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BA 및 GPX Talent 2023, Make Salting!

GPX

Axe Gang 일명 멤버 GPX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세계에서 상당히 새로운 e스포츠 팀 중 하나가 됩니다. 더 많은 애호가를 유치하기 위해 GPX는 Vicigers를 짜릿하게 만들 수 있는 최고의 BA 및 재능을 모집했습니다.

GPX 자체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공급망 및 인재 관리 회사의 일부입니다. 창립자는 전직 선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MPL), 즉 Eko Julianto(Oura), Yurino Putra Angkawijaya(당나귀) 및 Steven Kurniawan(Marsha). 

GPX는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e스포츠 팀으로 향후 입지를 굳히기 위해 법적으로 이름을 바꿨다. 사실, 그들은 즉시 로고를 변경하고 팀의 새로운 스폰서의 존재를 환영했습니다.

중대한 이름 변경도 이루어졌으며 공식적으로 "Generation of Power and Xtraordinary"로 알려지기로 결정했습니다. 로고 변경과 새로운 스폰서의 존재 외에도 그들의 저지는 이제 측면에 금색 합금이 있는 검은색과 녹색으로 나타납니다.

그 외에도 작년에 그들은 이 Axe 팀의 브랜딩으로 몇 명의 새로운 BA와 재능을 모집했습니다.

목록 

아래는 게임플레이어를 짠하게 만들 수 있는 매력과 아우라를 지닌 BA와 GPX 인재들이다. 궁금한? 잘 들어, 형!

안젤린 

GPX
안젤린 GPX. 출처: 유튜브.

fyp에서 Angeline이 지나가는 사진을 자주 보셨을 것입니다. Tik의 톡. 이 소녀는 Eline TikTok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Angeline은 GPX 팀의 브랜드 대사 중 한 명입니다. 

Angeline 자신은 IG 계정에 600k 팔로워가 있습니다. 그녀는 학사에 불과하지만 Angeline은 특히 남성들 사이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Angeline 자신은 이미 TikTok의 댄서로 대중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이 현재 Spets 팀의 BA가되기 전에 그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많이 방문하고 많은 팔로워를 갖게 만든 것입니다. 

디태용 

디태용 
디태용 GPX. 출처: 트리뷴.

Ditaeyong으로 알려지기 전에 Dita는 Mobile Legends 영웅 중 한 명인 Odette로 알려졌습니다. Dita는 PUBG Mobile을 플레이하기 전에 Legends Mobile을 플레이했습니다. 한국인이라고 주장하는 이 한국인 팬은 많은 e스포츠 팀을 방어했습니다.

디태용은 2021년 알터에고 디오네 팀과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3개월간 휴식을 취하기로 했다. 이후 GPX 구단으로부터 제의를 받고 2021년 11월부터 탤런트 겸 프로 선수로 대회에 복귀했다.

디태용은 프로게이머일 뿐만 아니라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PUBG 모바일 유튜버로도 알려져 있다. 안타깝게도 Dita는 현재 YouTube 채널에 콘텐츠를 업로드하지 않습니다.

아나스타샤 코사시 

아나스타샤 코사시
아나스타샤 코사시 GPX 출처: GGWP.

Anastasya Khosasih는 e스포츠 팀인 Blue Axe Team의 BA 중 한 명입니다. 2022년 1월 18일 GPX는 Anastasia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GPX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px idn)을 통해 긴 머리를 가진 아름다운 여성 BA와 그들의 새로운 재능을 환영합니다.

GPX 인재가 되기 전에 Anastasya Khosasih라는 이름은 이미 아름다운 유명인사로 더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2001년생 여성의 인기는 2021년 11월 4일 Deddy Cobuzier의 Close the Door 팟캐스트에 출연하면서 더욱 높아졌다.

그녀의 대중적인 성격으로 인해 그녀는 이 기사가 작성될 당시 17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알 수 있듯이 많은 제품의 브랜드 대사로도 선정되었습니다. 

그녀는 종종 뷰티 팁, 메이크업 튜토리얼에 대한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고 게임도 합니다. 그의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는 Mobile Legends입니다. 그의 긍정적인 태도 때문에 도끼강단을 비롯해 많은 프로팀의 프로 선수들이 그에게 출전을 권유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아름다운 BTR 브랜드 앰버서더 5인, 손가락을 깨물다!

하나타시아 리마스

아나스타샤
하나스타샤 GPX. 출처: GGWP.

하나타시아 리마스는 셀레브그램이다. 그는 세마랑 출신으로 2000년 3월 7일에 태어났습니다.

현재 Hanatasia Limas는 21세이며 기독교인입니다. 

BA GPX가 되기 전에 Hanatasia Limas는 이미 Instagram에서 유명인사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이제 그는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3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anatasia Limas도 TikTok에 있습니다. 그녀는 평소에 춤과 같은 재미있는 TikTok 비디오 콘텐츠를 업로드합니다. 현재 TikTok Hanatasia Limas는 500,000개 이상의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Hanatasia Limas 자신이 모델로서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Hanatasia Limas는 여전히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Hanatasia Limas는 여행을 좋아합니다. 이는 여행 사진이 가득한 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yess Tiktok 경력 여행, 아름다운 게이머 형제!

당신을 짠하게 만들 수 있는 GPX의 BA와 재능입니다. 그러니 매일 더 많은 충전 게임 프로모션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