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및 iOS 휴대폰에서 WA 웹에 로그인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왓츠앱

만약에 비시저스 아시다시피 Whatsapp 웹 또는 일반적으로 WA 웹이라고 불리는 것은 인도네시아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WA는 자신도 모르게 WA Web HP에 로그인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회에서 WA는 PC나 노트북을 통해 로그인하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기능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사용자 간에 사진, 비디오, 문서는 물론 문자 메시지도 계속 공유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기본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크롬, Mozilla 그리고 심지어 UC 브라우저, Google Play Store나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저자는 이번 글을 통해 WA Web HP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WA Web HP iOS, Android에 로그인하는 방법과 Whatsapp에서 자주 발생하는 오류를 극복하는 방법도 자세히 설명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이 기사의 주요 논의로 들어가겠습니다. 리뷰를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WhatsApp 메시지, 채팅 기록을 안전하게 백업하는 방법!

iOS에서 WA 웹에 로그인하는 방법 HP

iOS - 모바일 웹 WA
iOS의 WhatsApp. (출처: 애플/구글)

을 위한 비시저스 브랜드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 아이폰 또는 iOS의 경우 다음 방법으로 휴대폰을 사용하여 WA Web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1. 기본 브라우저인 Safari를 통해 web.whatsapp.com 페이지에 접속하세요.

2. 브라우저에서 Aa 아이콘으로 표시되는 설정 메뉴를 엽니다.

3. 데스크톱 웹사이트 요청 옵션 또는 데스크톱 사이트 요청 옵션을 클릭하세요.

4. 그 후에는 휴대폰 화면의 디스플레이가 데스크톱 PC나 노트북처럼 보이도록 변경됩니다.

5. 다른 휴대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여 로그인하거나, 제공된 란에 휴대폰 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6. 브라우저가 Whatsapp 애플리케이션에서 들어오는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므로 잠시 기다리십시오.

7. 로그인에 성공하면 평소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WhatsAp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휴대폰에서 WA 웹에 로그인하는 방법

Whatsapp Android - Wa Web Hp
왓츠앱 안드로이드.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구글)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로그인하는 방법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건:

1. 휴대폰 브랜드에 따라 Chrome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 또는 기본 브라우저에 액세스합니다.

2. 휴대폰 화면 오른쪽 상단에 점 세 개 기호가 표시됩니다.

3. 메뉴를 클릭하고 데스크탑 사이트로 변경 옵션을 찾아 모양을 변경하세요.

4. 성공하면 검색 엔진에서 web.whatsapp.com에 접속하고 평소대로 로그인하세요.

5. 다른 휴대폰을 이용하여 QR Code를 사용하거나, 본인이 생성한 휴대폰 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WhatsApp 웹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WhatsApp 오류
WhatsApp 오류. (출처: 안타라 뉴스/구글)

WA에 오류가 자주 발생하는 경우가 여러 번 있었습니다. 이를 극복하려면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브라우저 업데이트 다운로드 확인

일반적으로 WA 오류는 수행해야 하는 프로세스를 수행하지 못하는 시스템 오류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는 WA 버전이 오래되어 업데이트된 적이 없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와 WA Web에 로그인하는 브라우저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브라우저 재설정 

쿠키를 삭제하거나 브라우저 및 WhatsApp 애플리케이션을 강제 종료하세요.

VPN을 사용하지 마세요

WA에 액세스하기 위해 VPN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데이터는 다른 사람이 가로챌 위험이 있다는 점 외에도 인도네시아 정부가 설정한 연결로 귀하의 네트워크가 보호되지 않기 때문에 연결이 안전하지 않기 때문에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도 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려지지 않은 채 WA 웹을 탭하는 위험 및 방법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