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Football Club 코인인 Crypto Chiliz에 대해 알아보세요!

칠리즈

산업 암호 이제 투자 부문으로 간주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거나 큰 수익을 얻고 싶어서 암호화폐 자산에 매력을 느낍니다. 그중 하나가 Chiliz 또는 CHZ입니다.

이것은 존재와 함께 변화하기 시작했지만 NFT 및 기타 암호화 도구, 투자는 신규 사용자의 주요 매력으로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칠리즈는 특별합니다. CHZ는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스포츠 팀에 참여하는 데 초점을 맞춘 앱인 Socios.com 앱의 암호화폐 수익입니다. 

크립토볼 칠리즈를 아시나요?

투자용 암호화폐
투자용 암호화폐는 CHZ

Chiliz 또는 CHZ로 더 잘 알려진 것은 스포츠 팬 환경을 위해 만들어진 암호화 서비스입니다. Chiliz는 축구 선수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클럽이나 협회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바꾸고자 합니다.

따라서 CHZ는 팬들이 좋아하는 클럽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및 암호화 기술을 사용합니다. 칠리즈 토큰은 ERC-20 이더리움과 BEP-2 바이낸스 기반의 CHZ입니다.

Chiliz는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팀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Socios.com. 팬은 투표권 및 특별 액세스 토큰 역할을 하는 팬 토큰 또는 별도의 팬 토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CHZ가 지원하는 각 스포츠 클럽은 이 특정 로고를 보유한 지지자의 권리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SG(Paris Saint Germain Football Club) 팬들은 시즌 최고의 골에 투표할 수 있고 심지어 그들의 우상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현재 CHZ는 전 세계 다양한 스포츠 팀과 많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CHZ개발팀

데드 캣 바운스라는 용어를 알고 - 크라이오 플레이 방법
CHZ 코인 개발팀

알렉상드르 드레이풀은 2018년에 칠리즈를 설립했습니다. 2018년 10월에 88억 개의 칠리즈(CHZ) 토큰이 발행되어 첫 기부자에게 배포되었습니다. 칠리즈는 그의 첫 번째 투자자 중 한 명으로 바이낸스에서 $66백만을 모금했습니다.

그 후 CHZ 토큰은 Binance 및 BitMax를 포함한 여러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 12월 말에 Socios.com 플랫폼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Socios.com에는 73개의 팬 아이콘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칠리즈는 플랫폼에 더 많은 플레이어를 유치할 수 있는 입증된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팬들에게 다양하고 매력적인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 플레이 전략

CHZ 작동 방식

암호화폐 작동 방식
CHZ 암호화폐 작동 방식

칠리즈는 이더리움 네트워크 위에 구축된 암호화 도구로 스마트 계약을 보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CHZ에는 자체 블록체인이 없습니다.

CHZ 토큰과 모든 칠리즈 팬 토큰은 모든 호환 플랫폼 및 ERC-20 토큰과 호환됩니다. 그러나 CHZ는 권한 증명(PoA) 시스템(이름이 CHZ Chain 1.0)으로 이더리움 위에 허용되는 사이드 체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PoA 검증 프로세스는 다음과 유사한 트랜잭션을 처리합니다. 지분 증명 (PoS) 유효성 검사기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노드나 컴퓨터는 미리 정해진 PoA 내에서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후원자는 네트워크에서 부여한 권리를 소유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CHZ는 블록체인의 다른 애플리케이션에 비해 고도로 규제된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플랫폼이 신속하고 낮은 수수료로 거래를 처리할 수 있도록 정부 전복을 거부합니다. CHZ는 현재 칠리즈 체인 2.0(CC2)이라는 자체 블록체인을 만들 계획입니다.

CC2는 2022년 4분기에 메인넷 도메인에 진입할 예정입니다. 현재 칠리즈가 이 측면의 지원을 지배하고 있지만 네트워크를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외부인을 포함하도록 확장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와 토큰의 차이점과 가격에 미치는 영향

다른 정보로, 당신은 또한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 BitMax 및 Indodax에서. 이 토큰은 스테이킹할 수 있는 VCGamers에 속합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 오직 VCNWS에서만!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