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ude Mobile Legends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5가지 프로 팁

빌드 히어로 클로드

이 문서는 Claude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프로 플레이어가 적용할 수 있는 일련의 팁과 요령 중 일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바르게.

새벽의 땅에서 가장 위대한 명사수인 Claude는 오늘날 게임에서 최고의 명사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심지어 일부 MLBB 선수들은 전투에서 Claude Mobile Legends와 맞서야 할 때 그를 정말 싫어했습니다.

Claude Mobile Legends를 매우 능숙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Claude Mobile Legends 게임을 개선할 수 있는 5가지 팁이 있습니다.

Claude Mobile Legends 2022를 사용한 트릭

Assassin's Crest와 Battle Spell Retribution 사용 

보복

Assassin Emblem을 선택하고 Bounty Hunter에 포인트를 넣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초반에 적을 처치하면 이 엠블럼을 사용하여 눈덩이를 더 빨리 굴릴 수 있습니다.

특히 버프가 적에게서 도난당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Claude Mobile Legends를 위한 전투 주문 Retribution을 선택했습니다. 동시에 버프, 터틀, 영주 등의 시야 확보와 마지막 타격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의 드래프트가 군중 제어가 많은 경우 대신 Purify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악마 사냥꾼 검을 핵심 아이템으로 구축

클로드 모바일 레전드를 사용할 때도 데몬헌터를 코어 아이템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프로 선수들은 그것이 Claude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필수적인 아이템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모든 부대가 배치된 순간부터 클로드의 주요 비전은 이 첫 번째 아이템을 얻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파밍하는 것이었습니다.

일단 가지고 있으면 골드 스태프와 끝없는 전투를 선택합니다. 이 아이템은 초기 게임과 중반 게임에서 Claude Mobile Legends의 민첩성과 공격에 매우 유용합니다. 잊지마, 형!

Claude의 도둑 아트 최대화

클로드

Claude를 사용할 때는 항상 처음 10개의 스택인 Art of Thievery를 보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Claude를 더 강력하고 애매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최대 스택이 되면 Battle Mirror Image로 팀 전투에 들어가 궁극기인 Blazing Duet을 사용해야 합니다.

자연스러운 이동성 활용

클로드

게임 중반에 골드 레인에서 탁월할 수 있다면 Claude가 한타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집중하지 않으면 파밍, 목표 달성, 스플릿 푸시에 노력을 기울입니다.

Claude는 뒷 차선으로 쉽게 뛰어들어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Lord, Turtle 및 Turret 주변과 같은 비전 주변에서 충돌이 있을 때 Claude는 그들을 매우 빠르게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팀 전투에서 이길 수 있다고 정말로 믿는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아니면 팀원들에게 상대방을 막아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세요.

Blazing Duet이 완료되는 즉시 Claude Mobile Legends는 자신의 버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공격할 때 안전 예방책으로 항상 탱크를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베네데타 카운터 영웅, 5명의 영웅으로 이겨내세요!

조심 카운터 히어로 브로디

쿠프라와 에스로라

Claude는 Kaja, Khufra 및 Angela와 잘 어울립니다. 모두 목표물을 쫓는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또한 적 팀에 그들의 존재에 대해 더욱 경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클로드는 이 영웅이 매우 괴로웠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조심하세요!

또한 Angela는 묶인 아군이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는 패시브 Smart Heart 덕분에 Claude의 이동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카자, 쿠프라, 초우가 날렵한 클로드를 잘 잡아도 카운터를 조심하라. 팀 전투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군중 제어 기술을 사용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잡히더라도 Blazing Duet을 사용하십시오. 운이 좋다면 들키기 전에 적 몇 명을 제거할 수 있고 어쩌면 살아남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냥 선택하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의 12가지 배틀 스펠의 기능입니다.

여명의 땅에서 적용할 수 있는 클로드 모바일 레전드 사용을 위한 5가지 프로 팁이었습니다. 이 팁을 사용하면 게임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