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무료 Fire Max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 Fire Max 기능

특징 프리 파이어 맥스 이제 더 완전해지고 있습니다. 남들과 다른 느낌의 배틀로얄 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현재 Free Fire Max의 개발자는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파생 상품으로 개발할 것입니다.

Free Fire Max의 7가지 기능

물론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무료 Fire Max 기능이 있습니다. 다음에서는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기능 중 하나인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Craftland로 나만의 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 Fire Max 기능

Free Fire Max의 기능 중 하나는 Craftland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생존자를 플레이할 수 있고 플레이어 자신의 희망에 따라 맵을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raftland 모드에서 생존자는 다양한 개체, 건물, 구조물 및 다양한 장식을 업로드하여 좋은 건물과 경험을 만들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을 위한 Free Fire Max의 매우 좋은 기능이며 다른 게임에 비해 훨씬 더 창의적입니다. 호스트 플레이어와 다른 친구들을 위해 지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사실적인 비주얼

무료 Fire Max 기능

Free Fire Max 기능은 또한 원래의 free fire에 비해 반응이 빠르고 명확하며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시각화가 증가합니다.

업데이트된 효과는 물, 안전 지대 및 기타 환경의 추가 효과와 같이 보다 고전적이고 사실적입니다.

이 Free Fire Max 기능에서 생존자 나무를 쏘아 나뭇잎이 땅에 떨어지는 효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시각화 효과뿐만 아니라 버뮤다 지도도 얻을 수 있는 추가 Free Fire Max 기능으로 제공됩니다.

음향 효과 및 애니메이션

무료 Fire Max 기능

Free Fire Max는 시각적 및 오디오 업데이트를 제공하므로 플레이어는 플레이 경험에 더 깊이 빠져들 수 있습니다.

달리기, 점프, 오르기 등의 기본 동작 애니메이션이 더욱 부드럽고 사실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버섯을 먹고 낙하산을 만들 때의 특수 애니메이션도 추가되었습니다. Free Fire Max의 무기에도 애니메이션이 추가된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재장전 보다 사실적인 음향 효과가 장착된 무기. 이 Free Fire Max 기능은 확실히 유용합니다.

추적자 효과(추적자 효과) 총상과 총알 구멍은 벽과 특정 구조물에도 나타납니다. 폴더.

추적자 효과 플레이어의 관점에서만 볼 수 있으므로 Original Free Fire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때 Free Fire Max 플레이어에게 추가적인 전술적 이점이 없습니다.

또한 읽기: Gloo Wall Brassy Core 및 Famas Vampire FF를 얻는 방법

더 좋고 단순한 몰입형 경험

프리 파이어 맥스

Free Fire Max 기능은 시각 효과만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 배틀 로얄 게임의 애니메이션은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현재 모션 애니메이션은 다른 애니메이션보다 사실적입니다. 또한 다양한 움직임을 할 때 더 새로운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이 Free Fire Max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에서 떨어질 때 버섯을 먹고 낙하산을 놓는 것과 같은 다른 애니메이션도 Free Fire Max에서 가장 기다려온 기능 중 하나입니다.

트래커 효과도 업데이트되어 매우 놀랍습니다. 배틀로얄 게임에서 전략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 추적 효과는 Free Fire Original에서만 유용하기 때문에 적을 추적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전술적 전략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많은 새로운 무기와 캐릭터

프리 파이어 맥스

Free Fire Max 기능은 원래의 Free Fire 기능과 확실히 다를 것입니다. 새로운 저격총, 카펠라와 루카스의 캐릭터 등 여러 가지를 볼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 무기는 확실히 장거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당신이 스나이퍼 플레이에 만족하고 능숙하다면 최대 8배의 범위를 가집니다.

저격수 외에도 Kaplla와 Lucas라는 2명의 최신 Free Fire 캐릭터가 있습니다. Lucas는 HP를 대폭 회복할 수 있는 해트트릭 기술을 가진 젊은 축구 선수입니다. 확실히 이 캐릭터는 서포터를 플레이하는 여러분에게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펠라가 분대에서 지원 역할을 할 때 치유의 노래 스킬에 의지할 수 있는 여성 캐릭터인 카펠라가 있습니다. Kapella가 죽으면 팀은 후반 게임의 주요 공격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피해를 입게 됩니다.

Free Fire Max 기능은 다른 기능보다 확실히 좋습니다. 이 기능에는 Free Fire Max와 원래 Free Fire의 차이가 될 수 있는 게임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드로우 거리 증가

프리 파이어 맥스

드로우 거리는 플레이어가 물체를 3차원으로 볼 수 있는 최대 거리를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MAX 버전의 향상된 그래픽으로 인해 개발자는 게임에서 드로우 거리의 도달 범위를 높이고 더 나은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Free Fire Max의 이 기능은 놀라운 그래픽과 외관 외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책임감은 또한 이 배틀 로얄 게임을 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지도상의 지점을 보다 사실적이고 멀리 볼 수 있어 상대방의 위치를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Free Fire Max 기능을 사용하여 보다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즉석에서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습

프리 파이어 맥스

Free Fire Max 로비의 모습은 원래 Free Fire보다 더 놀랍습니다. 신선하고 제공되는 기능은 매우 다양합니다. 논의된 최신 Free Fire Max 기능에는 게임 내에서 플레이할 때 즉석에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조항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