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izard를 자주 시도/사용하고 싶습니까? 이것은 Pokemon Unite에서 최고의 빌드입니다!

Pokemon Unite가 마침내 출시되었으며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인 Charizard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포켓몬 유니트.

Charizard Pokemon Unite에 대한 최고의 가이드를 찾고 계십니까? 잘 찾아오셨습니다. Charizard Pokemon Unite는 만능 포켓몬으로, 모든 면에서 기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뛰어난 공격력과 뛰어난 지구력, 기동성, 득점력을 갖춘 Charizard는 게임을 통제하려는 신규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 포켓몬이 부족한 유일한 것은 지원이므로 팀원은 Charizard의 많은 도움을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GG Charizard Pokemon Unite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동작, 아이템, 전략 등

리자몽 빌드 – 포켓몬 유나이트

와! 최고의 Pokemon Unite Charizard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이동, 아이템, 전략 등

진화

Charizard Pokemon unite을 선택할 때 Charmander로 게임을 시작하고 최종 형태로 진화시켜야 합니다. 레벨 4에서는 카멜레온으로, 레벨 9에서는 리자몽으로 진화합니다.

독특한 능력

불꽃 – 첫째, 이 포켓몬의 패시브 능력은 블레이즈입니다. 이것은 50% HP에서 치명타 적중률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이 Pokemon All-Rounder를 몇 번의 명중 후에 더욱 위험하게 만들므로, 패배한 전투에서 항상 물러날 필요를 느끼지 마십시오.

기본 공격 – 리자몽의 기본 공격이 지속 피해를 입힙니다. 진화 후 기본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상대가 불타면 데미지가 증가한다

움직임

레벨 1

와! 최고의 Pokemon Unite Charizard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이동, 아이템, 전략 등

레벨 1에서 이 용 모양의 포켓몬은 전장에 들어올 때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동작이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레벨 3에서 잠금 해제됩니다.

화염 폭발 – 쿨다운 6초 – 입에서 불을 내뿜어 상대를 불태웁니다.

파이어 스핀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적에게 피해를 주고 속도를 늦추는 화염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Charizard META 빌드는 레벨 1에서 Flame Burst를 사용합니다. 적 포켓몬을 태우는 것이 지속 피해를 입히는 좋은 방법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Fire Spin이 적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더 나은 첫 번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Gest Pokemon Unite Absol Builds: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레벨 5

와! 최고의 Pokemon Unite Charizard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이동, 아이템, 전략 등

화염방사기 - 7초 쿨다운 - 상대를 불태우는 불의 폭발을 들이마십니다.

업그레이드: 상대를 불태우는 불꽃을 내뿜는다.

파이어펀치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불타는 주먹으로 위에서 공격합니다.

업그레이드: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이 포켓몬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심각한 화상 피해 덕분에 화염방사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나 Fire Punch는 Dash의 움직임의 이동성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7레벨

와! 최고의 Pokemon Unite Charizard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이동, 아이템, 전략 등

화재 폭발 –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강력한 불을 발사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대를 둔화시키고 피해를 줍니다.

업그레이드: 데미지 증가.

플래시 플레어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화염에 휩싸인 채 전진할 때 몸을 감싸 경로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동시킵니다.

업그레이드: 움직이는 상대를 느리게 합니다.

이 두 가지 이동 모두 훌륭한 선택이며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는 현재 팀에 필요한 사항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더 많은 화력이 필요한 경우 Fire Blast가 적합하지만 Flare Blitz는 견고한 방어 옵션입니다.

레벨 9

와! 최고의 Pokemon Unite Charizard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이동, 아이템, 전략 등

유나이트 무브 – 지진 강타 – 적을 압박하여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Unite 이동은 단일 적에게 확실한 타격을 주지만 많은 피해를 줍니다. 적시에 올바른 상대를 상대로 사용하십시오!

최고의 리자몽 아이템 – Pokemon Unite

이 포켓몬을 플레이할 때 아래와 같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홀드 아이템

  • 플로트 스톤 – 이동 속도 및 공격 데미지 증가
  • 근육 밴드 – 기본 공격 데미지 증가
  • 쉘 벨 – 치명타 데미지 증가

Float Stone은 약간의 기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Charizard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데미지 증가는 항상 유용합니다!

이 포켓몬과 함께 사용해야 하는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는 꺼내기 버튼입니다. 위치를 빠르게 이동해야 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eta Valorant: 프로 선수처럼 팀 조합을 선택하는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전투 아이템

그러나 더 많은 데미지를 원한다면 대신 X-Attack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Pokemon Unite의 리자몽 전략

  • 카멜레온으로 진화할 때까지 지구력이 많지 않으므로 게임 시작 시 거리를 유지하세요.
  • 항상 같은 동작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일부 게임에는 장거리 Charizard 빌드가 필요한 반면 다른 게임에서는 더 다양한 동작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Charizard의 지원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 Alolan Ninetales 및 Eldegoss와 같은 지원 포켓몬과 Charizard를 페어링하고 싶을 것입니다.O
  • 마지막으로 Flamethrower와 Flare Blitz를 결합하여 치명적인 공격을 만듭니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