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합법적인 돈 버는 앱, 지불이 입증되었습니다!

VVCGamers 로고

스마트폰, 특히 Android에는 다양한 유형의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기타는 온라인 쇼핑, 티켓 및 기타 기능에 유용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제공되는 응용 프로그램은 더 생산적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기능 중 하나는 돈 버는 APK입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게임을 시간 낭비로 여기는 사회적 낙인이 바뀌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돈을 벌고 플레이어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으로 입증된 많은 게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노는 재미 외에도 돈 버는 APK에서 얻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하는 것은 인터넷에서 돈을 버는 권장 사항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적지 않은 개발자들이 커뮤니티의 열정으로부터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부러 돈을 버는 게임을 만들지만 실제로는 돈을 지불하거나 속이지 않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Play 스토어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VCGamers는 사용자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으로 입증된 Android에서 돈을 버는 상위 5개 앱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Moneymaker APK 목록 2022

플레이를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이 추천 게임 앱 목록은 유효한 것으로 입증되었으므로 사기가 아닙니다. 이것은 또한 사용자의 증언에 의해 강화됩니다. 

큐빅뉴스

돈 버는 APK
큐빅

Kubik News는 이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뉴스를 읽고 돈을 버는 apk입니다. 매일 로그인하면 보상을 받습니다. 따라서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Kubík을 유사한 앱과 차별화하는 것은 큐레이션입니다. 큐빅을 읽으면 정보를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정적으로도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Kubík은 매일 독자들에게 선물을 줍니다.

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하고 무료 방송 시간으로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제공된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NewSaku

돈 버는 APK
뉴사쿠

NewSaku는 이전의 돈 버는 앱과 매우 유사합니다. 몇 분 안에 기사를 읽으면 상품을 받습니다. 또한 친구를 초대할 수 있으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노력하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독자가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뉴스를 제공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얻을 수있는 스포츠 뉴스에서 시작하여 경제, 연예 및 정치 뉴스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독자를 위한 정보의 다양한 분류도 이 애플리케이션에서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분류부터 쇼핑, 소설 같은 책 읽기, 요리까지.

흥미롭게도 이 애플리케이션은 루피아 자금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애플리케이션으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정보 기반 응용 프로그램으로서의 NewSaku의 성공을 점점 더 인기 있게 만드는 흥미로운 점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원하는 사용자는 Play 스토어를 통해 빠르고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MPL – 모바일 프리미어 리그

또 다른 합법적인 돈 버는 APK는 MPL (모바일 프리미어 리그). Hago와 마찬가지로 MPL에는 멀티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유형의 게임이 있습니다. 펀드 잔액, OVO, GoPay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를 얻으려면 가능한 한 많이 이겨야 합니다.

더 좋은 점은 고유한 상품을 제공하는 전투나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돈에서 시작하여 스마트폰, 오토바이, 자동차까지. 

아일랜드 킹 프로

2021년 3월 12일에 출시된 Island King Pro는 수익 창출 게임 앱을 찾는 사람들의 관심을 즉시 끌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가족, 친구 및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활동적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자신의 섬을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의 섬을 공격하여 그들로부터 동전을 훔치는 것입니다.

작업 완료, 카드 수집, 행운의 슬롯 플레이 등 다양한 방법으로 더 많은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섬에 있는 코인을 다른 플레이어가 훔쳐가지 않도록 강력한 방어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이제 이 코인을 은행 계좌로 직접 이체할 수 있는 실제 잔액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술탄의 FF 계정을 가져가는 5가지 방법,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마세요!

VCGamers

VVCGamers 로고
VCGamers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앱을 VCGamers 와 같은 모바일 게임에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서비스 APK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ML) 또는 프리파이어 (FF), 다른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어플을 다운받으신 분들은 많이 저렴하지만 이 어플을 통한 보충이 더 효과적일 수 있다고 합니다. 충전 다이아몬드 게임에 대해 50%에서 9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할인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특히 좋아하는 물건을 사는 사람. 50% 할인으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특히 더 큰 할인을 받는 경우, 특히 저소비자(게임에 돈을 적게 쓰는 플레이어)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돈이 많지 않은 게이머의 경우 게임에 돈을 쓰는 것은 매우 신중합니다. 제한된 경제 능력이나 매우 제한된 자아 때문에 가능한 한 적은 돈을 쓸 수 있다면, 심지어 0도.

하지만 VCGamers 앱을 다운받으면 이 짧은 수수료로 많은 것을 저렴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선수가 되는 것(게임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은 술탄만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술탄의 FF 계정을 가져가는 5가지 방법,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마세요!

이전에는 VCGamers가 충전에만 사용되었지만 이제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다이아몬드를 판매하기 위해 이것을 이용했습니다. 특히 사용 가능한 지불 기능이 너무 많고 더 실용적이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