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을 위한 8가지 권장 사항

안드로이드 게임

Play 스토어에는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다양한 유형의 Android 게임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게임에는 각각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에 따라 플레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Play 스토어에서 최고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휴대폰에는 이 목록에 게임이 하나 이상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설명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꼭 시도해야 할 5가지 크로스 플랫폼 게임

모바일 레전드

안드로이드 게임
모바일 레전드. 출처: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는 오늘날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MOBA 게임입니다. Play 스토어에서 이 게임은 5억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Mobile Legends는 온라인 5대5 게임으로, 이 게임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은 다양한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사용하는 영웅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적절한 아이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e스포츠 분야에서 이 게임은 국내 및 국제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토너먼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RTS 게임 5개, 정말 재미있어요!

원신 임팩트

안드로이드 게임
원신 임팩트. 출처: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는 놀라운 그래픽을 갖춘 모바일 게임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을 최대 설정으로 플레이하려면 플래그십 사양의 휴대폰이 필요합니다.

Genshin Impact 자체는 Play 스토어에서 5천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Teyvat의 세계에서 여행자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그리고 여행을 하다 보면 다른 많은 플레이어들을 만나며 서로 도와 임무를 완수할 수도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출처: CODM

처음에 COD는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이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이 게임 개발자는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출시 후 콜 오브 듀티 모바일 게임은 PC 버전만큼 성공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만 이 게임이 5천만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COD에는 주력 모드인 배틀 로얄 모드가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섬에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저렴한 게임부터 가장 비싼 게임까지 7가지 HP 권장 사항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출처: 닌텐도

Minecraft는 유료 Android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에는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Play 스토어 자체에서 이 게임은 Android 사용자가 천만 번 이상 다운로드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집을 짓고, 동물을 사냥하고, 괴물과 좀비와 싸워 생존하는 것까지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IDR 109,000에 구매해야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여름 축제. 출처: PUBG 공식 사이트

PUBG Mobile은 출시 이후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이는 이 게임이 Play 스토어에서 5억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다는 사실이 증명합니다.

이 게임은 다른 배틀로얄 장르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최대 100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섬에서 싸우게 되며,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서는 살아남아야 합니다.

여기에서 사용 가능한 여러 지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무기 스킨도 많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시도해야 할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 10가지!

지하철 서프

지하철 서프
지하철 서핑.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이 오프라인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총 10억 회 이상 다운로드된 게임 중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그렇게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Subway Surf가 제공하는 게임 플레이가 매우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경찰에게서 탈출하고, 경찰에게 잡히지 않도록 선로에 있는 장애물도 피하면 됩니다. 

식물 대 좀비

식물 대 좀비
식물 대 좀비. 출처: VCGamers

Plants vs Zombies 게임에서는 좀비의 공격으로부터 식물을 사용하여 방어를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적은 좀비의 공격으로부터 집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오프라인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흥미진진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 꼭 플레이해야 할 FPS 게임 5선

캔디 크러쉬 사가

캔디 크러쉬 사가
캔디 크러쉬 사가. 출처: 플레이스토어

편안한 게임을 찾고 있다면 Candy Crush Saga 게임을 선택하세요. 이 게임은 단지 퍼즐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이 게임에 도전 과제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레벨에 도전하고 완료하는 것이 더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에 관한 최신정보 업데이트도 잊지 마시고, 기술 및 장치VCGamers 뉴스.

자,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가장 저렴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