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PUBG를 속이는 방법과 위험

PUBG를 속이는 방법

이번에는 부정행위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그 안에 안드로이드. 왜냐하면,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계략 이는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도전을 제공합니다. 즉, 모든 상대를 물리치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는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부정행위 방법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속이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배그, 저자가 알려줄 것입니다. 그러나 저자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부정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Mobile 치킨 디너 플레이 방법

최신 PUBG 치트 방법 2023

이번에 저자는 한 가지 방법만을 제시한다. 타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곳.

PUBG 모바일 치트 설치 준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사기꾼 그림. 출처: 유튜브.

PUBG Mobile 게임에서 치팅을 하려면 먼저 다음과 같이 많은 준비를 해야 합니다.

위의 세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에 사용하는 휴대폰에 설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M에서 영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팁, 이것을 적어 두세요!

PUBG 치트를 설치하는 방법

PUBG 요령
PUBGM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유튜브.

필요한 모든 파일이 100%로 다운로드된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PUBG Mobile 치트를 설치하세요.

  1. 첫 번째 단계는 Virtual Space에 Guardian 게임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2. 그 후 가상공간을 열고 이름없는 게임관리자를 닫아주세요.
  3. 호스트 파일 옵션을 사용하여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가상 호스트를 설치하고 엽니다. 사전 구축된 애플리케이션 내부가 아닌 가상 공간 외부에서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4. 이전에 다운로드한 호스트 파일을 선택합니다. 이 단계를 올바르게 완료하면 호스트 색상이 녹색이 됩니다.
  5. 그 후 PUBG Mobile을 실행하고 가상공간을 활용해보세요.
  6. 위의 Guardian 게임 아이콘을 클릭해 보세요.
  7. 그런 다음 PUBG Mobile에서 시스템 옵션을 선택하세요.
  8. 필요한 스크립트를 실행하고 차단 방지 서비스를 활성화하십시오.
  9. 완료.

위의 단계를 사용하면 즐겨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PUBG Mobile 치트를 추가하여 게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PUBG Mobile의 다양한 흥미로운 기능을 통해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M 레이디스 챔피언십 시즌 3에 참여하고 수백만 루피아 상금을 받으세요!

PUBG 치트를 사용해도 안전한가요?

Loh-When-Appears-Top-Global-Cheater
사기꾼. 출처: 유튜브.

PUBG 치트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수정하고 불공정한 이점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추가 프로그램 또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를 사용하면 벽을 통해 적을 보거나 총알을 무제한으로 추가하거나 조준 로봇을 사용하여 사격 정확도를 높이는 등의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짧은 대답은 '아니요'입니다. PUBG 치트를 사용하는 것은 불법이며 게임 개발자의 정책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 개발자는 치트 사용을 감지하는 정교한 치트 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스템은 게임 데이터 분석, 파일 검색, 플레이어 신고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치트를 탐지합니다.

PUBG 치트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고 위험합니다. 치트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계정이 영구적으로 금지될 수 있으며 게임 진행 상황이 모두 손실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치트를 사용하면 금전적 손실, 기기 손상, 범죄 행위 등 다른 위험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UC PUBG 모바일을 얻는 3가지 쉬운 방법

자, 저렴하고 빠르게 UC PUBG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빠르고 안전하게 UC를 취득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