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이 당신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Gardevoir Pokemon Unite Build!

성격 포켓몬 유니트 최신 버전이 출시되었으며 이 Gardevoir 빌드는 가장 강력한 Pokemon 빌드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Pokemon Unite가 출시된 지 한 달이 되었으며 이 최신 MOBA가 이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Pokemon은 Pokemon Unite의 첫 번째 DLC 캐릭터와 함께 첫 출시 후 업데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Blastoise와 Blissey가 곧 출연진에 합류할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지만 Gardevoir가 2주 차에 떨어질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선택할 수 있는 수백 개의 포켓몬이 있으므로 새 포켓몬을 만드는 것이 어렵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Gardevoir는 Pokemon Unite 계층 목록에서 어디에 속합니까? 전능한 Special Assaulter가 팀 전투에서 치명적인 데 필요한 데미지 출력을 확실히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두고 봐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이 당신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Gardevoir Pokemon Unite Build!

Gardevoir 빌드 – Pokemon Unite

상대가 당신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uild Gardevoir Pokemon Unite!

진화

Gardevoir를 선택하면 Ralts로 게임을 시작하고 최종 형태로 진화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레벨 6에서 Kirlia로, 레벨 10에서 Gardevoir로 진화합니다.

독특한 능력

동기화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받는 감속과 손상 장애물을 공격자에게 다시 반영합니다.

기본 공격 – 세 번째 공격마다 범위 피해를 입히고 Sp를 감소시킵니다. 짧은 시간 동안 모든 적의 방어가 적중됩니다.

레벨 1/3

상대가 당신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uild Gardevoir Pokemon Unite!

착란 –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전방에 사이킥 폭발을 발사합니다.

텔레포트 –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 가장 가까운 지역으로 소용돌이 치며 다음 기본 공격이 증가합니다.

초기 Farming Wild Pokemon을 돕기 위해 항상 Confusion을 먼저 사용합니다. 또한 적 플레이어에 대한 펀치를 포장합니다.

적의 영토로 너무 깊숙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레벨 6

상대가 당신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uild Gardevoir Pokemon Unite!

사이코 쇼크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전방으로 3개의 사이킥 폭발을 발사합니다. 충격을 줄 때마다 이 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업그레이드: 데미지 증가.

미래의 시력 - 9초 재사용 대기시간 - 지연 폭발을 설정합니다. 적중하면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업그레이드: 적중 시 즉시 쿨타임이 발생합니다.

Gardevoir의 레벨 6 동작 모두 막대한 피해를 주지만 거의 항상 Future Sight를 선택해야 합니다. 공격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동작 중 하나이며 대시나 아이템 없이는 피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이동을 업그레이드한 후 적을 공격하면 즉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ardevoir는 걷는 핵무기로 변합니다.

8레벨

상대가 당신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uild Gardevoir Pokemon Unite!

무당 – 7초 재사용 대기시간 – 원거리에서 또는 충격 시 폭발하는 에너지 볼을 발사하여 해당 지역의 적을 느리게 합니다.

업그레이드: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문블래스트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뒤로 점프하여 사이킥 에너지 폭발을 일으켜 처음 적중한 상대를 기절시키고 원뿔 모양의 다른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업그레이드: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Psychic은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찌르기를 생성하지만 느리기 때문에 Future Sight와 완벽한 조합이기도합니다. 그러나 Moonblast는 유사한 공격 조합을 제공하지만 적을 기절시키고 주변의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줍니다.

Moonblast는 또한 방패와 사용 시 움직임으로 인해 약간 더 많은 생존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힘든 결정이지만 우리는 Moonblast와 함께 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레벨 10

상대가 당신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uild Gardevoir Pokemon Unite!

유나이트 무브 – 요정의 특이점 – 공간을 극소점으로 왜곡하여 상대를 폭발 및 이동시키기 전에 특이점으로 끌어당깁니다.

Fairy Singularity는 특히 Future Sight 및 기타 AOE 능력과 결합할 때 강력한 Unite Move입니다. Gardevoir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팀 전체의 하루를 쉽게 망칠 수 있습니다.

최고의 Gardevoir 아이템 – Pokemon Unite

Gardevoir를 플레이할 때 Pokemon Unit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홀드 아이템

  • Shell Bell – 특수 공격은 45 HP와 Sp 비율을 더해 치유합니다. 공격력 우리
  • 현명한 안경 - 특수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 에너지 부스터 - Unite Move를 사용한 후 짧은 시간 동안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위의 모든 항목은 Gardevoir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적 팀을 완전히 파괴하십시오.

전투 아이템

의심할 여지 없이, 불리한 상황에서 탈출하기 위해 Gardevoir를 플레이할 때 꺼내기 버튼이 핵심입니다. X 공격도 인기 있는 선택이지만 광적인 피해 딜러에게는 약간 지나친 수준이며 간신히 전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rchomp Pokemon Unite의 가장 가학적인 빌드: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전략 등

Pokemon Unite의 Gardevoir 전략

  • Gardevoir는 뛰어난 범위와 큰 피해를 가지고 있지만 Pokemon은 근접 상황에서 고통받습니다. 초기 게임에서는 텔레포트를 사용하여 적 플레이어와 탈출 버튼을 탈출하십시오. 늦은 게임 Moonblast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탈출 가능성이 적으니 위험에 처하지 마십시오.
  • Future Sight 및 Moonblast와 함께 Fairy Singularity를 사용하여 전체 적 팀을 한 번에 핵무기화하십시오. 또한 중앙에서 싸우는 팀 전투에서 Zapdos를 보호하는 완벽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 상대를 조심하세요! Gardevoir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두 가지 메타 선택인 Absol 및 Gengar와 같은 Pokemon의 강력한 저항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 적 갱단이 Gardevoir를 플레이에서 쉽게 제거할 수 있으므로 항상 팀원과 함께 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