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Layla와 Fanny의 유출된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모바일 레전드 스킨

모바일 레전드 지난 몇 달 동안 많은 스킨을 출시했으며 최근 추가된 스킨은 트랜스포머 시리즈와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입니다. 최신 누출은 스플래시 아트를 포함하여 Layla 및 Fanny 영웅을 위한 곧 출시될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이 정보는 인스타그램 사용자 dafrixkun에 의해 게시물에서 유출되어 Layla와 Fanny를 위한 두 개의 새로운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시리즈 스킨을 공개했습니다.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의 출시일에 관한 Moonton의 공식 정보는 없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는 항상 플레이어에게 최신 혁신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Mobile Legends 게임의 개발자인 Moonton이 애니메이션과의 협업에 대해 진지해 보입니다. 실제로 최근 Mobile Legends는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과의 협업에 상당히 열심입니다.

현재 애니메이션 시리즈 스킨의 스플래시 아트만 영웅용입니다. 명사수 영웅 Layla와 암살자 영웅 Fanny를 위한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은 메카 공상과학 애니메이션 테마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 Mobile Legends Anime 스킨을 받은 Layla와 Fanny의 새로운 스킨에 대해 Vicigers의 친구들이 기다려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곳에 오시면 오실수록 MLBB 게임 업데이트에서 더 멋진 스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영웅 레일라와 패니의 애니 스타일 테마 스킨의 모습이 궁금하시죠? 알아 보려면 아래에 요약한 토론을 살펴보십시오.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유출

레일라: '미스 히카리'

레일라: '미스 히카리' 모바일 레전드

Layla의 새로운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시리즈 스킨은 Miss Hikari입니다. 유출에 따르면 이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은 인기 있는 일본 성우로 채워질 것입니다.

레일라의 애니메이션 스킨 '미스 히카리'의 성우는 러브라이브의 에리, 카드파이트의 렉카, 뱅가드의 레카, 소울링크의 아야의 성우인 난조 요시노가 맡는다. 이 애니메이션 스킨을 사용하면 Layla는 미래형 무기와 의상을 갖춘 공상과학 캐릭터처럼 보입니다.

Layla 신체의 여러 부분, 특히 Layla의 발에 있는 다양한 사이버네틱 증강. Layla의 무기에도 미래형 버전이 제공되며 Layla의 블레이드에는 레이저 날이 있습니다.

Layla의 애니메이션 스킨은 Darling in the Franxx, Neon Genesis Evangelion, Ghost in the Shell과 같은 인기 SF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얻은 것 같습니다. 매우 시원하고 아름답게 보이는 디스플레이와 디자인. 얼핏 보면 Mobile Legends Adventure 게임의 Mecha Layla처럼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고통스러운 Hayabusa MLBB 카운터 트릭, 당신을 축소합니다!

패니: '운메이의 검'

Fanny: Blade of Unmei Mobile Legends

Fanny의 애니메이션 스킨 이름은 Blade of Unmei입니다. Fanny 'Blade of Unmei'는 나루토의 Hinata, Shaman King의 Tamao, Black Clover의 Vanessa의 성우 미즈키 나나로 채워집니다.

운메이의 스킨 블레이드는 첨단 장비를 갖춘 훈련된 암살자 십대 여학생처럼 보입니다. Fanny 플레이어는 확실히 이 스킨을 좋아할 것입니다. Fanny 스킨의 모양과 디자인은 애니메이션 Attack of Titan의 현대판처럼 보입니다.

이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스킨이 곧 출시되면 Mobile Legends 플레이어와 함께 애니메이션 팬을 망칠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분들은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VA의 고유한 음성 대사가 포함된 이 새로운 스킨을 확실히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스킨의 가격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Mobile Legends에 저렴한 스킨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Layla와 Fanny의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을 받기 전에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다이아몬드를 많이 모았다면 이벤트에서 이 스킨을 구매하면 반드시 얻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스킨 중 하나를 얻으려면 지금 저장을 시작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초보자 플레이어를 위한 MLBB에서 마법사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입니다.

그것은 영웅 Layla와 Fanny의 유출된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에 대한 정보입니다. 두 영웅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팬과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테마 스킨과 함께 팬들은 이 두 영웅을 더욱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좋아하는 영웅이 아직 이 애니메이션 스킨의 일부를 얻지 못했다면 Moonton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받을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이 게임은 항상 공격적으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것을 만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