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Tantan 계정을 쉽고 빠르게 삭제하는 방법!

챌린지 계정 삭제

Tantan은 2014년에 출시된 온라인 데이트 또는 데이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Tantan 애플리케이션은 5천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 또는 Tantan을 사용하는 계정에 도달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탄탄 계정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혼란스러울 수 있는 Vicigers를 위해 Tantan 계정을 삭제하는 다양한 이유와 Tantan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VCGamers의 쉽고 안전한 충전 챌린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탄탄 계정을 삭제하는 이유

탄탄 공식 홈페이지
데스크톱을 통해 Tantan의 공식 웹사이트를 표시합니다. 출처: 탄탄

사용자 도전 물론 탄탄 계정을 삭제하려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짝이나 파트너를 찾는 것입니다.

적지 않은 Tantan 사용자가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파트너를 찾았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계정을 찾으면 당연히 Tantan 계정을 삭제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가 Tantan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지쳤다면 당연히 Tantan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Vicigers가 파트너를 찾았거나 Tantan 응용 프로그램 사용에 지쳤거나 기타 이유로 인해 Tantan 계정을 쉽게 삭제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VCGamers에서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쉽고 많은 프로모션!

Tantan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설정 계정 및 보안으로 이동

첫 번째 단계 삭제 챌린지 계정
Tantan 계정 삭제 지침이 있는 단계. 출처: VCGamers

먼저 Vicigers는 Tantan 애플리케이션을 열 때 오른쪽 하단에 아이콘이 있는 "나" 메뉴 또는 Tantan 프로필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 후 Tantan 계정에 대한 다양한 옵션이 나타납니다. Tantan 계정을 삭제하려면 다음 단계, 즉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챌린지 응용 프로그램의 모양이 변경되며 Vicigers는 챌린지 계정을 삭제하기 위한 다음 단계에서 계정 및 보안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Axis 카드를 등록하는 가장 빠른 방법

계정 삭제를 선택합니다.

2단계 챌린지 계정 삭제
계정 및 보안 메뉴에서 두 번째 단계. 출처: VCGamers

Vicigers가 계정 및 보안 메뉴에 있을 때 Tantan의 계정을 삭제하는 옵션, 즉 계정 삭제 옵션이 있습니다.

Vicigers가 이 옵션을 선택하면 Tantan의 계정 삭제를 확인하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Tantan의 계정을 정말로 삭제하려면 Vicigers가 확인을 선택하고 Tantan의 계정이 삭제됩니다.

Tantan 계정이 완전히 삭제됨

Tantan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디스플레이 메뉴는 Tantan의 계정이 삭제되었음을 확인합니다. 출처: VCGamers

확인을 선택하고 Vicigers가 Tantan을 삭제하려는 이유를 선택하면 Tantan이 계정을 삭제합니다.

Vicigers가 Tantan의 계정을 반환하려는 경우 Vicigers는 향후 15일 이내에 다시 로그인하여 반환할 수 있습니다.

15일이 지나면 Tantan 계정은 영구적으로 손실됩니다. 따라서 Vicigers는 15일 이내에 로그인하여 Tantan의 삭제된 계정을 다시 활성화해야 합니다.

Tantan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탄탄 코인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방문해주세요 VCGamers의 VC 시장!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및 캐쉬백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