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blo 2: Resurrected가 래더 시즌 3에 등장합니다! 새로운 기능

리더스 시즌 3 디아블로 2

디아블로 게임 애호가(Diablo 2: Resurrected 및 Diablo 3)는 블리자드가 마침내 게임 라인업을 위한 새 시즌의 시작을 발표했기 때문에 곧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개발자가 2022년 하반기에 이전 시즌을 마지막으로 시작한 지 꽤 오래되었습니다.

그러나 준비 기간을 감안할 때 이번 업데이트는 정말 복잡하고 가치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이 또한 6월 디아블로4 출시와 불가분의 관계가 아닐까 합니다. 다른 사람이 그것을 기대합니까?

이 시간 눈보라 두 개의 메인 핵 앤 슬래시 타이틀을 동시에 시즌 업데이트하는 것으로 돌아갑니다. Diablo 2: Resurrected는 패치 2.6에서 Ladder 시즌 3을 시작했으며 Diablo III는 Rites of Sanctuary라는 제목으로 시즌 28에 들어갔습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이 동시에 업데이트를 받은 것은 지난해 4월이었다. 당시 디아블로 2는 래더 시즌 1에 막 진입했고, 디아블로 3는 시즌 26에 진입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시즌의 새로운 소식은 무엇일까요? 더 자세한 설명을 제공할 수 있도록 VCGamers는 먼저 Diablo 2 업데이트에 대한 논의에만 집중할 것입니다.

준비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99레벨에서 또 만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Nintendo Switch 콜라보레이션,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래더 시즌 3이 시작되었습니다!

래더 시즌 3 디아블로 2 라이브
래더 시즌 3의 새로운 기능 Diablo 2. 출처: VCGamers

2023년 2월 9일 목요일 보도 자료에서 블리자드는 아시아 지역 서버용 래더 시즌 3이 2023년 2월 17일 금요일 08.00 WIB에 생중계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작업은 다른 두 지역 서버(북미 및 유럽)에서도 동시에 수행됩니다.

이 업데이트의 초점은 내장된 Horadric Cube 제조법, 새로운 부적 및 룬뿐만 아니라 Terror Zones에 추가된 새로운 흥미로운 기능에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새로운 패치 2.6에는 다양한 클래스(Assassin, Amazon, Sorceress 및 Druid)에서 발생하는 몇 가지 메타 및 게임 플레이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컨트롤러와 관련된 문제 수정 기타 여러 시스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

래더 시즌 3 업데이트 세부 정보 및 패치 노트 2.6

배너 사다리 시즌 3 디아블로 2
래더 시즌 3 – 디아블로 2에서 찾을 수 있는 것. 출처: 블리자드

에서 신고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모험가들이 이번 시즌 Diablo 2: Resurrected를 플레이하면서 최대한의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다음은 강조할 가치가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 네 가지 사다리 모드

기본적으로 이번 시즌의 래더 모드는 이전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으며 모험가는 다음 네 가지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1. 사다리 사전 확장: 4막으로 구성된 사다리 표준 버전(파괴의 군주 없음)
  2. Ladder Pre-expansion hardcore: 4막으로 구성된 하나의 생명이 있는 사다리(캐릭터가 죽으면 처음부터 시작해야 함).
  3. 사다리: 5막으로 구성된 사다리 표준 버전(파괴의 군주 포함)
  4. 사다리 하드코어: 5막으로 구성된 하나의 생명을 가진 사다리.

Diablo 2의 공유 보관함에 있는 항목

다른 블리자드의 최신 최적화는 Shared Stash 시스템에도 적용됩니다. 이전 시즌 획득의 결과로 존재했던 아이템은 철회만이라는 새 탭으로 이동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탭은 이러한 항목을 저장하는 데만 유용하며 일반적으로 Stash와 같은 저장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탭을 열려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과거로 표시된 상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니 시즌 2의 다양한 아이템이 사라지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이 탭을 확인하세요. 이번 시즌부터 시행됩니다.

공유 보관함 온 래더 시즌 3
래더 시즌 3 - 디아블로 2의 새로운 공유 보관함 시스템. 출처: 블리자드

디아블로 2의 새로운 호라드릭 큐브 및 룬 레시피

블리자드는 또한 모험가들이 래더 모드와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에서 즐길 수 있는 8개의 룬과 4개의 새로운 호라드릭 큐브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8개의 새로운 룬에는 Bulwark, Cure, Ground, Heart, Temper, Hustle, Mosaic, Metamorphosis가 포함됩니다.

이와는 별도로 시즌 1부터 선보였던 7개의 룬을 이제 비래더 온라인 모드에서도 즐길 수 있다. 4가지 새로운 호라드릭 큐브 레시피는 아래 이미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호라드릭 큐브 레시피 사다리 시즌 3
래더 시즌 3 – 디아블로 2 새로운 호라드릭 큐브 레시피 출처: 블리자드

디아블로 2 오프라인 모드의 테러 지역

Terror Zones의 흥분은 확실히 오프라인 모드의 모험가를 질투하게 만듭니다. 그 이유는 지금까지 개발자가 유료 구독 Battle.net(PC), PS Plus(PlayStation), Game Pass(XBOX) 및 Nintendo Switch Online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온라인 모드에만 제공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블리자드가 모험가들의 불만을 듣고 드디어 오프라인 모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줬다는 사실!

산란 분리 부적

위의 대규모 업데이트 외에도 모든 비클래식 모드에서 드롭할 수 있는 Sundering Charm 메커니즘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RPG 게임 12개 추천

뉴스 팔로우 계략 VCGamers 뉴스에서 자세히 알아보기!

잊지 마세요. Game Top Up은 빠르고 저렴하며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