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히어로 카운터 클로드 2024, 움직이지 마!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클로드 2024 영웅 카운터가 여러 개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 계열은 클로드가 새벽의 땅에서 움직일 수 없게 만들 것입니다.

우리 중 일부는 여전히 클로드와 마주해야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유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 사수 영웅은 민첩한 기동성을 갖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진정하세요! 바로 포기하지 마세요! 그가 때때로 혼란스러워하더라도 그에 맞서기 위해 궁극적인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이 몇 명 있습니다.

그렇다면 2024년 클로드의 가장 효과적인 카운터 영웅은 누구일까요? 자, 전체를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클로드 아이템, 주문 및 엠블럼 빌드 2024

히어로 카운터 클로드 2024 목록

그를 상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클로드 2024 영웅 카운터가 많이 있습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궁금하시죠? 자, 계속 내려가세요!

무력

히어로 카운터 클로드 2024
무력. 출처: 유튜브.

무력 클로드의 가장 고전적인 영웅 카운터입니다. 그의 궁극적인 기술로 세이버는 클로드를 잠그고 그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클로드는 텔레포트 스킬로 도망칠 수 없다. 세이버가 그를 따라다닐 수 있기 때문이다.

세이버는 특히 궁극기 스킬로 폭발 피해가 높습니다. 이 데미지는 방어력이 높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도 쉽게 죽일 수 있을 정도이다.

세이버의 궁극기 스킬의 쿨타임은 30초로 비교적 짧습니다. 이를 통해 Saber는 한 경기에서 Claude를 여러 번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2024, 암살자 투쟁을 벌여라!

하야부사

히어로 카운터 클로드 2924
하야부사. 출처: MLBB 디자인

하야부사는 민첩한 암살자 영웅이며 높은 폭발 피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야부사는 궁극기인 섀도우 킬로 쉽게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클로드는 도망칠 수 없을 것이다. 하야부사 왜냐하면 이 영웅은 그를 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스킬 1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야부사는 적 영웅의 재생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재생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클로드에게 효과적입니다.

하야부사는 높은 기동성, 큰 버스트 데미지, 안티 재생 능력, 군중 제어 능력, 갱킹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클로드에게 효과적인 카운터입니다.

셀레나

셀레나 카운터 클로드
셀레나. 출처: YouTube GAN 채널.

셀레나는 강력한 군중 제어 기술을 보유한 마법사 영웅입니다. 셀레나는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클로드를 유인한 다음 기절 기술을 사용하여 클로드를 잠글 수 있습니다.

셀레나는 클로드를 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셀레나에게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셀레나는 클로드를 쉽게 잡을 수 있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쉽게 탈출할 수 있는 순간이동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그 외에도 그의 패시브 스킬은 상대 영웅의 재생성을 감소시킬 수도 있습니다. HP를 쉽게 회복할 수 있는 생명력 흡수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셀레나를 사용하면 클로드를 쉽게 물리치고 움직일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출처: 유튜브.

엉덩이 민첩하고 비행 능력을 갖춘 암살자 영웅입니다. Fanny는 궁극기 기술로 Claude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Fanny는 쉽게 날아가서 그를 쫓을 수 있기 때문에 그는 Fanny에게서 탈출할 수 없습니다.

Fanny는 Steel Cable 스킬을 쉽게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Fanny는 쉽게 날아가서 그를 쫓을 수 있기 때문에 Claude는 Fanny에게서 탈출할 수 없습니다.

Fanny는 Steel Cable 스킬을 사용하여 텔레포트 스킬을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클로드가 쉽게 탈출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패니는 높은 기술과 메카닉을 요구하는 영웅입니다. Fanny를 사용하는 데 익숙하지 않으면 Fanny를 이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Fanny Mobile Legends 빌드 2024

프레야

카운터 클로드 2024
프레야. 출처: 유튜브.

프레야는 강력한 재생 능력을 지닌 전사 영웅입니다. 프레야는 궁극기 스킬로 클로드와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프레야는 강력한 재생력과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프레야를 죽일 수는 없습니다.

프레야는 강력한 재생 능력, 높은 데미지, 군중 제어, 이동 속도 및 버스트 데미지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클로드에게 효과적인 카운터 영웅입니다. 프레야를 사용하면 쉽게 그녀를 물리치고 그녀를 움직일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 최고의 프레야 빌드 아이템 5개

MLBB 다이아몬드를 쉽고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어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결제 방식과 방법을 선택하여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