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인도네시아 시즌 4, 최고의 PMNC 2021 팀 9개 발표

PMPL 인도네시아 시즌 4

PUBG Mobile의 경쟁 현장 팬 여러분, PMPL 인도네시아 시즌 4를 기다리고 계셨겠죠? 참고로 PMNC 2021이 막 끝났습니다, Vicigers! PMPL ID S4 티켓을 획득한 팀 목록을 알고 계십니까?

PMNC 2021은 어제 2021년 7월 18일 일요일에 대회를 마쳤습니다.

전년도에 PMNC 및 PMPL은 무엇입니까? PUBG Mobile National Championship/PMNC는 2020년 PUBG Mobile Indonesia National Championship/PINC를 대체하는 토너먼트/대회입니다.

PMNC 2021 자체는 추후 PUBG Mobile Pro League/PMPL Indonesia S4에서 경쟁하고 싶은 훌륭한 팀을 찾기 위한 Tencent의 공식 토너먼트입니다.

지난 시즌 PMPL ID 시즌 3에서는 Bigetron RA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들의 팀은 다른 팀들 중 가장 많은 점수인 378점을 모았고, 수억 루피아의 대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누가 PMPL 인도네시아 S4에서 우승할 것 같나요? PMNC 2021 최고의 9개 팀 중 하나입니까, 아니면 다른 팀입니까?

당신의 챔피언은 누구입니까, Vicigers?

PMNC 2021 최고의 9개 팀이 PMPL Indonesia S4에 진출

pmpl 인도네시아 시즌 4

지난 2021년 7월 18일 일요일 PMNC 2021 대회를 본 사람은 누구입니까?

NFT Esports 팀에서 가장 좋아하는 분들은 팀이 PMNC 2021에서 우승하고 PMPL Indonesia S4의 첫 번째 티켓을 획득했기 때문에 축하합니다!

총 9개의 팀이 PMNC 2021 대회의 최종 순위에서 최고 순위를 차지했으며 PMPL ID S4 티켓을 받을 자격도 있습니다.

1. NFT e스포츠

NFT e스포츠

이 팀은 12라운드에 걸쳐 2차례의 위너 위너 치킨 디너(WWDC)를 치르며 총점 128점을 획득, 순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

2. 네로 팀

네로 팀

2위는 NFT Esports와 마찬가지로 총 118점을 획득한 Nero Team이며, Nero Team도 PMPL Indonesia S4 티켓을 획득했습니다.

3. BKG 도마뱀

bkg 도마뱀

그리고 총 12라운드에서 Nero Team보다 3점 적게 얻은 BKG Lizard가 있습니다.

4. 파워데인저 e스포츠

전원 위험 e스포츠

다음은 PMPL ID S4 티켓을 획득한 Surabaya의 e스포츠 팀인 Power Danger Esports입니다. 그들의 팀은 또한 PMNC 2021에서 114점을 획득했습니다.

5. 타카에 e스포츠

타카에 e스포츠

지난 일요일 PMNC 최종 순위에서 5위를 차지한 Takae Esports는 총 103 PTS 포인트를 획득했습니다.

6. 분신

리맥스의 분신

PMPL ID S4 6차 티켓을 획득한 다음 PUBG Mobile 팀은 Alter Ego LIMAX였습니다. 이전에 Aerowolf 팀의 일원이었던 LIMAX는 이제 Alter Ego를 강화하고 PMNC 2021에서 6위를 차지했습니다.

7. 이글 365 e스포츠

독수리 365 e스포츠

하위 3위에는 92점을 얻어 PMPL 인도네시아 시즌 4 7번째 티켓을 획득한 Eagle 365 Esports가 있습니다. 2등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7.

8. 데와 유나이티드 e스포츠

갓 유나이티드 e스포츠

Dewa United의 새로운 Esports 팀은 이번에 PMNC 2021에서 8위에 머물고자 하는 의지가 있었지만 다음 시즌 PMPL 티켓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Eagle 365 Esports와 Dewa United Esports가 획득한 포인트는 동일하게, Vicigers. Dewa United Esports는 WWDC 이득에서만 패배했기 때문에 Eagle 365 Esports의 위치에 있습니다.

9. 존 e스포츠

존 e스포츠

이번에는 Zone Esports가 EVOS Reborn과 동일한 포인트를 가진 최하위에 올랐지만, Zone Esports는 전체 WWDC가 더 많고 EVOS Reborn보다 한 단계 앞선 배치 포인트이기 때문에 PMPL Indonesia 시즌 4의 마지막 티켓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PUBG 모바일 1.5 이그니션!

와우, Zone Esports를 축하하고 PMPL의 다음 시즌에 출연하지 못한 EVOS Reborn에 대한 애도를 표합니다.

EVOS Reborn 팀의 팬이라면 올해 귀하의 팀이 경쟁이 치열한 PMPL Indonesia S4 티켓을 확보하지 못했기 때문에 더욱 기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PMPL ID 자격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9개 팀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물론 아직 갈 길이 멀고, 계속 연습하고 경계를 늦추지 마세요!

당신의 챔피언 팀이 성공했습니까, 실패했습니까, Vicigers? 아래에 의견을 작성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