면 더 좋다.

Dimitri의 이 스킬은 DJ Alok의 스킬 재생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러나 그를 Alok의 기술과 구별하는 것은 Dimitri가 응급 처치를 다시 사용할 필요 없이 한 분대원의 팀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매우 잘 작동하며 친구들과 순위를 올릴 때 중요합니다. 게다가 이 액티브 스킬은 60초 또는 1분 만에 재사용 대기시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크로노

크로노-FF

그의 방패 뒤에서 쏠 수 있는 Chrono의 기술을 의심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밖에서는 쏠 수 없지만 안에서는 쏠 수 있는 곳. 이것은 Chrono가 캐릭터 밸런싱을 하도록 합니다.

Garena에서 업데이트한 후에는 더 이상 전장에서 이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Chrono 스킬은 Gloo Wall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당신을 쏠 적의 총알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외부에서 촬영할 수 없지만.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 Free Fire Factory 챌린지 최고의 캐릭터 5인

그래서 2021년 12월 최고의 액티브 스킬을 가진 FF 캐릭터 목록이었습니다. 아마도 순위 모드에서 사용하기 위해 불균형으로 인해 스킬에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초기에 매우 OP였던 Chrono처럼 OB31 Advance Server 업데이트 이후 이 캐릭터는 이전만큼 OP가 아닙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