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4에서 무료 DJ Alok, Chrono 및 Skyler를 얻는 방법

선물 알록

OB34 업데이트에서 DJ Alok, Chrono 및 Skyler를 무료로 얻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이 페이지가 끝날 때까지 들어야 합니다.

분명히 캐릭터는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고유한 능력으로 경기의 모든 단계에서 플레이어를 돕습니다.

또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경쟁의 장을 평준화했으며,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게이머도 DJ Alok 및 기타 여러 프리미엄 캐릭터를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한 옵션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서버의 OB34 업데이트 이전에는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신 업데이트에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링크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플레이어는 두 가지 대안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문서에서는 이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Link System에서 Free Fire MAX의 DJ Alok, Chrono, Skyler 및 기타 캐릭터를 무료로 얻는 방법입니다.

DJ Alok 등을 얻는 방법

DJ Alok은 Free Fire 게임에서 가장 기하 급수적인 능력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최근 OB33 패치 업데이트에서 Free Fire는 새로운 Chrono CR7 캐릭터를 발표했습니다.

이전 게시물에서 OB29 Free Fire Advance 서버 업데이트로 무료 Chrono 캐릭터를 얻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DJ Alok 등을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캐릭터를 얻기 위한 몇 가지 합법적인 트릭을 다루었습니다. 주요 하이라이트를 먼저 식별한 다음 글머리 기호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링크 시스템

DJ Alok을 얻는 방법
스카일러

DJ Alok을 무료로 얻는 방법은 링크 시스템을 통해 가능합니다. 최근 Free Fire MAX OB34 업데이트 이후 인도 서버에 추가된 링크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무료로 더욱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캐릭터 섹션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한 후 플레이어는 획득하려는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개인이 한 번에 하나의 캐릭터만 연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최대 24시간 동안 새 캐릭터로 전환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Free Fire의 모든 모드(특수실 및 훈련 섬 제외)에서 플레이하거나 금을 소비하여 빠르게 수행하여 Link의 진행을 완료해야 합니다.

개발자는 또한 일일 진행 제한을 부과했기 때문에 보상을 받기까지 며칠이 걸릴 것입니다.

13,500 링크 진행에 도달하면 캐릭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진행 상황이 저장되어 연결된 캐릭터가 변경되더라도 계속 진행됩니다.

따라서 DJ Alok 및 기타 멋진 캐릭터를 얻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게임 로비 화면에서 왼쪽에 위치한 '캐릭터' 아이콘을 탭하세요.
  2. 그런 다음 사용자는 화면 상단의 '링크'를 탭해야 합니다.
  3. 마지막으로 무료로 잠금 해제하려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링크 토큰

DJ Alok을 얻는 방법
DJ 알록

무료 캐릭터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2022년 3월 24일부터.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링크 토큰을 수집하기 위해 일일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러한 작업에는 지정된 기간 동안 배틀 로얄 타이틀 플레이, 지정된 수의 경기에 참여, 상대 제거 등이 포함됩니다.

사용자는 100개의 토큰을 캐릭터 선택 상자로 교환한 다음 금고 탭에서 열어 받을 수 있습니다. 스카일러, Alok, Chrono 및 기타 캐릭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러나 Garena는 2022년 6월 7일에 이러한 토큰의 발행 및 교환을 중단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인벤토리에 보관된 모든 토큰은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며 게이머는 진행 상황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후 사용자는 무료로 캐릭터를 얻기 위해 링크 시스템에 의존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토큰 링크에 액세스하고 DJ Alok을 무료로 받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1. 사용자는 Free Fire MAX에서 Redeem Free Character 탭을 열고 미션을 완료한 후 토큰 옆에 있는 청구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2. 또한 토큰을 캐릭터 선택 상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금고를 통해 열어 캐릭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프리파이어 최강 마로 캐릭터 콤보 5개

DJ Alok의 캐릭터를 구매하려면 Free Fire 게임에서 600다이아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Fire Fire에서 무료 캐릭터를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오늘 저는 이 기사에서 몇 가지 트릭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Dj Alok 캐릭터는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요령을 따라야 합니다.

Garena Free Fire에서 DJ Alok을 무료로 받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Dj Alok 사용 코드를 사용하고 두 번째는 다이아몬드 충전 또는 에어드롭 제안입니다.

DJ Alok은 Garena Free Fire Game에서 유명하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료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매력적인 외모와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왜 모두에게 사랑을 받는지. DJ Alok은 게이머들에게 흥미로운 "Drop The Beat"스킬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드롭 더 비트는 건강을 회복하는 DJ Alok 캐릭터의 가장 기하급수적인 능력입니다. 이 기술은 생존자가 건강과 게임 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DJ Alok은 게임 내 모든 캐릭터의 독특한 무기 스킬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 캐릭터를 얻는 데는 많은 트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Free Fire 다이아몬드 해킹 방법과 다이아몬드 생성기 방법이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그러나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정당성 트릭을 시도하여 무료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Alok 및 Skyler가 없는 최고의 프리파이어 스킬 콤보

무료 수입과 마찬가지로 응용 프로그램은 코드, 온라인 설문 조사 및 코드 사용 방법을 나타냅니다. 더 많은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고 텔레그램 채널에 가입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