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EVOS Reborn이 PMPL ID S4 티켓을 받지 못함

다시 태어난 에보스

지난 주말, 정확히 2021년 7월 18일 일요일, PMPL 인도네시아 시즌 4 티켓팅에 실패하여 EVOS Reborn에게 가장 힘든 날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제 PMNC 2021은 NFT Esports 팀의 독주를 이어갔고, 마침내 승리를 거두며 최고의 팀 타이틀도 거머쥐었습니다.

NFT Esports는 총 12경기에서 128점을 얻었고 준우승자 Nero Team은 NFT에 10점 뒤처졌습니다.

어제 PMNC 2021에서 여러 팀이 WWDC 또는 우승자 치킨 디너를 두 번 이상 얻었으며 NFT Esports, BKG Lizard 및 Power Danger Esports가 그 중 일부입니다.

NFT Esports는 네 번째와 일곱 번째 게임에서 WWDC를 획득했습니다. 최근 2경기에서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승점 1점에 그치며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물론 Nero Team, BKG Lizard 및 Power Danger Esports는 실제로 NFT Esports를 전복시킬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끈기와 일관된 성능 덕분에 NFT는 궁극적으로 PMNC 2021 그랜드 파이널이 끝날 때까지 상위 순위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PMPL ID S4 티켓을 획득한 NFT Esports와 다른 8개 팀의 성공 뒤에 EVOS Reborn은 올해 그들의 실패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EVOS가 PMPL 자격을 갖춘 상위 9개 팀에 들지 못할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확실히 당신도 그것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오른쪽 Vicigers.

pmnc 2021 evos reborn 총 포인트

1위 NFT는 76개의 배치 포인트와 52개의 킬 포인트를 수집한 반면 EVOS Reborn은 38개의 배치 포인트와 45개의 킬 포인트만 수집하여 10위에 머물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9위임에도 불구하고 Zone Esports는 EVOS Reborn과 같은 총점을 가지고 있지만 이번에는 Dewi Fortuna가 배치 포인트가 더 뛰어난 Zone Esports와 함께합니다.

너무 얇아! 에보스가 느낀 아쉬움도 있었을 텐데 어떡해 밥이 뭉개져버렸어!

Oia, 승리를 위해 NFT Esports는 총 상금 7천만 루피아를 받고 즉시 PMPL ID S4의 첫 번째 티켓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9 PMNC 2021 PMPL ID S4에 합격한 팀

pmpl 인도네시아 시즌 4

PMNC 2021부터 PMPL 인도네시아 시즌 4까지 진출한 9개 팀이 누구인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목록을 알려드립니다.

  1. e스포츠 NFT
  2. 네로팀
  3. BKG 도마뱀
  4. 파워데인저 e스포츠
  5. 타카에 e스포츠
  6. 분신
  7. 이글 365 e스포츠
  8. 유나이티드 갓
  9. 존 e스포츠
또한 읽으십시오: PMPL 인도네시아 시즌 4, 최고의 PMNC 2021 팀 9개 발표

PMPL ID S4에 없는 EVOS Reborn

EVOS e스포츠 로고

앞서 말했듯이 EVOS Reborn이 결국 PMPL ID S4 티켓을 얻지 못했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EVOS 외에도 DG Slayer와 같은 큰 팀도 티켓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그러나 현실은 다시 추정만큼 달콤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EVOS Reborn과 DG Slayer와 같은 두 개의 큰 팀이 PMPL 인도네시아 시즌 4에 결석해야 합니다.

DG Slayer와 Erdita OG는 EVOS Reborn과 거의 같은 운명을 공유합니다. 왜냐하면 두 팀은 EVOS 및 Zone Esports에서 1점 떨어진 82점으로 동일한 총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승점 1~2점만 더하면 이 두 팀이 9위 안에 들어 골든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즉 어제 PMNC 2021 이벤트에서 EVOS Reborn과 DG Slayer의 성능이 저하되거나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실제로 EVOS Reborn은 최근 Dunia Games League/DGL 2021 토너먼트에서 지난 2년 동안 1위를 차지한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EVOS Reborn은 PMPL ID S4에 결석해야 했지만 적어도 그들의 팀은 PMPL SEA 챔피언십 S4 지난 시즌 PMPL ID 준우승에 성공한 후. 나쁘지 않은데 위로약이 될 수 있을까?

Vicigers입니다. EVOS Reborn이 PMPL SEA에서 PMPL ID S4 티켓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한 간략한 정보입니다. EVOS가 최고의 성능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기다리 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