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l May Cry 4 스페셜 에디션, 여전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데빌 메이 크라이 4 스페셜 에디션

Devil May Cry 4 Special Edition은 2015년 6월 Capcom에서 Steam으로 출시한 Devil May Cry 게임의 프랜차이즈입니다.

인기 있는 액션 게임 중 하나인 데빌 메이 크라이 4 스페셜 에디션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까? 이 기사의 짧은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Devil May Cry 5, 2년 만에 흔적도 없이 돌아온다

새로운 DMC4 스페셜 에디션 캐릭터 추가

5 Devil May Cry 4 스페셜 에디션 캐릭터
Dante, Nero, Vergil, Lady 및 Trish 캐릭터. 출처: 스팀

Devil May Cry의 주인공인 Dante와 Nero에 대해 이미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 DMC4 스페셜 에디션에는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5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영부인은 이 게임에서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그는 다른 캐릭터에 비해 매우 독특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레이디 데빌 메이 크라이 4 스페셜 에디션
레이디 캐릭터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단테처럼 칼과 권총을 사용하지 않고, 레이디는 칼리나 앤처럼 총검만을 근거리 무기로 사용한다.

두 번째 캐릭터는 데빌 메이 크라이 2 이후 12년 만에 등장하는 트리쉬다.

Vergil은 DMC4 Special Edition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세 번째 캐릭터입니다. DMC3 스페셜 에디션에서 많은 동작을 가져온 Vergil이 새로운 전투 스타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이제 그의 시그니처 격투 스타일인 Iaijutsu를 보완하는 "집중" 메커니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Vergil의 공격이 조용히 플레이할 때 강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개의 스토리에 2명의 캐릭터가 있는 다른 캐릭터의 스토리 모드와 달리 Vergil은 모든 챕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RPG 게임, 정말 추천합니다!

게임 플레이 Devil May Cry 4 스페셜 에디션

DMC 4 스페셜 에디션의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 Devil May Cry 4 스페셜 에디션. 출처: 스팀

스페셜 에디션에는 게임의 타이틀 화면에서 설정을 원래 버전으로 변경하기 위해 입력할 수 있는 키 조합 힌트가 있습니다.

게임에 저장된 데이터가 없을 경우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나중에 이 DMC4 스페셜 에디션의 원래 게임 설정을 사용하려면 데이터를 삭제해야 합니다.

DMC 기능 4

전설적인 다크 나이트 모드 데빌 메이 크라이 4 스페셜 에디션
전설적인 다크 나이트 모드. 출처: 스팀

Devil May Cry 4 Special Edition 시리즈에는 원래 PS3 및 PC용으로 만들어진 "Legendary Dark Knight Mode"라는 새로운 게임 모드도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수많은 적을 상대하게 됩니다. 상황에 맞게 전투 스타일을 조정해야 합니다.

이 전설적인 다크 나이트 모드는 Devil May Cry의 신규 및 기존 팬 모두에게 신선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래픽 측면에서 Devil May Cry 4 Special Edition은 60fps에서 1080p 해상도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할 때 보기에 상당히 편안한 비주얼과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그래픽 외에도 게임 플레이와 QoL이 개선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플레이어가 움직임의 품질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완전한 애니메이션 데모 디스플레이입니다.

능력 "스프린트”는 이제 자랑스러운 영혼을 덜 소모하고 주변에 적이 없을 때 더 쉽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레벨을 더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버질의 모험 모드는 수집할 수 있는 아이템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파란색 오브와 파편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DMC 4 Special Edition에는 Blue Orbs, Red Orbs가 포함된 새로운 DLC도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게임 모드를 잠금 해제하고 Nero, Virgil 및 Dante의 슈퍼 코스튬을 잠금 해제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이 출시된지 약 9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데빌 메이 크라이 4 스페셜 에디션은 여전히 매우 가치 그것 당신이 놀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당신은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모션 코드 VCGNEWS150을 사용한 충전 게임, 최대 IDR 150,000 할인!

Steam에서 이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Steam에서 유료 게임을 구매하려면 Steam 지갑 잔액이 채워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음, Steam 지갑 잔액을 충전할 수 있는 곳 가장 저렴한, 빠르고 안전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서둘러, 가격이 움푹 들어갈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