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시리즈의 T-본에 대한 사실
티 본은 원피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중장으로, 커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트.
그는 원피스 애니메이션 '워터세븐' 편에 등장하며 데뷔했다. 그 때, 그와 그의 부대는 에니에스 로비로 향하던 밀짚모자 해적단을 막았습니다.
가장 저렴한 MLBB 다이아몬드!




















원피스의 티본에 대한 더 많은 사실을 알고 싶다면, 다음 토론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T-본 모양

티 본은 길고 곱슬거리는 검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해골 같은 얼굴과 긴 목을 가지고 있고, 이가 하나 빠져 있습니다.
그의 외모는 그가 이전에 왕실 기사였던 직업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는 화려한 칼라가 달린 소매 없는 황금색 사슬 갑옷을 입고, 꼭대기에 길고 흐르는 보라색 깃털이 달린 헬멧을 쓰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그는 표준적인 해군 장교용 코트를 입지 않고 대신 "정의"(正義, Seigi)라는 한자가 인쇄된 높은 칼라의 코트를 입습니다.
티본 성격

티 본은 매우 명예롭고 사려 깊은 사람이며, 불필요한 폭력을 싫어합니다.
하지만 그는 삶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는 종종 사소한 일로 소란을 피운다.
T Bone은 또한 그 작업이 선박 무고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많은 사람들을 보호하려는 강한 의지를 갖게 됐습니다.
그의 부하들에게 매우 감사하다

티 본은 그의 지휘하에 많은 해병대원을 두고 있다. 그는 자신의 지휘하에 있는 군인들을 매우 소중히 여기며, 그들의 사소한 문제에 대해서도 걱정할 정도로 그들의 안녕에 관심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다가 그의 부하들도 선장에게 큰 존경심을 보였으며, 그가 어떤 적이라도 물리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조로에게 패배한 후

티본이 알아본다 조로 해적 사냥꾼으로서 에니에스 로비로 이어지는 아크에서 부하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와 맞섰던 적이 있다.
조로는 티본이 뛰어난 검사라는 걸 인정하고, 짧은 전투를 거치면서 두 사람은 서로의 장점을 존중하기 시작하는 듯합니다.
조로는 심지어 티본을 바다에서 막아내어 구해주지 못한 것에 대해 사과했고, 자신의 선원들을 구하는 것이 정의보다 더 중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티본의 능력과 힘

티 본은 매우 강하고 회복력이 강한데, 이는 그가 검을 부수려고 할 때 강한 타격을 입었을 때 드러납니다.
그가 검을 휘두르며 사용한 힘은 금속 마차, 대형 선박, 심지어 거대한 해왕선까지도 둘로 쪼갤 수 있었습니다.
티본은 뛰어난 검술 실력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는 로로노아 조로와 같은 최강의 검사만이 할 수 있는 검의 공격으로 날아가는 베기를 할 수 있습니다. 드라큘라 미호크.
그의 검 공격은 기차, 배, 해왕류를 베어낼 만큼 강력합니다.
만화 1082화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짐

티본은 원피스 만화 1082화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죽음은 해군을 표적으로 삼은 크로스 길드로부터 현상금을 받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살인범은 평범한 사람이었고, 그의 가족은 굶주림에 시달리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해자의 가족은 보상을 받았고, 가해자는 그룹의 일원으로 받아들여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래서, 그게 시리즈의 T Bone에 대한 우리의 토론이었습니다. 한 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