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al Abyss Genshin Impact 최고의 Kujou Sara 팀

빌드 쿠죠 사라 겐신 임팩트

5성 캐릭터 원신 임팩트 일반적으로 피해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는 강력한 무료 별 4개를 동반합니다. 예를 들어 Arataki Itto에는 Gorou가 있고 Hu Tao에는 Xingqiu가 있으며 Raiden Shogun에는 Kujou Sara가 있습니다.

Kujou Sara와 Raiden Shogun은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할 수 있습니다. Kujou Sara는 Shogun Raiden의 Electro 데미지를 많이 증가시킵니다.

한편 Raiden Shogun은 Kujou Sara가 강력한 Elemental Burst를 더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 두 캐릭터는 함께 Spiral Abyss에서 놀라운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Kujou Sara의 베스트 팀 목록

이 영웅은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Electro Supports 중 하나입니다.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포메이션입니다.

딜러팀

베넷 vs 쿠죠 사라 속성 스킬 버프
최고의 DPS Genshin 팀

많은 플레이어가 다음과 같은 캐릭터로 Raiden Shogun을 실행하는 동안 싱추, Bennett 및 Xiangling, 특히 별자리가 잠금 해제된 경우 일부 팬은 Kujou Sara를 사용하여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이 에로 성좌는 Raiden Shogun의 공격으로 인한 Electro 손상 출력을 크게 증가시켜 적을 쉽게 베도록 합니다.

Kujou Sara의 높은 별자리 플레이어는 Spiral Abyss를 더 쉽게 클리어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팀에서 그를 활용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하이퍼캐리

쿠죠 사라
Genshin Impact 최고의 팀

이 팀은 피해를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라이덴 쇼군, 여러 유닛으로 그를 버프하고 적에게 엄청난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Viridescent Venerer 효과를 적용하기 위해 Bennett, Sara 및 Kazuha 또는 Sucrose와 같은 Anemo 캐릭터를 사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 모든 버프가 결합되면 Raiden Shogun의 초기 슬래시는 막대한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모노 일렉트로

쿠죠 사라
사라 팀의 라이덴 쇼군

무거운 Electro 손상에만 집중하는 팀은 Kujou Sara와도 잘 어울립니다. 그는 Raiden Shogun과 Electro damage Yae Miko를 크게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팬들은 최종 유닛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지만 적을 더 빨리 극복할 수 있습니다.

Bennett, Jean, Sayu와 같은 캐릭터는 힐러 및 지원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라 더블 파이로

쿠죠 사라
사라를 위한 더블 프리오 팀

팀은 Kujou Sara를 위해 표준 Xingqiu를 포기하고 Raiden Shogun이 더 많은 전기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합니다.

Electro에 약한 적을 상대하는 Genshin Impact 플레이어나 Xingqiu가 없는 플레이어는 여전히 이 구성을 사용하여 Abyss에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Xiangling은 팀에 많은 양의 파이로 피해를 입힙니다. 한편 Raiden Shogun은 Sara와 Bennett의 과부하 반응 및 버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PS 및 지원을 위한 최고의 Jean Genshin 임팩트 팀

과부하 팀

쿠죠 사라
Sara 팀을 위한 Xiangling

위의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Raiden Shogun은 팀의 주요 DPS로 폭발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히고 주요 DPS로 필드에 남아 있습니다. 그는 또한 그와 Xiangling에게 에너지 재생을 제공했습니다.

Xiangling의 주요 역할은 Raiden이 막대한 과부하 피해를 유발할 수 있도록 버스트 피해와 파이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C6 영웅은 Raiden에게 엄청난 데미지 증가를 제공합니다.

늘 그렇듯이 Bennett의 Elemental Burst는 팀에 적절한 공격력과 치유 버프를 제공했습니다. Xiangling과 함께 사용하는 파이로 레조넌스도 좋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Raiden Shogun Genshin Impact Best 2022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특히 Raiden Shogun 및 Kujou Sara와 함께 강력한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