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a PUBG 새로운 상태 캐릭터의 무료 디스플레이를 얻는 방법

벨라 PUBG 새로운 상태

최신 스토리 미션 업데이트에서 Krafton은 Bella를 선보였습니다. PUBG 새로운 상태, 게임에 정의된 스토리 미션을 통해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여기서는 Krafton이 준 미션을 완수하여 Bella PUBG New State 캐릭터의 모습을 얻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원작 캐릭터를 모르는 Vicigers 친구들에게 Bella는 Rebellion의 아름다운 게이머 피규어입니다. PUBG New State 이전에는 그를 캐릭터 중 하나로 채택한 Vallorant 및 Free Fire 게임이 이미 있었습니다.

Bella PUBG New State 캐릭터는 그것을 얻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4주 동안의 특별 임무와 함께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지도를 탐색하고 미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특정 항목을 찾는 것이 포함됩니다. 

다음은 Bella PUBG New State 캐릭터 외형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Bella PUBG 새로운 상태 캐릭터를 얻는 방법

PUBG Mobile에 보통 Anna라는 캐릭터가 있다면 PUBG New State에서는 Bella라는 새로운 캐릭터도 출시됩니다. 외모는 짧은 머리의 안나와 거의 비슷합니다.

그러나 훨씬 더 미래 지향적이고 세련되게 보입니다. 그래서 플레이어들이 많이 찾는다. 그렇다면 이 캐릭터는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Bella PUBG New State를 무료로 받으려면 게임에서 주어진 미션 중 일부만 완료하면 됩니다. 이러한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청에서 샘의 노트 찾기

첫 번째 부분에서 플레이어는 Troi 맵의 시청 위치에 들르거나 이동해야 합니다. 거기, 사방에 흩어져 있습니다. 수집해야 하는 "샘의 노트"로 표시된 항목이 여러 개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서로 죽이려고 열심히 노력하면 임무를 망치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매우 인기 있는 낙하 지점이므로 경기 초반에 가지 말고 오히려 늦게 가는 것이 좋습니다.

Sam의 노트를 찾을 때 시청에 다른 플레이어가 있는지도 주의해야 합니다. 샘의 기록을 노리는 선수들이 많은 것은 확실했다.

그 전에는 적군이 점령하려는 경우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전리품 무기가 중요했습니다.

버마운트에서 사냥꾼의 가면 찾기

벨라 PUBG 새로운 상태

메모를 받은 후 지도에서 마스크를 수집해야 합니다. 그들은 거기에 위치한 호화로운 맨션의 Troi의 Vermount 위치에만 독점적으로 나타납니다.

금색과 복잡한 디자인으로 인해 지폐에 비해 눈에 잘 띕니다. 이 지역은 또한 좋은 전리품을 가지고 있으므로 거기에 드롭하여 맵의 다른 부분으로 이동하기 위한 기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월 타운에서 종이학 찾기

페이퍼 크레인의 캐릭터 조각은 콘월의 트로이 마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두 곳과 달리 콘월은 하나의 견고한 건물이 아니라 많은 집과 판잣집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종이학이 아마도 가장 찾기 어려운 항목일 것입니다.

집이 많고 구역 피해를 받는 것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종이학을 찾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리므로 안전 구역에서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Crownall 시에서만 Paper Crane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얻을 수 있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종이 왕관을 얻는 데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적군이 당신에게 먼저 먹게 한 다음 갑자기 당신을 키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서 새로운 SMG P90을 마스터하기 위한 팁

벨라 콘서트 포스터 찾기

다른 아이템과 달리 포스터는 한 곳에서 찾을 수 없으며 맵 전체에 흩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맵을 충분히 탐색하고 아이템을 수집해야 합니다.

클러스터된 화합물이 있는 장소는 포스터를 수용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을 수집한 후 메인 메뉴로 돌아가 플레이어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토리 미션 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서 Bella의 캐릭터를 청구하고 이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WM PUBG Mobile, AKM 및 M416: 그들이 총의 왕이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Bella PUBG New State 캐릭터의 모습을 얻기 위해 필요한 단계의 전부입니다. 모두가 아이템을 가장 먼저 얻기 위해 당신을 쫓을 것이기 때문에 전장에서 조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