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o Mars, 새로운 Emote Fortnite 스타가 됨

Fortnite는 계속해서 현실 세계에서 별이 가득한 곳입니다. 깃발 Tyler "Ninja" Blevins 또는 브라질 축구 스타 Neymar의 다가오는 모습처럼. 특히 음악은 이 게임의 큰 초점이었습니다.

Marshmello와 Travis Scott이 대규모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계략 수백만 명의 가상 참석자와 함께 방탄소년단은 뮤직 비디오를 선보였으며 Epic Games는 Dominic Fike, J Balvin, Anderson과 같은 쇼를 주최하기 위해 자체 무대를 만들었습니다. Paak(그는 최근 Grammys에서 Bruno Mars와 함께 공연했습니다).

이제 Bruno Mars는 Fortnite의 가상 세계에 뛰어든 최신 유명 인사입니다. 바로 어제, 게임 개발자 에픽게임즈가 발표한 배틀 로얄 게임 Fortnite는 s-'의 새로운 감정 표현을 얻을 것입니다.' 브루노 마스. 동시에 공식적으로 감정가 계략 Fottnite는 어젯밤 동부 표준시 오후 8시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24K 매직의 가수, 이모트 영상을 위해 새로운 안무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계략 인기있는 Fortnite이므로 이론적으로 그는 계략 지금. 에서 신고 공식 계정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멀티 악기 연주자, 레코드 프로듀서, 댄서의 트위터에서 "Leave the Door Open"이라는 노래가 최신 fornite 감정 표현에서.

그래서 이 노래는 의 최신 히트 싱글 실크 소닉의 저녁 앨범, Anderson .Paak과 Bruno Mars 자신으로 구성된 듀오. 알고보니 브루노 Mars와 .Paak은 2월에 R&B 듀오 Silk Sonic을 결성했습니다. 어느 궁금한 같은 노래 어떻게, 이것 좀 봐!

지금,, 그것은 Fortnite의 최신 뉴스였습니다. 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