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클래시 스쿼드 시즌을 위한 5명의 무료 파이어 캐릭터

FF 크로노 캐릭터 콤보

Clash Squad 시즌 프리파이어 곧 다시 올 준비가 되었습니다. Season Clash Squad에서 자주 플레이하는 분들은 최고의 캐릭터를 선택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Clash Squad는 Free Fire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게임 모드 중 하나이며 7라운드 동안 일대일로 싸우는 4명으로 구성된 두 팀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많은 게이머가 순위를 올리기를 희망하는 순위 시즌이 있습니다.

캐릭터 선택은 전반적인 개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다양한 능력을 통해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Clash Squad의 시즌 11은 현재 생방송 중이며 다음 시즌인 시즌 12는 2022년 3월에 시작됩니다.

Clash Squad 12th 시즌 최고의 캐릭터

디미트리

클래시 스쿼드 시즌

디미트리의 치유 심장 박동을 활성화하면 직경 3.5m의 치유 영역이 생성되었습니다. 이 스킬은 자신과 팀원이 실내에 있을 때 초당 3씩 HP를 회복합니다.

기절하면 다시 일어나서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85초이고 지속 시간은 10초입니다.

치유 구역 내 자가 치유는 클래시 스쿼드 시즌 경기 중에 쓰러졌을 때 전장에서 사용자를 크게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디미트리는 힐링존 스킬의 면적이 3.5m에 불과한 등 다양한 단점을 가지고 있다. 디미트리의 스킬은 가만히 서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 즉, 이동 중에는 사용할 수 없다.

오공

클래시 스쿼드 시즌

Wukong의 능력은 Clash Squad 시즌 경기에 적합하며 게이머를 10초 동안 20% 더 느린 이동 속도로 덤불로 만듭니다. 그러나 이 변화는 개인이 싸우면 끝이 난다.

지속 시간이 끝나면 300초의 쿨타임이 적용되지만, 킬을 확보하면 빨라진다.

실제로 유용하지 않은 위장 기술을 제외하고. 오공은 다른 캐릭터에 비해 쿨타임이 매우 긴 스킬이라는 또 다른 약점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액티브 스킬이 가장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없다면 플레이어에게 해롭습니다.

제인

클래시 스쿼드 시즌

Xayne은 Free Fire의 Clash Squad 시즌에 이상적인 또 다른 캐릭터이며 공격적인 플레이에 탁월합니다.

익스트림 인카운터를 사용하면 HP가 80 추가로 증가하고 글루 월과 실드에 대한 피해가 추가로 80% 증가합니다. 사용 후 1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적절한 문자 조합을 사용하여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DJ 알록

클래시 스쿼드 시즌

Drop the Beat를 사용하여 Alok 주변에 5미터의 아우라가 생성되었으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했습니다. 추가로 초당 5 HP가 회복됩니다. 이 스킬은 5초 동안 지속되며 프리 파이어에서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결과적으로 Alok은 게임 중 언제든지 게이머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속도 증가도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압도적인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lok FF 캐릭터의 강점과 FF 선수들이 항상 사용하는 이유. 그는 경기의 흐름을 바꿀 수 있었다. Alok조차도 모든 스타일의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그의 Buff Skill은 상당히 광범위하고 그의 캐릭터는 실제로 분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Thiva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K 문자

클래시 스쿼드 시즌

Master of All K 능력은 최대 EP 포인트 수를 50 증가시켜 한 경기에서 250 EP를 휴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외에도 Clash Squad 시즌의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치는 Jiu-jitsu와 Psychology의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전자는 EP 전환율이 500% 증가하고 후자는 2.2초마다 3EP씩, 최대 150EP까지 회복된다. 그들 사이를 전환하려면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스킬 덕분에 최대 EP가 더 높다. 그는 플레이하는 동안 EP 재생이 있으며 계속해서 체력을 빠르게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pella FF의 성격과 그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22년 3월의 새로운 Clash Squad 시즌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