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거나 겁먹거나: Apex Legends의 새로운 이벤트 및 모드

Apex 레전드 싸움 또는 공포 이벤트

현재 Apex Legends는 이번 10월에 Fight or Fright라는 제목으로 새로운 이벤트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할인이 제공되는 스킨뿐만 아니라 Fight or Fright 이벤트에는 몇 가지 흥미로운 다른 모드도 있습니다.

Apex Legends의 할로윈 이벤트가 어떤 것인지 알고 싶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스나이퍼를 잘하는 Apex Legends의 새로운 레전드 Vantage

Apex 레전드 신규 이벤트: 싸우거나 겁먹거나

Apex Legends Fight or Fright 이벤트 포스터
Apex Legends Fight or Fright 이벤트 포스터

10월을 맞이하고 할로윈, Apex Legends는 Fight or Fright라는 이벤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2년 10월 5일부터 2022년 11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적어도 현재로서는 Apex Legends가 상당한 할인과 모드로 여러 스킨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할인의 새로운 스킨

Apex 레전드 싸움 또는 공포 이벤트
새로운 스킨 및 한정판 이벤트 Apex Legends와 싸우거나 공포에 떨게 하십시오. 출처: VCGamers.

예, 스토어 섹션에는 Legends를 위한 새로운 할로윈 테마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새로운 스킨을 얻는 Legends는 Ash, Seer, Revenant, 옥탄, 부식제, 왓슨, 망령 그리고 더 많은.

이런 피부를 갖고 싶으신 분들은 오래 생각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해당 스킨에 대한 기한이 있고 추후 다른 스킨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모든 것 에이펙스 코인 큰 할인!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비싼 스킨 행, Sultan Must Buy!

신규 모드: 섀도우 로얄

에이펙스 레전드 섀도우 로얄 신규 모드. 출처: VCGamers.

Legends 측면에서 뿐만 아니라 Apex Legends는 Fight or Fright 이벤트 중에 새로운 모드를 출시합니다. 현재 Apex Legends는 무서운 모습의 Shadow Royale 모드를 출시했습니다.

Shadow Royale은 일반적인 "Play Apex" Trios 모드와 유사하지만 그립감이 있는 모드입니다.

밤의 어두운 그림자가 지도를 뒤덮을 것입니다.”올림푸스 애프터 다크", 모든 것이보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 모드의 공포는 당신이 죽인 Legends의 모습인 Shadow Form의 존재로 계속됩니다. 빠른 움직임과 어두운 몸체로 인해 Shadow Form을 보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Apex 레전드 싸움 또는 공포 이벤트
Shadow Royale 모드의 Shadow Form 디스플레이. 출처: VCGamers

Shadow Form은 사망한 Legend에서 나타납니다. 그는 항상 몇 가지 추가 능력을 가지고 부활하며 펀치만을 사용하여 공격하여 복수합니다.

그림자 형태는 팀에 살아있는 전설이 없을 때까지 사라집니다.

이 모드는 2022년 10월 5일부터 12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모드로 대체됩니다.

Apex Legends Fight or Flight 이벤트의 기타 모드 및 스킨

Fight or Fright 이벤트에서 반환된 스킨. 출처: EA

Apex Legends는 분명히 새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할 다른 스킨들에 대해. 그들 중 다수는 이미 존재하는 스킨입니다.

다음에 등장할 모드는 건 런 모드, 제어, 마지막으로 Shadow Royale이 있어 Fight or Flight 이벤트를 종료합니다.

다음은 Apex Legends의 다른 모드 출시일입니다.

10월 4일~11일: 섀도우 로얄

10월 11-18일: 건 런

10월 18일~25일: 컨트롤

10월 25일~11월 1일: 섀도우 로얄

또한 읽기: 

이것이 Apex Legends Fight or Fright 이벤트의 요약입니다. Apex 한정판 스킨 구매에 관심이 있다면 Apex 코인을 준비했는지 확인하세요!

즐겁게 놀아요~

다음에서 충전하여 Apex 코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