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소평가된 영웅 5인 시즌22, 궁금하시죠?

과소평가된 영웅 5명

과소평가된 영웅

2021년 7월까지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약 96 영웅 선택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계절 또는 연도가 추가될 것입니다. 물론 숫자와 함께 성장을 계속 영웅 만드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영웅 어느 과소평가 또는 너무 인기가 있습니다.  

과소평가된 영웅 그 자체로 그런 의미가 있다 영웅 가지고 있는 픽율 낮거나 드물게선택하다 MLBB 선수들.

이 낮은 수치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기술 마스터하기 어렵거나 영웅사용하기 어렵고 역학이 약하며 동시에 출시 영웅 유명하거나 너무 과해서 너프 또는 버프 문튼에서. 다음은 행입니다. 과소평가된 영웅 시즌 22에서! 

테리즐라 집행자 

IMG_256

테리즐라는 하나 과소평가된 영웅 다양성 전투기 원래 가지고 있던 높은 데미지 하지만 사용할 때 속도가 느려 인기가 떨어집니다. 심지어 픽율그것의 유일한 0.12/ 

그러자 테리즐라는 너프 높은 장점 중 하나를 만드는 손상 속도는 줄었지만 속도는 그대로인데 선수 입장에서는 아쉬운 부분이라 MLBB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방식이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최근에 Terizla가 마침내 얻었습니다. 버프 강하고 여분 항목 더 무섭게 보이게 하고 손상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고 항목 이것은 ... 불리운다 전쟁 도끼 무섭게 만듭니다.

그래서 테리즐라가 처음으로 돌아가는 것 같지만 비주얼이 더 무섭다. 

불모의 땅에 있는 언데드의 여왕 VEXANA

IMG_256

Twisted Summoner Vexana, 예, 이 이름은 확실히 친숙합니다. 많은 MLBB 플레이어는 우리가 언급하면 즉시 그를 기억할 것입니다. 과소평가된 영웅.

많은 플레이어가 Vexana를 사용할 본능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Vexana를 플레이하는 것이 조금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Vexana는 적절한 순간에만 동료를 도울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

영웅 그것은 단지 0.08 그림 비율 모든 모드의 등급(에픽-신화). 이것은 Vexana가 싸움에 능숙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깜박임 스킬 적에 의해 쉽게 갇히게 되고 아무 것도 되지 않습니다. 기술 ~와 함께 폭발 피해 큰 것.

Vexana는 다음과 같이 공격합니다. 과소평가된 영웅 또한 전투 중에 나타날 때 피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항목 그리고 사용 콤보 스킬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기 위해. 

자연의 수호자 벨레릭

IMG_256

영웅 ~와 함께 픽율 0.39 이것은 다음과 같은 별명을 가진 이유가 있습니다. 과소평가된 영웅, 무엇보다도 Belerick이 영웅 일종의 탱크이지만 그는 더 좋아합니다 영웅 지원 왜냐하면 방어-비교하면 가장 낮습니다 탱크 영웅 다른. 

그 외에도 벨레릭도 미미하다. 기술 도망치지만 기술 이것은 중요하다 영웅 탱크. 최소한 기술 이것은 상대방이 공격할 때 어렵게 만듭니다. 초기 게임. 다수의 기술움직임,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것이 없기 때문에 어색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깜박거리다 또는 당기다, 그 다음에 군중 통제 최소. 

그러나 일부에 Belerick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프로 선수 또한 블렌딩으로 Belerick을 고수하십시오. 항목 오른쪽. 

NANA 스윗 레오닌

IMG_256

나나는 실제로 조심해야 할 영웅 중 하나입니다. 군중 통제아주 좋습니다. 미니멀을 선택한 이유는 안에 들어가면서도 영웅 마법사 하지만 그는 최소한의 손상 적에게. 

낮은 내구력으로 인해 게임 초반에 빠르게 죽고 적의 공격을 쉽게 받고 무리를 짓습니다. 나나도 파트너 없이 상대와 1대1로 싸우면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된다. 

궁극의 기술그것은 누군가에 의해 멈출 수 있습니다 영웅 셀레나처럼, 추. 나나도 효과가 있다 생활 도둑질 낮고 사용하지 않음 방어 아이템 안에 짓다-그의. 게다가 나나도 별 효과가 없었다 깜박거리다 그리고 기술 2 가지고 쿨다운 처음에는 길다 계략

나나도 관객들에게 덜 매력적이다. 솔로 플레이어 에 대한 승리에 의존하기 때문에 영웅 다른. 나나도 마찬가지 정글러 효율적이다, 할 수 없다 나눠 밀기 그리고 죽일 수도 없다. 주님 홀로. 

그러니 나나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팀과 함께 사용하고, 혼자가 아닌 짓다 오른쪽. 

작은 마법사 릴리아

IMG_256

Lylia는 거의 얻지 못하지만 너프 그리고 버프, 주면서 손상 Lylia는 이미 충분히 강했습니다. 등장 초기에 영웅 이로 인해 릴리아는 프리마돈나가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지만 너프 그가받은 것은 그의 명성을 파괴했습니다.

이제 Lylia는 0.37로 상당히 안정적인 플레이어를 시작했습니다. 픽율. Lylia가 다음과 같은 별명을 가질 권리가 있는 몇 가지 이유 과소평가된 영웅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Lylia가 마나를 '누출'하거나 마나를 과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 섀도우 에너지 매체 쿨다운 Lylia는 매우 약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기술 Lylia는 Minshittar에 의해 멈출 수 있습니다. 그녀의 내구성은 낮고 마스터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함께 짓다 권리와 차선 올바른 것은 Lylia를 전장에서 빛나게 할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가요? 영웅 위의 당신의 마음에 드는? 많이 마스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영웅 금고를 확장하고 영웅 더 유연하고 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게임 플레이 넓은!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시즌 22에서 이 5명의 명사수 영웅을 메타 후보로 만듭니다!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