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itri Vs K :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 Clash 분대 모드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FF 교환 코드

Dimitri Vs K(Captain Booyah)는 가장 과소평가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무료 화재. 여기에서는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 Clash Squad 모드에서 누가 최고의 캐릭터인지 확인하기 위해 Dimitri Vs K를 살펴 보겠습니다.

Free Fire Clash Squad 모드는 게임에서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는 모드 중 하나입니다. 이 모드는 팀이 맵의 작은 부분에서 경쟁하는 4v4 모드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OB32 업데이트 이후 Free Fire Clash Squad 모드에서 누가 최고의 캐릭터인지 알아보기 위해 Dimitri vs K(Captain Booyah)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Free Fire 캐릭터 목록에서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가 40개 이상 있습니다. Dimitri Vs K는 목록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두 캐릭터는 DJ KSHMR 및 Dimitri Vegas와 같은 인기 연예인과의 특별 콜라보레이션의 일부입니다.

Dimitri vs K(Captain Booyah) 간의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의 충돌 분대 모드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인지 봅시다.

스킬 디미트리 대 K

Dimitri Vs K, 두 캐릭터 모두 치유 능력이 있으며 두 캐릭터의 스킬 유형은 모두 활성화됩니다. 두 가지를 비교하여 CS Free Fire에서 무엇이 가장 좋은지 알아봅시다.

디미트리(힐링 하트비트)

디미트리 대 K

Dimitri는 "Healing Heartbeat"라는 액티브 스킬을 가진 사운드 기술 엔지니어입니다. 기본 수준(수준 1)에서 이 능력은 치유 영역 역할을 하는 주변 3.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오라 안에서 사용자와 팀은 3 HP/s를 회복합니다. 또한 다운 시 사용자와 아군은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10초 동안 모든 효과를 깨우기 위해 회복할 수 있습니다.

반면 최고 레벨(6레벨)에서는 모든 속성이 동일하지만 스킬 사용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하고 쿨타임이 60초로 감소합니다.

K (마스터 오브 올)

디미트리 대 K

캡틴 부야 가명 K는 게임 '마스터 오브 올'에서 활약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의 능력으로 최대 EP를 5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주짓수 모드'에서는 반경 6m 이내 아군의 EP 전환율이 500%를 받는다. 최대 250EP로 심리모드에서 3초마다 2EP를 회복할 수 있다.

쿨다운 모드 전환은 새로운 OB28 업데이트에서 줄어들었기 때문에 3초 밖에 되지 않습니다. K는 1초당 3EP를 회복할 수 있으며, 최고 레벨의 심리 모드에서는 최대 250E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K는 자신이 보유한 스킬 덕분에 최대 EP가 더 큰 캐릭터입니다. 그는 또한 체력 재생의 형태로 AoE를 제공하는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하면서 친구들의 피를 계속해서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Moco FF 또는 K Character 중 2022년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Free Fire의 Dimitri vs K 사이의 Clash Squad 모드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디미트리 대 K

두 캐릭터 모두 게임에서 좋은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튜브 로어 게이밍에 따르면 캐릭터 K는 18초 만에 EP를 통해 75HP를 회복하고, 디미트리는 15초 만에 EP를 통해 45HP를 회복한다.

영역 데미지 측면에서 캐릭터 K는 35초 동안 지속되는 반면 디미트리는 29초만 지속되므로 디미트리의 체력이 감소합니다.

두 캐릭터의 캐릭터 스킬을 자세히 살펴보고 Dimitri vs K에서 비교하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적을 추격하거나 돌진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스킬이 그렇게 만들어지기 때문에 K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EP에서 HP로의 변환을 증가시킵니다.

Dimitri는 때때로 충돌 분대 모드에서 유용한 자체 부활 버프를 추가하여 HP 회복을 제공하는 오라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Dimitri를 이 Dimitri 대 K(Captain Booyah)의 승자로 만듭니다.

그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Free Fire 게임에서 Dimitri Vs K의 비교였습니다. 따라서 Clash Squad Free Fire 모드에서 가장 적합한 사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Alok, Clash Squad Free Fire에서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저렴한 가격으로 VCGamers에서 게임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바우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G VCGamers를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