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패치 Valorant 4.0 이후 Ares Meta가 즐겨 찾기가 됨

아레스 메타

발로란트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이 됩니다. 현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용감한 무기가 많이 있습니다. 현재 Patch Valorant 4.0에는 새로운 메타인 Ares 메타를 초래한 많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Ares Meta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과거 Valorant 플레이어들이 관심이 없었던 무기로 사용되었던 Ares 무기를 팀 전체가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폭동 게임 Valorant의 게임 개발자인 Ares는 강화되었으며 각 게임에서 여러 Valorant 총과 경쟁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아레스의 설명

아레스 메타

Ares는 1550 크레딧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Odin과 같은 중화기이며 높은 벽 관통력과 높은 탄창 크기로 인해 벽타기에 가장 적합하며 게임에서 50으로 두 번째로 높습니다.

Spectre보다 50 크레딧이 저렴하지만 Spectre는 단거리에서 중거리 전투에 특화되어 있으며 Ares는 데미지가 낮아 원거리에서 더 좋습니다.

Ares는 대형 탄창과 함께 매우 높은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기와 벽을 통해 자유롭게 뿌릴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프레이 패턴 — 그냥 아래로 드래그 — 근거리 및 원거리에서 효과적입니다. Valorant 4.0 업데이트 이후 절반의 구매, 안티 에코, 심지어 친환경까지 Bulldog 및 Spectre 옵션보다 좋은 거래입니다.

아레스의 장점

아레스 메타

가격은 싸다

Ares Meta를 사용하면 이 무기의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1550 Credit 포인트만 있으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펙터보다 50 저렴합니다. 확실히 이것은 당신이 플레이하는 게임 플레이에서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한 크레딧 포인트를 쉽게 관리하거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

벽 페인트 높음

벽을 매우 정확하게 쏘고 관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상대방을 더 쉽게 막을 수 있도록 높은 벽 페인트로 ares 무기를 만듭니다.

Ares 메타는 많은 사람들이 벽 페인트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Valorant 4.0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그것을 극대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사용할 수있는 5 가지 최고의 Valorant 보조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레스 부족

아레스 메타

보통 정확도

아레스메타를 써보신 분들은 다른 무기들처럼 원탭은 안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무기의 정확도와 속도가 매우 작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한 번의 탭을 피하고 are를 사용할 때 가능한 한 편안한 자세를 취하십시오.

낮은 발사 속도

버프를 받았지만 Ares의 발사 속도는 여전히 매우 낮습니다. 이것은 ares 사용자에게 확실히 집안일입니다. 따라서 이 무기가 다른 무기와 경쟁할 수 있도록 창의적으로 생각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Valorant가 2022년에 업데이트할 5가지

메타가 왜 그렇게 압도적입니까?

가장 큰 이유는 발사 전에 회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사살률이 급격히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증가된 무기 레벨은 또한 사용자에게 헤드샷으로 Phantom 및 Vandal 사용자를 파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다음은 5명의 용감한 듀얼리스트 에이전트입니다.

Ares 플레이를 위한 팁

아레스 메타

이 Valorant 무기의 장단점을 본 후. 현재 메타인 아레스 무기 활용 팁을 알려드립니다.

파괴자를 살 수 없을 때 구입

Vandals는 크레딧 포인트가 많은 경우 가장 좋아하는 무기일 것입니다. 그러나 반달을 살 만큼 충분하지 않다면 아르를 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다른 무기뿐만 아니라 반달에 대한 카운터 중 하나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ares는 충격력이 높기 때문입니다.

수비수

Ares 무기는 수비수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특별한 매력이 있어 가능한 한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레스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촬영에 정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항상 스코프를 사용합니다. 총을 쏠 때 홀드한 다음 십자선을 상대 위로 향하게 하면 확실히 머리를 직접 맞힐 것입니다.

한 곳에 머물다

당신이 알아야 할 메타 아레스 중 하나는 아레스를 사용하여 상대방을 감시하고 죽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어떻게 얻을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네, 이것은 당신이 완성하거나 마무리하는 데 더 매력적일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메타 영역 중 하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