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Aamon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아몬

암살자로서 Aamon은 사라지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몬의 빌드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9월.

이야기에 따르면 그는 Gusion의 형제이며 두 캐릭터의 유사점은 외모에서 분명합니다. 스킬로 적을 공격한 후 자폭(변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끝나면 체력이 회복되고 이동 속도가 몇 초 동안 증가하는 한 적의 표적이 될 수 없습니다. 

2022년 9월 Aamon 빌드 항목 목록

글쎄, 모바일 레전드에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여기에 요약이 있습니다.

하늘의 깃털

천국의 깃털 괜찮아
아몬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천상의 깃털

첫 번째 요소는 천국의 깃털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 캐릭터에게 딱 맞습니다. 아몬은 암살 마법사 캐릭터이고 그의 기본 공격이 매우 안정적이기 때문에 꼭 시도해 봐야 할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마법 공격력의 최대 40%까지 기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천상의 깃털을 사용하면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그의 스킬 사용을 고려하면 이것은 그에게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아케인 부츠는 아몬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신비한 장화스킬 의존도가 높은 는 게임 시작 시 쿨타임이 긴 영웅이므로 꼭 구매해야 할 부츠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Arcane Boot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amon Punishment를 선택하세요. Amon이 쉽게 적을 추적하고 죽일 수 있도록 상대의 이동 속도를 훔칠 수 있는 Ice Punishment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아몬의 최고의 아이템인 응축된 에너지

다음은 집중 에너지 프로그램입니다.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암살자*로서 당신은 뱀파이어 마법과 추가 체력이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25%의 마법 혈액 도둑질을 제공하고 10%의 HP를 회복합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재앙의 사신은 아몬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패시브 스킬을 통해 아몬은 기본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능력을 극대화하려면 재앙 사신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앙의 사신은 스킬 사용 후 기본 공격으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amon Mobile Legends 빌드 권장 사항

그림자 쌍날검

그림자 쌍날검 okew.jpeg
아몬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섀도우 트윈블레이드

Shadow Twinblades는 꽤 유리한 통계를 제공하므로 Amon과 같은 마법 피해 킬러에게 훌륭한 아이템입니다.

섀도우 더블 블레이드는 마력, 마력흡입, 보너스 이동속도 등의 속성을 증가시키며, 기본공격에 200+50% 마력의 추가 데미지를 주고 60% 슬로우 효과를 주는 패시브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아이템 빌드 Aamon Mobile Legends 시즌 25, 중병!

이것이 바로 Aamon Mobile Legends의 최고의 빌드 아이템 5개와 여러분이 시도해 볼 수 있는 빌드 제안입니다. 더 많은 게임과 애니메이션 소식을 받아보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