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성우 TOP 6, 그중 인도네시아인!

알로하 비시저스! 지금까지 주인공들의 성우들의 외모와 모습이 궁금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의 수 모바일 레전드 수십 명이 있으며 각 역할에는 최소 10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탱크, 파이터, 서포터, 저격수부터 마법사까지.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Mobile Legend는 MLBB 영웅의 목소리를 내어 축하 행사에 참여하도록 여러 배우를 끌어들였습니다. 유명한 예술가나 배우가 누구인지 봅시다.

제시카 알렉산더

이제 Jedar와 Mobile Legends 간의 협업이 현지 영웅 Layla의 인도네시아 성우가 되기 위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프레젠터이자 영화 플레이어로 활동 중인 이 여성은 이번 콜라보레이션과 관련해 녹음 과정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때 MobileLegends: Bang Bang은 전설적인 캐릭터 Nyi Roro Kidul에서 영감을 받은 인도네시아의 최신 신규 영웅 캐릭터 Kadita를 출시했으며 Kadita는 Gatot Kaca라는 캐릭터에 이어 인도네시아의 두 번째 영웅 캐릭터입니다.

시안 호인

Cian Hoyne은 성우입니다. TU Dublin Conservatory of Music & Drama에서 드라마 공연 학사 학위를 받은 이 아일랜드인은 Mobile Legend에서 영웅 Martis, Kaja, Hylos, Zhask, Faramis, Aldous, Helcurt와 같은 여러 영웅의 목소리를 냅니다.

코너 에어

어린 시절부터 Conor의 음악적 재능과 목소리에 대한 사랑은 그를 성우 경력으로 이끌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TV, 비디오 게임 등에서 유명합니다. Conor의 작품은 전 세계 사람들이 듣고 있으며 다재다능한 재주를 가진 아일랜드 최고의 성우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의 좋은 업적은 그를 지속 가능한 직업 수준으로 이끌었습니다. 많은 대기업이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개발한 몬툰은 코너를 사로잡은 회사 중 하나다.

Conor는 천만 번 이상 다운로드된 Alpha, Balmond, Saber, Gord, Jawhead, Belerick, Leomord, Thamuz, Argus, Terizla 및 Gusion의 영웅 목소리를 냅니다.

조 고페니

Joe Goffeney는 미시간 주 칼라마주 출신의 프리랜서 성우, 감독 및 중재자입니다.

 그는 Arby 'n' the Chief: Next Gen(2018), Konsui Fighter(2018), Hayseed Knight(2017)에 출연했습니다. Western Michigan University에서 교육을 받은 Joe는 어린 캐릭터, 특히 10대에서 청년 성인의 목소리 범위에서 목소리를 내는 데 재능이 있습니다.

그는 많은 비디오 게임과 비주얼 노벨에서 목소리를 냈습니다. 그는 또한 대기업을 위해 많은 광고 작업을 수행했으며 그 중 하나는 Mobile Legend입니다. Joe는 영웅 Dyrroth의 목소리를 냅니다.

재클린 카스타네다

Jaclyn은 6년 이상의 노련한 성우로서 많은 회사와 만화, 게임 등을 작업했습니다.

이 브라질계 미국인 여성은 어린이와 청소년의 목소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이 재능 때문에 Montoon은 Jaclyn Castaneda를 영웅 Wanwan과 Eva 사령관의 성우로 연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x Star Wars에서 최고의 스킨 2종을 선보입니다!

크리스티나 다니엘 발렌수엘라

다음으로 '모바일레전드 뱅뱅' 아나운서가 "패배"나 "승리"라고 외치기 전까지 "웰컴 투 모바일 레전드"를 외치는 아나운서의 성우는 누구인지 궁금하실텐데요. 이것이 Cristina Danielle Vallenzuela라는 사람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다른 성우들에 비해 성우로서 큰 공헌을 했다. Mobile Legend에서 아나운서로 목소리를 낼 뿐만 아니라 Cristina는 성가신 영웅 마법사 Kagura의 목소리이기도 합니다.

 1987년생인 이 여성은 2005년부터 성우의 길을 걷고 있다.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에서 교육을 받은 이 미국인 여성은 나노하 타카마치의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등 많은 캐릭터의 성우가 되었다. , 케이온! 아키야마 미오, 미나미 코토리 러브라이브!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좋아하는 영웅의 성우가 누구인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거나 존경하는 성우가 있습니까? 어떤 영웅이 가장 멋진 것 같나요? 게임을 현명하게 플레이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Luo Yi: 이 성가신 영웅을 사용하는 2가지 최고의 팁과 요령!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