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 캐릭터, CR7 축구가 심심할 때!

크로노 FF

안녕 Vicigers! 에 업데이트 이번에는 캐릭터에 대해 철저히 껍질을 벗기고 논의합니다 프리파이어 Garena, Chrono 발행.

배틀로얄 게임 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한게임-그리고 한때 1위였던 계략 베스트 셀러 플레이 스토어.

예, 특히 Free Fire 게임이 아니거나 계략 우리는 종종 이 FF를 축약합니다. FF는 이미 청소년과 어린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무료 불 게임 2017년 9월 30일 Silam에 Garena가 출시했습니다.

Garena 자체는 2009년 싱가포르에서 Forrest Li라는 그룹의 CEO 겸 회장이 설립했습니다.

가레나는 플랫폼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PC 디지털 콘텐츠를 퍼블리싱하고 개발하는 디지털. Garena는 대만과 동남아시아 네트워크에서 운영됩니다.

지금, 계략 Free Fire는 모든 업데이트에서 많은 새로운 기능을 출시합니다. 때때로 기능 애완 동물 새로운, 스킨 새롭거나 그의 성격.

크로노, 프리파이어 캐릭터 x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업데이트 이전에 많은 유명 아티스트들이 계략 배틀 로얄 이것.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이전부터 프리파이어와 협업한 아티스트 중 한 명이 DJ KSHMR로 캐릭터 K를 영입했다.

가레나가 포르투갈 유명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협업한다는 공식 소식이 현재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플레이어 그리고 Free Fire 팬.

Free Fire는 Cristiano Ronaldo와 협력하여 Chrono라는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이 새로운 캐릭터의 자세는 포르투갈 축구 선수의 자세와 매우 유사합니다.

크로노 캐릭터의 얼굴과 숫자 7은 오리지널 모델, 즉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자신과 떼려야 뗄 수 없는 특징이다.

이전에이 소식은 대중 사이에 퍼진 소문과 소문에 불과했습니다. 그 당시 Garena는 자신의 결정을 세상에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Garena는 디지털 포스터를 통해 출판 방식을 선택합니다. 로딩 게임 동안 유지 업데이트 인상으로 강화 트레일러.

에서 트레일러, 호날두는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플레이어 현재 플레이 중인 프리파이어 계략 그의 가장 좋아하는.

예고편 광고의 형태로 표시되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에 배포됩니다. 그것이 파라를 만드는 것입니다. 플레이어 프리파이어는 당시 프리파이어 x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으로 분주했다. 그렇다면 이 크로노 캐릭터의 특별한 점은 무엇일까요?

크로노의 기술과 능력

Chrono는 신체가 Cristiano Ronaldo와 동일한 것 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기술 나쁘지 않은 ㅋㅋㅋ ~을 위한 푸시 랭크 나중에 그 중 하나는 '타임 튜너'.

'타임 튜너' ~이다 기술 Chrono 소유의 활성. 크로노가 생성합니다 방패 600을 격퇴할 수 있는(포위) 손상. 보호 원 (방패) 이것은 보호 범위가 넓은 한 첫 번째 팀원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왜냐하면 '타이머 튜너' 우리는 매우 보호받고 있으며 내부에서 적에게 발포할 수도 있습니다. 방패 우리가 만드는 것. 꽤 수익성이 있죠?

바로 이거 야 의 효과를 염두에 두십시오. 기술 '타이머 튜너' 이것은 영원히 지속될 수 없습니다. 방패 4초 후에 사라집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레벨도 올라가면 지속 시간도 늘어납니다.

게다가 기술 위에서 논의한 활성, Chrono도 있습니다. 기술 수동적인. 기술 Chrono가 가진 패시브는 업그레이드입니다 이동 속도 15에서 30%까지.

뿐만 아니라 적용 플레이어그의, 기술 Chrono의 패시브는 내부에 있는 그의 팀원 1명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방패 크로노도 마찬가지. 그러나 그 효과는 10%에서 15%에 불과한 Chrono 자체만큼 크지 않습니다.

장점을 알고 나니 출시일은 언제고 이 캐릭터는 어떻게 얻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기네비어의 히트 스킬 2를 놓치면 팀에 부담이 되는 점을 고쳐주세요!

출시 날짜 및 Chrono를 얻는 방법

Garena는 이 캐릭터의 출시일을 발표했습니다. 이 FF x CR7 캐릭터는 2020년 12월 1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지금 이 캐릭터를 얻으려면 충전하다 많게는 100 다이아 패 한 벌. 2020년 12월 16일부터 25일까지 Rp.16,000.00에 이 캐릭터를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