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보지 못하도록 WA 웹을 흐리게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wa가 차단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2)

WA 웹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블러 채팅 형태의 추가 기능을 사용하여 나열된 대화를 사람들이 쉽게 볼 수 없도록 합니다. 그런데 WA 웹을 흐리게 처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나요?

실제로는 매우 쉽습니다. 비시저스 다양한 형태로 Google에 설치된 소프트웨어 확장 프로그램만 사용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묻는 질문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정말 안전한지입니다.

저자가 검색한 다양한 소스에서 이 추가 소프트웨어는 WA 웹사이트에 안전하게 설치되어 사이버 공격이나 친구들의 장난스러운 시선을 피하여 귀하의 비밀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이나 WA 웹 자체에는 중요한 채팅을 흐리게 하는 기능이 없고 PC나 노트북을 통해 WA 웹을 열자마자 즉시 표시되기 때문에 이것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채팅을 흐리게 하는 기능 외에도 이 기능은 우리가 선택한 사진과 채팅 풍선을 검열하는 데도 유용합니다.

이 기사에서 저자는 WA 웹을 흐리게 처리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다음 글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고 잘못된 정보를 얻지 않도록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및 iOS 휴대폰에서 WA 웹에 로그인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WA 웹을 흐리게 하는 방법

Whatsapp Android - WA 웹을 흐리게 하는 방법
왓츠앱 안드로이드.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구글)

WA 웹을 흐리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확장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WA 웹 플러스

WhatsApp - WA 웹을 흐리게 하는 방법
WhatsApp. (출처: 유튜브)

먼저 Wa 웹 플러스 확장 프로그램이 있는데, WA 웹에 연결된 Google Chrome에서 이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hrome 브라우저를 열고 검색 페이지에 https://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extensions 링크를 입력하세요.

2. Whatsapp용 WA 웹 플러스에 접속한 후 Enter를 입력하세요.

3. 이전에 설정한 확장자(wawplus.com)를 선택하세요.

4. 그런 다음 "Chrome에 추가" 옵션을 찾아 버튼을 누릅니다.

5.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수행하고 원하는 대로 설정합니다.

6. WA 웹을 열고 WA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하세요.

7. PC 화면 오른쪽에 있는 퍼즐 아이콘을 찾아 선택하세요.

8. 그 후에 WA 웹 블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확장

개인 정보 보호 확장 - Wa 웹을 흐리게 하는 방법
WhatsApp의 개인 정보 보호 확장. (출처: 구글)

WA 웹 플러스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WA 웹의 전체 녹색 및 흰색 모양과 더욱 통합된 개인 정보 보호 확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WA 웹플러스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활성화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WA 웹 플러스는 다운로드 후 즉시 작동하지만 개인 정보 보호 확장의 경우 먼저 Alt + X 조합 키를 눌러 활성화해야 합니다.

구글 크롬

차단 방지 브라우저 - Google
Google. (출처: 크롬)

Google Chrome에 소프트웨어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oogle Chrome을 열고 https://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extensions 형식으로 링크를 입력합니다.

2. Chrome에 추가 옵션을 입력하고 설치 절차 안내를 따르세요.

3. Google Chrome의 검색 페이지를 통해 WA 웹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4.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

5. Alt +를 사용하여 활성화하십시오.

모질라 파이어 폭스

모질라 파이어 폭스
모질라 파이어 폭스. (출처: VOI/구글)

Google Chrome과 Mozilla Firefox에서 확장 기능을 사용하는 것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먼저 확장 기능을 다운로드하여 Mozilla Firefox 브라우저에 설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비슷한 키 조합으로 활성화하면 Mozilla Firefox의 WA 웹 블러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소녀와 소년을 위한 멋진 PP 애니메이션 Whatsapp에 대한 40가지 추천!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