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무료 COD 모바일 CP를 얻는 방법

CP COD 모바일 무료 2023

CP를 받고 싶지 않은 사람 COD 모바일 2023년에는 무료? 물론 모든 COD 플레이어가 그것을 원하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그것을 얻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COD 모바일의 CP는 배틀 티켓, 캐릭터 스킨, 무기 스킨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물론 모든 COD 모바일 플레이어는 CP를 무료로 얻기를 희망합니다.

2023년에 CP COD 모바일을 무료로 받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돕기 위해 여기에서는 몇 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자, 아래의 전체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팔로우

CP COD 모바일 무료 2023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출처: 플레이 스토어

Google Opinion Rewards에 참여하시면 CP COD Mobile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설문조사를 작성하셔야 하며, 설문조사를 완료하시면 Google Play 잔액 형태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잔액을 많이 모으면 CP COD 모바일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Opinion Rewards 애플리케이션 사용 단계를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음 설명을 참조하세요.

  • 휴대전화에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세요.
  •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 가능한 설문 조사를 따르십시오
  •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처음 몇 번의 설문조사에 대한 보상을 받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Google은 향후 일부 설문조사에 대해 보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Google Play 잔액을 많이 모은 후 CP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에서 COD Mobile을 열고 상점을 열고 CP 구매를 클릭한 후 Google Play 잔액을 사용하여 결제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로 Diamond Litmatch를 얻는 쉬운 방법

REBAHAN VCGamers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HASILIN CUAN VCGAMERS를 사용한 REBAHAN 추천
여기 저기 놓여있다. 출처: VCGamers

그러니까 2023년에 CP COD Mobile을 무료로 받기 위해 VCGamers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라면.

REBAHAN(Referral Barenghasilin Cuan) 자체는 모든 Viciger를 초대하여 다양한 게임 내 통화 및 애플리케이션 형태로 무료로 매력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VCGamers에서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REBAHAN 프로그램이 흥미롭지 않나요?

글쎄, 따라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분들에게는 방법이 매우 쉽습니다.

CP COD Mobile을 무료로 받으려면 REBAHAN 프로그램 등록 양식을 작성하고 VCGamers에서 받은 프로모션 코드를 친구들과 공유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무료 CP COD 모바일 형태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REBAHAN 프로그램은 CP COD Mobile 형태로 상품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PUBG Mobile, Mobile Legends, Undawn, Litmatch, Genshin Impact, Free Fire, Hiya, Honkai Star Rail과 같은 다양한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상품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한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 번째 단계는 링크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등록 양식. 여기에서 데이터, 사용자 ID를 입력하고 받고 싶은 보상을 지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추천 코드는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 가능한 한 많은 친구에게 추천 코드를 공유하세요.
  • 5명의 신규 사용자가 이전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거래 프로세스를 완료한 후에 원하는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5명을 모은 후 VCGamers는 최대 3×24시간 이내에 경품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iya 코인을 무료로 받는 방법

GPT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CP 코드 모바일 무료 2023
스웨그벅스.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일반적으로 Get-Paid To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는 설문 조사 응답, 비디오 시청,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등과 같은 다양한 작업을 완료할 때 플레이어에게 포인트 형태로 상품이나 보상을 제공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는 Swagbucks, PollPay 및 Prize Rebel이 있습니다. GPT 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캐시아웃 방법은 일반적으로 사용자의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면 Google Play 기프트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를 사용하여 COD Mobile에서 CP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ndawn 주간 카드를 무료로 받는 쉬운 방법

따라서 2023년에 CP COD Mobile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기술 및 가제트VCGamers 뉴스.

그리고 저렴한 가격과 빠른 처리로 CP COD Mobile Top Up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Mendapatkan CP COD Mobile Gratis di Tahun 2023"에 대한 3 댓글

  1. 와코

    CP 부탁드려요

  2. 와코

    똑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