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들을 녹이는 5명의 미남 MLBB 프로 선수들!

잘 생긴 프로 선수

알로하 비시저스! 장면 경쟁적인 MLBB(Mobile Legends Bang Bang)가 많은 사람들에게 보이고 주목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e스포츠 팀이 적지 않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미 가지고 있는 사람 팬층-자신의.

선수를 보는 것에 대한 대중의 관심 계략 MLBB(모바일 레전드 뱅뱅) 경쟁하다.

그것은 밝혀, 팬층 아담으로 채워졌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소녀들이 합류했습니다. 팬층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

관심을 가지는 것과는 별개로 장면 경쟁력 있는 모바일 레전드 뱅뱅 그들은 또한 관심이 있기 때문에 프로 선수 이 잘생긴 것들 얘들아! 다음은 상위 5개입니다. 프로 선수 MLBB 준수 소녀들은 너무 예쁘다!

GFLX 배드보이

펠릭스”나쁜 소년” Genflix Aerowolf의 멤버 중 한 명인 Davide가 언급됩니다. 프로 선수 이 잘생긴 얘들아!

Badboy는 MLBB 팀(모바일 레전드 뱅뱅) XCN, 그와 그의 팀은 권위 있는 MPL(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자격을 따랐습니다. 계절 3.

불행히도 Badboy는 운이 좋지 않았고 예선에서 멈춰야했습니다.

배드보이도 합류 루브르 e스포츠 대체 선수로 출전했지만 아쉽게도 MPL 대회에 출전한 적도 없다.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Badboy의 끝이 아닌 그는 MPL(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에서 Genflix Aerowolf에 합류했습니다. 계절 5. 이번에는 배드보이가 메인 로스터에요 여러분!

BTR Ky

Hengky "Kyy" 구나완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뱅뱅 이 폰티아낙 출생은 그의 잘생긴 외모 때문에 여성들의 우상이 되었다. 얼굴이 한국 연예인들과 닮아서 종종 "오빠"팬들에 의해.

뿐만 아니라 Kyy는 최연소 MLBB(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이기도 합니다. 얘들아!

Kyy는 MPL에서 BTR(Bigetron) Alpha를 강화하면서 유명해졌습니다.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계절 5. 그는 연주한다 역할 탱크 멋지게 계절 초기.

사용 숙련도 영웅 탱크 Khufra와 Grock은 다른 팀의 골칫거리입니다. 얘들아!

에보스 완

무하마드 "완" 리드완 플레이어 MLBB(모바일 레전드 뱅뱅) 둘 다 폰티아낙 출신으로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얘들아.

Wannn은 종종 국제 배우 Iko Uwais와 비슷하다고 말하며 그의 유머러스한 성격은 소녀들이 Wann을 존경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어떻게, 유사 여부 얘들아?

EVOS의 리테이너 중 하나 전설 이것은 상당한 선수입니다존경 다른 팀 선수들에 의해.

Wannn은 EVOS를 가져와 MPL에서 우승하는 데 성공했습니다.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계절 4, EVOS가 저주를 받았다고 말한 후 준우승자, Wannn의 출품작은 EVOS에게 밝은 자리였습니다.

Wannn이 EVOS MLBB 팀을 강화한 후 입증되었습니다.모바일 레전드 뱅뱅) EVOS는 저주를 풀 수 있습니다. 준우승자 MPL 챔피언이 되다 계절 Wannn은 놀랍게도 EVOS를 가져와 국제 무대에서 M1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EVOS Rekt

Gustian AKA REKT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뱅뱅 이 EVOS도 못지않게 잘생겼습니다 여러분! 경쟁 현장의 베테랑 모바일 레전드 뱅뱅 이것은 또한 소녀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 얼굴 말고도 멋있는 그의 고운 피부, Rekt도 차분하고 시원한 여기 얘들아! 몸에 새겨진 문신도 인상을 더한다. 시원한 직사각형

경쟁적인 MLBB 장면의 베테랑인 Rekt 선수(모바일 레전드 뱅뱅)는 파밍이 가장 빠른 플레이어라고 합니다.

그 게임으로 인해 Rekt는 "농부 Rekt"라는 별명을 얻었고 Wannn 및 친구들과 함께 Rekt는 MPL (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에서 우승했습니다. 계절 4, 국제 무대에서 M1 우승, MPL 우승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계절 7.

AE 우딜

Muhammad "Udil" Julian MLBB 선수(모바일 레전드 뱅뱅) 반둥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다. 그의 큰 키와 지배적인 게임은 Udil을 눈에 띄고 멋지게 보이게 합니다. 우딜이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매운 소년", 그들은 종종 다른 팀 플레이어에게 도전하기 때문입니다.

Udil은 ONIC 팀을 강화하면서 빛나기 시작했습니다. e스포츠 MPL에서(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계절 3, 그 당시 Udil과 친구들은 한 번도 진 적이 없습니다.

Udil은 ONIC를 제공했습니다. e스포츠 2019 프레지던트 컵, MPL(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계절 3, MSC(모바일 레전드 동남아시안컵), 준우승 MPL(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시즌 6. 그의 업적으로 Udil은 ONIC에서 "Kage"라는 별명도 얻었습니다.

계절 6 유딜 조인 분신 그리고 가져올 수 있었다 분신 된다 준우승자 MPL 계절 6 MPLI 우승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인터내셔널) 계절 2.

또한 읽기: 우와! FF의 최신 Xayne 캐릭터는 소녀로 밝혀졌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