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다음은 레온 레지던트 이블에 대한 6가지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레온 레지던트 이블

Leon Resident Evil에 대한 사실을 검토하겠습니다. 물론 팬들에게는 이미 익숙한 캐릭터다.

본명이 Leon Scott Kennedy인 Leon은 레지던트 이블의 주인공으로 매우 유명하고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레온의 캐릭터는 레지던트 이블 2, 레지던트 이블 4, 레지던트 이블 6 등 다양한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에 이미 존재하기 때문이다.

전체적으로 Leon은 Resident Evil에서 가장 자주 등장하는 주인공 중 하나입니다.

레온의 성격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레지던트 이블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레온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레지던트 이블의 레온에 대한 몇 가지 독특한 사실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ill Valentine: 수많은 흥미로운 사실을 담고 있는 레지던트 이블 캐릭터

그의 첫 등장은 레지던트 이블 2에 없었습니다.

레온 레지던트 이블
RE2에서 Leon의 첫 등장.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아마도 이 사실은 앞선 설명과 약간 상반되지만,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레온은 레지던트 이블 2에 등장하기 전에 레지던트 이블 1.5라는 프로토타입 게임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나중에 레지던트 이블 1.5가 마침내 레지던트 이블 2로 대체되었습니다.

출시에 앞서 Capcom은 개발자로서 Resident Evil 1.5의 출시를 취소했습니다. 그들은 게임의 최종 결과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Capcom은 실제로 공식적으로 시장에 출시된 Resident Evil 2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공식적으로 Leon은 여전히 RE 2에서 첫 번째로 등장합니다.

RE2 Remake에서 Leon의 모습이 약간 다릅니다.

레온 레지던트 이블
RE2 리메이크에서의 레온 등장.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레지던트 이블 2에서 레온이 회사에 지각하거나 라쿤시티에 오면 헤어진 여자친구 때문에 술에 취한다. 9월 28일에 입사했어야 할 그가 9월 29일에야 입사하게 된 것이다.

반면 리메이크 버전에서는 외형이 조금 달라졌다. 리메이크 버전에서는 Leon이 실제로 모텔에 왔다고 하지만 Leon이 Racoon City에 오는 것을 금지하는 전화를 받기 일주일 전에 Leon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후 레온은 마침내 라쿤시티로 떠났다. 그런 다음 프롤로그는 Leon이 좀비로 가득 찬 도시에 발을 디딜 때 Claire를 만나는 일반적인 버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경찰공무원에서 공무원으로 임용

레온 레지던트 이블
Leon은 정부의 비밀 요원이 됩니다.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Racoon City에서 살아남은 후 RE2에서 Leon은 심문을 위해 정부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심문을 받은 후 그는 대리인으로 임명되어 남미에 배치되었습니다.

사건 발생 2년 후, 레온은 마침내 RE4에 다시 등장해 납치된 미국 대통령의 딸을 구하기 위해 스페인으로 파견된다.

레지던트 이블 4 이후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됨

레온 레지던트 이블
Leon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인도네시아에서 레온 케네디의 이름은 당시 PS2용 RE4 게임에 등장한 이후 급상승했습니다.

RE4에서 Leon의 존재는 많은 사람들이 이 캐릭터를 좋아하기 시작하는 지점이 되었고 팬들은 Ada Wong의 존재로 인해 RE4 Remake에서 Leon의 존재가 다시 좋은 캐릭터 개발을 얻을 수 있다는 큰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Leon과 Ada Wong의 특별한 관계

레온 레지던트 이블
Leon과 Ada Wong의 특별한 관계.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게임 내내 Leon이 Ada Wong을 특별한 사람으로 무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업 때문에 Leon은 Ada Wong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는 Ada Wong의 실명을 알아낼 기회조차 없었습니다. 

레온의 러브 스토리도 꽤 멋지고, 남자친구는 다른 여자와 데이트하기로 결정했지만 직업 때문에 방해를 받았습니다.

순진한 사람에서 전문가로

레온 레지던트 이블
Leon은 전문가가되었습니다.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RE2에 처음 등장했을 때 Leon은 순진한 경찰이었습니다. 반면에 당시 그는 21세에 불과한 아주 어렸습니다.

라쿤시티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을 구하려는 그의 천진난만함을 엿볼 수 있다.

그러나 정부 요원으로 임명되면서 Leon은 더욱 전문적이고 성숙해졌습니다. 

지금은 임무를 더 우선시하고 다양한 상황에서 임무를 수행할 때 침착할 수 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좋아하는 Leon Scott Kennedy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 받고 싶은 분들은 계속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VCGamers 뉴스!

게임 바우처는 다음에서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