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ic Esports 트레이너가 공식적으로 분리되었습니다!

onic esports 코치를 소싱했습니다.

안녕 Vicigers! 성냥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프로페셔널리그 (MPL) 2021년 8월 13일에 시작된 ID 시즌 8은 물론 Onic Esports를 비롯한 많은 팀이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Onic Esports의 성과는 계절 이전에는 그렇게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Onic Esports는 실제로 이 팀이 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하는 데 성공한 곳에서 항상 꽤 좋아 보입니다. 정규 시즌.

그러나 그것은 매우 불행한 일입니다. 플레이오프 Onic Esports 팀은 이 팀이 직면한 많은 문제로 인해 성능이 저하되어 Genflix Aerowolf 팀에 의해 제거되어야 했습니다.

Onic Esports 코치 퇴사

다가오는 MPL ID 시즌 8을 앞두고 Onic Esports는 발표를 할 것이지만 명단에 대신 매우 충격적인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Onic Esports 팀은 갑자기 공식적으로 그들의 코치인 Somber와 함께 끝났다고 발표했습니다.

Somber 감독과 함께한 Onic Esports의 결말은 꽤 놀랐습니다. 대만 출신의 솜버 감독이 2년 동안 산즈와 그의 친구들 같은 선수들을 훈련시켰기 때문이다. 계절. 비록 Somber가 Onic Esports 팀과 치른 경기는 나쁘지 않았지만.

솜버 감독은 지난 MPL 시즌4 경기에서 패배한 오닉 e스포츠 팀을 만회하게 했고, 오닉 e스포츠 팀을 상징적인 우딜과 분리시켜 성공한 것도 솜버 감독의 성공이었다. 대단한 것은 그들의 팀이 성공적으로 우승했다는 것입니다. 정규 시즌 지난 시즌.

지난 두 시즌 동안 솜버 감독이 감독직을 맡았다. 코로나19 여파로 선수들을 직접 훈련시키지는 못했는데 인도네시아에 있는 마르스 감독이 항상 부코치로 등장했다.

이 코치는 지난 MPL 시즌 4에서 ONIC 팀을 어두운 과거에서 벗어나게 하는 데 성공했지만 MPL 시즌 3 이후 두 번째 트로피를 아직 솜버 코치에게 주지 못했습니다.

이전 시즌에 선수 Drian, Buts, CW, Sanz, Kiboy 선수는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했지만 아쉽게도 그들의 팀은 Aerowolf 팀에 패한 후 플레이 오프 둘째 날에 종료되어야 했습니다.

이 최신 소식은 수요일(21/7)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ONIC 팀에서 발표했습니다. 이 최신 발표는 지난 2시즌 동안 MPL ID에서 나란히 작업한 팀 ONIC와 Somber 사이에 존재했던 약 1년 간의 공생 관계를 완성합니다.

안경을 쓴 솜버 감독은 오랫동안 ONIC Esports를 훈련시켰습니다. 즉, MPL ID 시즌 6 이후 코치는 데뷔 시즌에 ONIC 팀을 정규 시즌, 특히 다음 시즌에 3위로 끌어올릴 수 있었습니다. , 즉 시즌 7에서 ONIC 팀이 성공적으로 시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정규 시즌의 '마법' 솜버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한 게 아쉽다. 이전 두 시즌 동안 Yellow Hedgehog라는 별명을 가진 팀은 플레이 오프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경기를 펼쳤기 때문에 결국 그들은 항상 탈락했습니다.

MPL ID 시즌 7의 마지막 시즌에서 대만의 거대 AOV 팀의 전 전술가는 플레이오프에서 Genflix Aerowolf 팀에 의해 탈락한 후 팀 ONIC를 4위로 만들었습니다. 이 성과는 시즌 6에서 ONIC과 함께한 코치에 의해서도 달성되었습니다.

하지만 오닉 e스포츠 팀을 충분히 강팀으로 만드는 데는 꽤 성공했지만 이것만으로는 부족해 보인다.

물론 이 트레이너 다음으로 누가 오닉 e스포츠 팀의 차기 코치가 될지, 또 누가 될까요? 명단에 그들은 다음입니다.

또한 읽기: 브라질이 첫 MPL 토너먼트를 개최합니다!

지금,, ONIC Esports 팀에서 Somber 감독이 떠나면서 Zeys는 여전히 인도네시아 MPL 팀을 관리하는 유일한 외국인 감독이 될 것입니다.

Zeys는 원래 말레이시아 출신이며 여전히 EVOS Legends의 코치입니다. 지금까지 MPL ID 시즌 8에서 경쟁할 새로운 ONIC Esports 팀 코치에 대한 공식 발표는 없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