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마샤

아시다시피 마샤는 전투 캐릭터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빠른 공격 속도로 유명합니다. 올바른 Masha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캐릭터는 적의 포탑을 밀어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단, 이용 시 주의하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마샤의 빌드 유형을 선택하는 것인데, 가장 지독하고 강력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마우스 타워 영웅으로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죽지 않는 히로인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3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를 다룰 때입니다.

적어도 그를 죽이기 위해서는 군중 제어 효과가 있는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전투 역학을 사용하기 위해 일반 기술에 의존하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2022년 9월 Masha 빌드 아이템 목록

물론 모든 사람은 영웅 빌드 구축에 대한 자신의 권장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 조건도 항목 선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22년 9월에 Masha Mobile Legends를 구축하기 위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마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스위프트 부츠

첫 번째 마샤 빌드 추천은 스위프트 부츠.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40, 공격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이 영웅은 공격 속도에 의존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이 신발은 그에게 딱 맞습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마샤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인 윈드토커

마르타 사용 시 가장 먼저 구매하는 공격 아이템은 윈드토커.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를 40%, 이동 속도를 20%, 치명타 공격 위험을 10%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5~3초마다 다음 기본 공격이 최대 3명의 적 유닛을 공격하고 36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치명적일 수 있으며 미니언에게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이클론이 발동될 때마다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부식의 낫

부식의 낫
마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부식의 낫

다음 공격 아이템은 부식 낫입니다. 마르타에 대한 물리공격력, 공격속도, 이동속도를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사용 시 피해가 더 커집니다. 그리고 이 아이템의 패시브 스킬인 기본 공격은 적을 30% 느려지게 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마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악마사냥꾼의 검

자, 다음 아이템은 데몬 헌터 소드입니다. 이 항목은 물리적 공격과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HP가 매우 높은 캐릭터에게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그 중 하나는 탱크 캐릭터입니다. 또한 항목은 추가 건강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마샤에 대한 5가지 사실, 죽이기 어렵다?

무자비한 힘 흉갑

Granger Brute Force 흉갑 빌드
Brute Force 흉갑 as the best item 마샤. 출처: VCGamers

게임 후반에 마샤의 방어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샤의 다음 아이템은 Brute Force 흉갑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방어력과 추가 체력을 증가시키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패시브 스킬도 가지고 있으며,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사용하면 이동 속도,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강 영웅 카운터 마샤 2022년 7월판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멋진 5가지 Masha 빌드 아이템입니다. 사용해 보고 싶으신가요?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