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고 있어도 좋은 인도네시아산 게임 56종!-8부

29. 누사카나

2015년 11월 20일 출시된 인공 누사카나 개발자 Studio Namaapa라는 이름의 인도네시아 출신입니다. 베르-장르 모험, 인디, RPG, 계략 미스터리를 풀어야 할 편지를 받기 전에 섬에 온 어부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자신이 만들 수 있는 모든 도구를 만들어 생존해야 합니다.

이 게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언어를 인도네시아어로 변경할 수 있는 항목의 이름으로, 게임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소 40개가 있습니다. 종결 안에 계략 이것. Rp. 79,999.00 - 저렴하지는 않지만 계략 품질과 재미를 위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30. 몰락한 군단: 영광으로 일어서다

 

2018년 1월 6일에 출시된 Fallen Legion+는 Fallen Legion: Sins of an Empire와 Fallen Legion: Flames of Rebellion이 융합된 게임입니다. 베르-액션 장르 그리고 RPG에서 플레이어는 그녀의 아버지가 죽은 것을 발견한 Cecile이라는 이름의 Fenumia 왕국의 공주로 캐릭터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Cecile은 왕국의 리더십을 계속해야 합니다.

죽은 아버지는 Fenumia가 쓰러지지 않도록 세실레가 불가피하게 Fenumia를 나쁜 상태로 남겨 두었습니다. 여러 방향에서 위협이 올 때 Cecile의 임무는 전투를 통해 적으로부터 왕국을 지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의 짜릿함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해주세요 여기.

운영체제 윈도우 10/8.1/7(64비트)
프로세서 인텔 코어 i3-4170
4GB RAM
VGA NVIDIA 지포스 GTX 460
메모리 사용 가능한 공간 2GB
가격 IDR 199.9099,- (스팀)

31. 어센더

 

2017년 3월 17일 발매 계략 그만큼인디 어드벤처 장르 ~에 대한 플랫포머 퍼즐 이것은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개발자 게임체인저 스튜디오라고 합니다. 여기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지역을 탐험하고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는 임무를 맡은 후도 토로 교수가 만든 SKY 로봇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퍼즐 그의 모험에. 이 게임의 가격은 Steam에서 IDR 79,999.00입니다. 재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계략 이것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34. 풋볼 사가 : 판타시스타

이제 우리는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생산. 2016년 중반 또는 EURO 2016 개최에 맞춰 Agate Studio 분할 계략 미드코어그의 블러드스톤 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축구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이동하는. Football Saga: Fantasista, 계략 이것은 틀림없이 이전에 웹과 Facebook에서 성공한 Football Saga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예, 축구 게임에는 자체 팬이 있습니다. 계략 수십만 명의 다운로더가 일주일 이내에 다운로드했기 때문에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만합니다.

오락용이나 즐겁게 하다 그러나 물론 계략 이것은 선수 이적, 선수 쌍 및 포메이션 설정에서 시작하여 필드에서 실제 축구 게임의 전략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 ~ 안에 계략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구기는 시작부터 화려한 장면으로 아름답게 표시됩니다. 킥오프, 볼 교환, 태클 플레이어, 골 세이브는 서사시,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

35. NSFW – 작업용 시뮬레이터가 아님

장르: 캐주얼, 인디, 시뮬레이션 | 개발자: | 다운로드

이 게임은 2016년 10월 2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계략 컨셉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아케이드 게임 시뮬레이터 성인 영화를 보며 여가 시간을 채우는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할 일은 단 하나, 다른 사람에게 들키지 않도록 하여 직장에서 해고당하지 않는 것입니다. 계략 GameChanger Studio에서 만든 매우 유명하고 여러 게이머 Mattshea 및 Markiplier와 같은 크고 세계적인 수준입니다. 또한 가격은 Rp. 24,999.00-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멋진 점은 Alpha 버전이 출시되었을 때 수십 명이 NSFW를 플레이했다는 것입니다. 게임 유튜버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이미 총 30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견해 짧은 시간 안에.

지금,, 그것은 다섯 번째였습니다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PC 버전. 놀려고 해도 나쁠 건 없어 계략 엔터테인먼트이자 국가 어린이들의 작품에 대한 감사의 한 형태입니다. 앞으로도 인도네시아 아이들 못지않게 뛰어난 최고의 작품들이 많이 나오길 바랍니다.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그녀에 부분 8!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