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en Valorant A la Pro Player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징조 용기

Omen Valorant는 매치 메이킹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자주 경쟁하는 가장 좋아하는 에이전트입니다. 이것은 에이전트가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에이전트임을 확실히 보여줍니다. 일부 Valorants가 가진 능력은 팀의 비밀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현재 경쟁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입니다. 자주 사용되는 에이전트 중 하나는 용감한 징조입니다. 이 에이전트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다. 다음은 Valorant 팁 및 요령과 함께 개요입니다.

징조 용기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또한 읽기: 2022년 Valorant Skye 요원의 팁과 요령을 엿보세요

Omen은 다른 Valorant 에이전트에 비해 템포 실행에 매우 능숙한 많은 Valorant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연기, 텔레포트, 블라인드와 같은 능력을 사용합니다.

Omen Valorant는 좋은 이니시에이터이자 플랭커이거나 상대 팀을 잘못 만드는 경향이 있는 강력한 백사이드가 될 수 있습니다.

능력 징조 용기

징조 용기
또한 읽기: Valorant 오퍼레이터가 선호하는 무기인 5가지 이유

용감한 징조의 능력은 확실히 팀 인식에 좋습니다. 취할 수 있는 이점을 고려하면 이 Valorant 에이전트는 자신의 능력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입니다.다음은 징조 용맹의 기술에 대한 개요입니다.

  • 편집증: 대상 방향에 미묘한 복제 그림자를 배치하고 이를 만지는 모든 사람의 위치 지도를 드러냅니다.
  • Shourded Step: 짧은 거리를 텔레포트합니다.
  • Dark Cover: 특정 영역으로 이동하는 미묘한 공을 시전합니다. 거리를 늘리기 위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From The Shadows: 지도의 어느 위치로든 텔레포트할 수 있습니다. 순간이동이 끝나면 그림자로 나타나며 죽으면 기본 위치로 돌아갑니다. 오멘은 제한된 시간 동안 텔레포트가 끝나면 무형이 됩니다.

징조 용감한 팁과 요령

징조 용기
또한 읽기: 사용할 수있는 5 가지 최고의 Valorant 보조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징조 용맹의 능력에 대한 개요와 설명을 본 후. 다음은 징조를 연주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요령입니다.

연기 잘 사용

다크 커버

Dark Cover는 Omen이 가지고 있는 두 번째 발사체이며 그의 주인공 능력입니다. 오멘에는 벽을 뚫고 대부분의 맵을 가로지를 수 있는 연기가 있습니다. 이 스킬은 2회 충전으로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이 능력이 커버할 수 있는 거리로 인해 Omen은 팀원이 자신이 없는 엄폐물로 사용하거나 적 팀을 위장하기 위한 산만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지도의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HUD와 미니맵에서 고도와 거리를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마커가 있습니다.

생성된 연기는 Omen과 팀원이 통과하거나 안으로 들어가도 안전합니다. 상대방을 속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징조를 사용하여 두 연기를 모두 던지고 단계를 사용하여 하나로 이동하여 맵의 주요 부분으로 밀고 적 수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더 적은 수의 취약점으로 위치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Dark Cover는 짙은 보라색으로 오멘의 짙은 보라색 배색과 잘 어우러집니다. 또한 가끔 무기가 터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소용돌이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편집증을 올바르게 사용

편집병

Paranoia는 Omen이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발사체 중 첫 번째로 게임 내 플레이어에게 즉각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 능력은 징조 바로 앞에서 시전되며 시전 위치에서 직선으로 이동합니다.

날아가는 동안 직진 경로에 있는 사람은 편집증에 걸리면 잠시 눈이 멀고 어둠 속으로 뛰어들게 됩니다. 편집증의 길에 있는 적이나 아군 플레이어의 얼굴과 눈에 기절 효과가 나타납니다.

어둠 속에서 주변 지역의 소리와 시야를 잃습니다. 편집증을 사용하여 돌진을 막거나 맵에서 전략적 위치를 차지할 기회를 만드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능력으로 인한 영향은 파편과 손상보다 큽니다.

이렇게 하면 팀이 위치를 변경하거나 전화를 걸어 적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순간적인 혼란이 발생합니다. 적 플레이어의 발소리가 들리면 초크 포인트와 긴 지역에 편집증을 사용하여 균형을 깨고 그들을 엿보거나 죽이거나 예비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Shourded Step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쇼디드 스텝

이 능력은 Omen을 취약한 위치에서 안전하거나 더 유리한 위치로 몇 초 만에 데려갈 수 있습니다. 핵심 사이트나 포지션을 포기하는 것과 상대 팀을 완전히 제압하는 것의 차이일 수 있다. 사용당 비용은 100 크레딧이며 한 번에 두 개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Shroud Step을 사용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Omen을 어디로 옮기고 싶은지, 어떤 이유로 옮기고 싶은지입니다. 이 능력은 전체 목록에서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사용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능력 중 하나이므로 핵심 위치에 자신을 배치하여 적 팀과 함께 더 좋고 예상치 못한 킬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Shroud Step을 사용하여 싸우기 전에 정보를 얻거나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 능력은 그의 무기고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능력 중 하나로, 공격적으로나 방어적으로나 원하는 만큼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Shroud Step은 스토킹하는 Omen 플레이어를 적진의 측면이나 적군이 점령하고 있는 지점 위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이 내는 유일한 소리는 시전되는 위치이므로 뒤틀린 오멘은 나타날 때 완전히 조용합니다.

팀워크를 재생합니다

팀워크 용기

스킬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팀플레이를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물론 당신은 자신에 대해 더 관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하나의 컨트롤러는 실제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용맹한 징조가 가진 능력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것일 뿐입니다.

확실히 팀에서 가장 좋은 점은 팀원들과 소통하는 방법입니다. 수비와 공격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드는 미스 커뮤니케이션이 없도록.

그냥 텔레포트 하지마

섀도우 오멘에서

Omen은 "From The Shadows"로 알려진 전체 맵에 걸쳐 있는 매우 강력한 궁극기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Omen은 텔레포트를 채널링하고 특정 위치에 나타나 전술 지도를 열고 즉시 어디로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술적 이점을 위해 슈팅하기 전에 그가 움직일 수 있는 순간이 있습니다. 채널링 및 순간이동을 할 때 생명이나 갑옷에 대한 페널티 없이 순간이동한 위치에서 다시 보낼 수 있는 총알과 능력에 취약합니다.

이 능력은 Omen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는 오디오의 반경이 매우 크지만 수직 이동을 사용하면 그의 위치를 가릴 수 있습니다.

Dark Cover와 함께 From The Shadows를 쌓을 때 Omen은 훨씬 더 예측할 수 없는 힘이 되어 산만하게 하거나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